2016년 02월호

여행/리조트

  • 여행/리조트
  • 문화/공연
  • 골프/레저
  • 라이프
  • 다이닝

2016년 02월호

바다 위의 또 다른 세상 크루즈
바다 위의 또 다른 세상 크루즈

눈이 시리도록 푸른 망망대해를 따라 크루즈선을 타고 떠나는 세계 일주는 상상만으로도 낭만이 넘쳐흐른다. 세계 그 어느 특급 호텔 못지않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꾸민 선내 시설과 라스베이거스가 부럽지 않은 화려한 쇼, 보는 것만으로도 오감을 자극하는 미각의 향연, 하루 24시간이 모자랄 만큼 다채롭고 짜릿한 선상 프로그램. 이 모든 것이 바로 우리가 크루즈를 타고 떠나야만 하는 이유다. 장윤정

Course 1. 장강삼협 크루즈

아시아 크루즈 중 요즘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크루즈는 장강삼협 크루즈다. 장강삼협은 양쯔 강의 서쪽 중경 봉절의 백제성에서 동쪽에 있는 호북성 의창의 남진관에 이르는 구당협·무협·서릉협의 세 개 협곡으로 서능협 72킬로미터, 무협 44킬로미터, 구당협 33킬로미터로 구성된 총길이 193킬로미터의 계곡 구간이다. 이곳을 훑어보는 장강삼협 리버 크루즈의 매력은 대협곡과 산으로 둘러싸인 강 주변의 천하 절경을 즐길 수 있다는 것. 특히 세계적으로 명성이 높은 삼협(구당협, 무협, 서릉협)을 지나가는 코스로 아름다운 자연의 에너지 속에서 힐링을 할 수 있다. 강을 중심으로 대한민국의 마지막 임시정부인 중경 임시정부는 물론, 장강삼협의 진주라 불리는 석보채, <삼국지>를 한 번이라도 본 사람이라면 한 번쯤 가보고 싶어 하는 백제성 등 수많은 명승고적이 인근에 있다.

TIP 강을 따라 여행을 떠나다, 리버 크루즈
크루즈라고 하면 바다 위를 항해하는 것만을 생각하지만 사실 세계의 유명 강을 따라서 여행를 하는 리버 크루즈가 상당히 많다. 짧게는 당일 코스부터 몇 주 동안 운항하는 코스도 있다. 강 위를 운항하기 때문에 해상 크루즈보다 크기는 조금 작지만 그만큼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리버 크루즈의 가장 큰 매력은 강을 따라 형성된 문화 유적지를 둘러볼 수 있다는 것이다.

5 성급 럭셔리 리버 크루즈, 장강삼협 크루즈 5일
웅장함, 험준함, 기묘함, 고요함이 함께 어우러진 장강삼협을 운항하는 50여 개 크루즈 중 레전드/파라곤(Legend/Paragon) 크루즈가 가장 럭셔리한 설계와 친환경 인테리어, 최신식 운항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어 안전하고 품격 있는 여행을 제공한다. 크루즈 선내는 떠다니는 리조트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부대시설과 객실 설비가 충실하게 구비되어 있다. 고급 레스토랑과 바, 면세점,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미용실, 다목적 운동 시설 등을 갖추어 고객의 편의를 최대한 돕는다. 모든 객실이 발코니 객실로 창문이 아닌 문을 열어 직접 자연을 느끼실 수 있다. 욕실에 욕조가 놓여 있을 정도로 넓은 객실 크기를 자랑한다.

특전 1인 10만 원 할인, 기항지 관광, 중경 관광 및 초특급 호텔 1박
(캠핀스키 또는 르메디안)
상품가 159만 원부터
출발일 3월 19일부터(매주 화·토요일 출발) 항공 아시아나항공 일정 인천-중경(1)-풍도귀성(1)-백제성(1)- 삼협댐-의창(1)-중경(1)-인천
예약 및 문의 BC카드 여행 서비스 1566-7977(해외여행 2번, 롯데관광 4번)
크루즈
Course 2. 싱가포르 크루즈

싱가포르에서 출발하는 크루즈의 가장 큰 장점은 아시아 최고의 항구도시를 두루 살펴볼 수 있다는 것이다. 출발지인 싱가포르는 서양의 모던한 외관 속에 동양의 다양한 문화와 종교, 고대문명을 담은 도시의 정취가 특유의 빛을 발한다. 정갈하고 깔끔한 레스토랑과 카페, 도심을 조금만 벗어나면 만나게 되는 수려한 자연환경, 그리고 트렌디한 쇼핑을 모두 충족시키기에 안성맞춤인 국제도시다. 말레이시아의 항구도시 중 하나인 포트클랑은 말레이시아와 중국 두 나라의 정취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다양한 문화, 음식, 전통 예술품과 함께 활기 넘치는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동남아 최대 관광 도시 중 하나인 푸껫은 눈부신 해변과 아름다운 자연환경으로 ‘아시아의 진주’라고 불리는 태국에서 가장 큰 섬이다. 열대지방 특유의 기후와 식물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이와 더불어 스노클링, 카약킹 등 다양한 기항지 관광이 가능한 만큼 열정과 생기가 도시 곳곳에 넘쳐흐른다.

TIP 휴가가 짧다면 아시아 크루즈가 정답
크루즈 여행은 하고 싶지만 긴 일정이 부담스럽다면 아시아 노선을 살펴보자. 크루즈 여행이라고 하면 지중해나 극지방을 탐험하는 것을 상상하기 쉽지만, 아시아 이곳저곳을 둘러보는 노선도 상당히 많이 개발되어 있다. 한중일 삼국을 돌아보는 일정이라면 국내에서 바로 출발하는 크루즈도 있으므로, 비행기를 타는 것이 부담스러운 여행객에게도 좋다.

싱가포르-해상-쿠알라룸푸르 4/6일
14만 톤의 초대형 크루즈인 로얄캐리비안크루즈 마리너호는 아시아를 운항하는 크루즈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로얄캐리비안크루즈 마리너호가 자랑하는 환상의 아이스쇼를 관림할 수 있는 아이스링크, 면세점과 카페가 들어서 있다.유럽 광장을 그대로 재현한 4층 높이의 로얄프라머네이드 역시 세계 최초로 시도한 혁신적인 시설이다. 이 밖에도 로얄캐리비안 크루즈의 시그너처 시설인 암벽등반을 포함해 수영장, 대형 스포츠 코트, 인라인스케이팅 트랙,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등 초대형 크루즈이기에 가능한 다채로운 시설을 모두 크루즈에서 만날 수 있다.

특전 칵테일 갈라디너 파티(칵테일파티+쇼 관람+정찬 식사)
상품가 160만 원부터
출발일 2월 18일
항공 대한항공
일정 인천-싱가포르-크루즈-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인천
예약 및 문의 BC카드 여행 서비스 1566-7977(해외여행 2번, 모두투어 2번)


Course 3. 하와이 크루즈

자연 그대로의 하와이를 만나고 싶다면 서로 다른 매력을 뽐내는 하와이 4개 섬을 모두 둘러볼 수 있는 크루즈 상품을 이용하자. 낙원의 또 다른 이름 오하우, 아름다운 2개의 섬 마우이, 때 묻지 않은 순수의 섬 카우아이, 전설과 신비가 가득한 섬 빅아일랜드를 한 번에 돌아볼 수 있다. 연중 온화한 기후, 맑고 산뜻한 바람,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여행객을 반긴다. 매일 아침 눈을 뜰 때마다 다른 섬에서 빛나는 바다를 바라보고, 둘러보면 일곱 빛깔 무지개가 떠 있는 파라다이스가 따로 없다.

TIP기본 상비약은 꼭 챙기자
바다 위에서 갑자기 아프면 어떻게 해야 할까? 크루즈에는 의사와 간호사가 상주하는 병원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항해 중 언제든지 의료 서비스가 가능하다. 하지만 선사의 국적에 해당하는 의료법이 적용되기 때문에 진료비가 기본적으로 비싸다. 출발하기 전 여행자보험을 들어 두거나 기본 상비약을 준비해 가자. 멀미가 심해 걱정인 사람도 크루즈는 워낙 규모가 커서 배의 흔들림을 거의 느낄 수 없으니 안심하자.

하와이 4개 섬 일주 9일
NCL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 크루즈는 관광, 휴양, 골프 라운드까지 가능한 하와이 지역을 유일하게 운항하고 있다. 프라이드 오브 아메리카는 8만1천 톤으로 폴리네시아풍의 카힐 레스토랑을 비롯한 다양한 레스토랑과 몸과 마음의 휴식 공간, 보디 웨이브 스파, 어린이 승객을 위한 키즈 코너, 청소년을 위한 더존, 바다 위로 시원한 스윙을 즐길 수 있는 골프 네트, 수영장, 칵테일 한잔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를 갖췄다.
특전 하나투어 마일리지 10만 마일 추가 적립
상품가 469만 원부터
출발일 매주 토요일
항공 대한항공
일정 호놀룰루(오하우)-카후루이(마우이)- 힐로(빅아일랜드)-코나(빅아일랜드)- 나윌리윌리(카우아이)-호놀룰루
예약 및 문의 BC카드 여행 서비스 1566-7977(해외여행 2번, 하나투어 1번)


Course 4. 서부 지중해 크루즈

서부 지중해의 가장 큰 특징은 지중해를 사이에 두고 보석처럼 반짝이고 있는 관광 명소들을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다는 점이다. 전세계 다양한 크루즈 노선 중 가장 인기가 높은 노선이기도 하다. 가우디의 도시인 스페인 바르셀로나와 안익태 선생이 말년을 보낸 팔마 데 마요르카 섬, 아기자기하고 아름다운 남프랑스의 마르세유, 지중해에서 가장 이색적이고 아름다운 작은 나라 몰타의 수도 발레타 등을 둘러볼 수 있다.

서부 지중해 4개국 10일
MSC는 1988년 크루즈 시장에 뛰어든 이탈리아 최대의 크루즈 선사다. 이탈리아풍의 인테리어와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및 서비스가 MSC 선사의 특징이다. 포에시아호는 2008년 첫 취항한 MSC의 9만 톤 급의 럭셔리 선사로 탑승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가장 인기가 높은 것은 이탈리아 스타일로 즐기는 식문화다. 뷔페식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이탤리언 메뉴를 맛볼 수 있으며 밤에는 뷔페 식당과 바에 야식이 준비된다. 낮에는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는 티타임도 마련해 이탈리아의 식문화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

특전 선착순 10명 1인당 70만 원 상당 발코니 무료 업그레이드
상품가 499만 원
출발일 4월 16일~6월 18일(매주 토요일)
항공 대한항공 일정 인천-파리-제노아-나폴리-메시나- 시칠리아-라발레타-팔마 데 마요르카- 바르셀로나-마르세유-제노아-인천
예약 및 문의 BC카드 여행 서비스 1566-7977(해외여행 2번, 한진관광 3번)


CHECK POINT 나에게 어울리는 크루즈 코스 찾기
여행 스타일과 목적에 따라서 골라야 할 크루즈가 다르다. 다음을 참고해 당신에게 꼭 맞는 크루즈를 선택해보자.

크루즈 여행이 처음이라면
중대형 유람선이 좋다. 5만~10만 톤 규모로 여행에 필요한 기본적인 편의 시설은 물론 농구대, 골프장, 수영장과 같은 레포츠 시설과 오락 시설을 갖추고 있다. 선박의 규모가 커서 흔들림이 적어 장시간 크루즈 여행을 처음 하는 사람이나 배멀기가 심한 사람에게도 적합하다.

한적함과 여유를 찾고 싶다면
북적거리는 사람들로부터 벗어나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중소형 유람선을 추천한다. 중소형 유람선은 2만~5만 톤에 달하는 크기로 작은 항구에 기항이 가능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빠르고 편리하게 원하는 목적지를 둘러볼 수 있어 좋다.

아이를 동반한 경우라면
크루즈 여행은 가족에게 가장 적합한 여행이다. 어린아이나 부모님과 함께 여행을 한다면 여행지를 옮기는 일이 쉽지 않은데, 크루즈에서는 이 모든 것이 해결되기 때문이다. 아이를 동반했다면 각종 편의 시설과 스포츠 시설은 물론이고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놀이 시설이 최대한 많은 크루즈를 선택한다.


1 싱가포르 크루즈 2 하와이 크루즈 3 서부 지중해 크루즈

참고 서적 <바다 위의 낭만 크루즈 여행>(이형준 지음, 열번째 행성 출판), <내 생애 첫 번째 크루즈 여행>(정윤희 지음, 시공사 출판)
라오스의 속살과 만나다
라오스의 속살과 만나다

최근 많은 매체를 통해 소개되면서 한발 더 가까워진 라오스. 하지만 모두 비슷비슷한 라오스의 겉모습만을 훑어줄 뿐.조금 더 특별한 라오스를 찾고 있다면 지금 이 기회를 놓치지 말자.

도시 전체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라오스 루앙프라방(Luang Prabang)의 새벽은 분주하다. 5시가 되면 어김없이 탁밧을 다니는 승려들의 행렬이 이어지기 때문이다. 탁밧은 라오스의 독특한 불교문화로 승려들이 신자들에게 음식 혹은 돈을 기부받고 또 그 기부받은 돈과 음식을 다시 불우한 어린이나 거리의 부랑자에게 나눠 주기도 하는 풍습이다. 비가 오거나 몹시 추운 날에도 이 탁밧 행렬은 끊이지 않고 계속된다.이런 독특한 문화와 풍습뿐 아니라, 루앙프라방의 매력은 건축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크고 작은 사원들과 라오족의 전통 건축양식이 프랑스 식민 시절 당시 지은 프랑스풍 건축물들과 어울려 독특한 조화를 이룬다. 역사적으로 가치 있는 건축물들이 놀라울 만큼 잘 보존되어 있어 서로 다른 두 문화와 전통이 융합되는 과정의 핵심 단계를 보여준다.이처럼 무엇 하나 허투루 넘길 수 없는 루앙프라방의 문화유산을 단지 눈으로 감상하는 것이 아닌 좀 더 깊이 있게 알고 느끼고 싶다면 전문가의 해설을 들으면서 루앙프라방을 둘러볼 수 있는 상품을 선택해보자. 유네스코 전문 해설가 자격증이 있는 해설가와 함께 루앙프라방을 둘러보다 보면 겉모습에서는 결코 찾을 수 없는, 그 속에 담겨 있는 라오스 문화의 진정한 의미를 알게 된다.만약 방학을 맞이한 아이에게 좀 더 뜻깊은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다면 여행과 함께 영어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눈여겨보자. 라오스에서는 즐겁게 놀고 즐기는 것 이상의 직접 보며 느끼고 배울 수 있는 경험의 가치를 깨닫게 된다. 액티비티의 천국 방비엥에는 자연과 호흡하며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송 강을 따라 카약을 즐길 수도 있고, 튜브에 몸을 맡기고 내려오는 튜빙을 즐길 수도 있다. 과학책에서만 보던 종유석 동굴을 튜브를 타고 들어가서 관찰할 수도 있으며, 일 년 내내 수정같이 푸르른 블루라군을 둘러볼 수도 있다. 이처럼 도시 전체가 훌륭한 자연 학습장인 방비엥은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뿐이 아니라 영어 학습도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특이 방학을 맞아 한국인 가이드와 함께 외국인 가이드가 동반해 영어와 한국어 해설을 동시에 진행한다. 실제로 외국에 나가서 한마디도 못하는 영어 교육은 쓸모가 없다. ‘라오스 우리 아이 겨울방학’ 상품은 나가서 부딪히고 체험하고 이야기해볼 수 있는경험을 마련해줄 수 있는, 올겨울 부모들에게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다.

라오스 우리 아이 겨울방학 5일
특전 영어/한국어 가이드 동시 서비스
상품가 84만 원부터
출발일 매일
항공 티웨이, 진에어, 라오항공
일정 인천-비엔티안(1)-방비엥(2)-인천

라오스 북부 일주 5일
특전 유네스코 전문 해설사 가이드 동반
상품가 129만 원부터
출발일 매일
항공 티웨이, 진에어, 라오항공
일정 인천- 비엔티안(1) - 루앙프라방(1) -방비엥(1)-인천
예약 및 문의 BC카드 여행 서비스 1566-7977(항공권 1번, 국제선 1번) 1566-7977(해외여행 2번, 하나투어 1번) tour.bccard.com

SPOT 방비엥 유러피언 거리
소계림이라 불리는 멋진 산과 그 사이를 흐르는강을 만날 수 있는 방비엥. 유럽의 백패커들이 방비엥의 이국적인 풍경에 이끌려 모여들면서 게스트하우스와 레스토랑과 펍 등을 중심으로 자연스럽게 형성된 거리가 바로 유러피언 거리다. 30분 남짓 걸으면 모두 둘러볼 수 있을 정도로 작지만 다양한 펍과 샌드위치와 팬케이크를 파는 노점도 만날 수 있어 둘러보는 재미가 있다.특히 어둠이 내리면 다양한 액티비티를 위해 방비엥 곳곳으로 흩어진 여행객들이 모두 이곳으로 모여 여행의 즐거움을 나눈다.

1 아름다운 물빛을 자랑하는 방비엥의 불루라군. 이곳에서의 다이빙은 용기 있는 백패커들의 필수 코스다. 2 비엔티안에 위치한 파투사이. 3 루앙프라방의 몽족 야시장 모습. 4 송 강은 방비엥의 자연환경을 더욱 풍요롭게 만든다. 5 방비엥 유러피언 거리
가족 여행을 위한 최고의 도시, 홍콩
가족 여행을 위한 최고의 도시, 홍콩

홍콩만큼 완벽한 가족 여행지는 없다. 짧은 비행시간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거리가 다채로우며,맛있는 요리와 다양한 쇼핑 리스트 등. 가족이 함께 홍콩으로 가야 할 이유는 너무 많다.

홍콩은 작지만 다채로운 표정으로 풍성한 도시다. 활기찬 거리에 도열한 쇼윈도에는 패션 액세서리와 와인, 장난감까지 기발하고 저렴한 물건들이 가득하다. 빅토리아피크에서 내려다보는 밤의 도시는 황홀하기 그지없다. 고르기가 힘들 정도로 다양한 레스토랑들은 골목골목마다 발길을 유혹한다.홍콩의 즐거움은 그 외에도 셀 수 없이 많으며 가족이 함께 여행하기에도 최적지다. 홍콩 곳곳이 부모와 아이들에게는 거대하고 신나는 테마파크다. 고층 건물들에서 뿜어내는 화려한 야경 쇼, 아시아 최고 수준의 테마파크, 아름답고 청정한 숲과 바다, 놀이 기구처럼 신나는 교통수단 등이 있다. 게다가 홍콩은 자연 재난과 환경오염으로부터 안전한 도시이며, 한밤중의 번화가에서 신변을 걱정하지 않아도 좋을 정도로 치안이 잘 유지되고 있다. 항공기로 단 3시간 30분 만에 도착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비행에 낯선 아이과 함께 가야 하는 가족 여행객에겐 너무나 매력적이다. 빅토리아 항구와 푸른 바다를 사이에 두고 홍콩의 심장부인 센트럴과 침사추이가 펼쳐져 있다. 세계적인 건축가가 완성한 마천루들이 도열한 가운데 공룡처럼 거대한 쇼핑몰과 어마어마한 수의 식당이 발길을 기다리는 이곳에서는 아이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공간 역시 다채롭게 찾아볼 수 있다. 홍콩섬 센트럴에서 산악 열차를 타고 오를 수 있는 빅토리아피크는 홍콩에서 결코 놓칠 수 없는 명소다. 장난감 열차처럼 깜찍하고 자그마한 피크 트램을 타고 홍콩 최고 산정에 오르는 순간부터 아이들은 환호성을 지른다. 45도의 아슬아슬한 경사를 가뿐하게 가로질러 도착한 빅토리아피크에는 홍콩 섬과 카우룽 반도를 드넓게 바라볼 수 있는 피크 타워 전망대와 함께 흥미로운 밀랍 인형관이 기다리고 있다. 홍콩 톱 배우는 물론 팝 스타, 스포츠 스타, 정치인, 만화 캐릭터 등 실물과 똑같이생긴 밀랍 인형들이 모인 마담투소 홍콩이 그곳.밀랍 인형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마친 후 피크 타워 옥상으로 오르면 세계 3대 야경 중 하나인 홍콩의밤 풍경이 기다린다. 그러나 좀 더 역동적이고 신나는 야경을 원한다면 홍콩 섬의 건너편 침사추이에 자리한 낭만의 거리로 가보자. 저녁 8시부터 이곳에서는 홍콩 영화의 황금기와는 또 다른 엔터테인먼트가 펼쳐진다. 바로 심포니 오브 라이트. 센트럴과 침사추이의 마천루 40여 개가 참여하는 심포니오브 라이트는 기네스북에도 오른 세계적인 규모의 레이저 쇼다. 중국은행, HSBC, IFC 등 미래에서 불시착한 듯 도도하고 현대적인 마천루들이 그 시간만큼은 가족들을 위한 사랑스러운 어릿광대로 변신한다.
밤의 침사추이가 빛의 향연으로 화려하다면, 낮에는 아이들이 즐기며 공부할 수 있는 박물관들이 발길을 맞는다. 사실 홍콩은 도시 전체가 박물관이라해도 좋을 정도다. 거리 곳곳에 역사의 흔적이 생생하게 숨 쉬고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만드는 여러문화가 공존한다. 침사추이의 박물관들은 홍콩의역동적인 역사와 미래를 흥미롭게 수집해놓았다. 동그란 돔 형태의 우주선처럼 보이는 홍콩과학박물관과 홍콩우주박물관 역시 어린 과학자들이 흥미로워할 곳이다. 물론 도심 곳곳에 자리한 쇼핑몰 역시 아이들과 함께 쇼핑과 음식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다.

SPOT 아이와 함께 가면 좋은 쇼핑몰
침사추이의 하버시티에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장난감 매장 토이저러스, 명품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아동복 브랜드를 모은 키덱스(Kidex) 존이 있으며,아이스퀘어 쇼핑몰에서는 홈 인테리어용품을 판매하는 로그온을 둘러본 후 ‘베이비카페’에서 아이들과 함께 편하게 쉴 수 있다. 홍콩에서 최고 높이를자랑하는 더 원은 트렌디하고 젊은 감각의 상품이 많다. 라이프스타일 매장인 로스트 앤드 파운드와 홈리스에서 감각적인 가구와 소품을 물색해볼 것 한편, 귀여운 오리 캐릭터가 눈길을 끄는 비덕과 판다 어 판다 등 아이들이 열광할 만한 캐릭터 숍도 가득하다. 영어를 배우는 아이가 있다면 코즈웨이베이의 리가든스 2의 어린이 영어 전문 서점 북캐슬에 들러보는 것도 좋겠다. 다양한 연령층의 유아용품을 완비한 마더 케이와 구찌 칠드런, 버버리 칠드런 등 명품 아동복 매장도 다양하다.

홍콩 4일
특전 디즈니랜드 자유이용권, 2회 특식 (얌차식+광둥식), 홍콩 명소(할리우드로드,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등) 관광,과일 바구니 객실당 1개
상품가 64만 원부터
출발일 2월 1일~3월 31일
항공 캐세이퍼시픽항공
일정 인천–홍콩(3)–인천
예약 및 문의 BC카드 여행 서비스 1566-7977(항공권 1번, 국제선 1번) 1566-7977(해외여행 2번, 모두투어 2번) tour.bccard.com

1. 3 홍콩의 야경은 아름답다는 말로는 부족할 정도로 다채롭고 빛난다. 2 젊은이들로 늘 붐비는 소호 거리 모습. 4 아이들과 함께 왔다면 란타우 섬에 자리한 옹핑360를 꼭 체험하는 것도 잊지 말자. 5 침사추이의 하버시티
북유럽의 보석, 아이슬란드
북유럽의 보석, 아이슬란드

올여름을 생애 가장 시원하고 멋지게 보내고 싶다면, 해가 지지 않는 백야의 나라, 아이슬란드로 가자. 아이슬란드에 도달하는 순간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경이로운 자연에 매료될 것이다.

아이슬란드는 그린란드 동남쪽, 영국과 덴마크의 자치령인 페로제도의 북서쪽에 위치한 북대서양의 섬나라다. 화산 활동이 활발하며 북극권 바로 아래에 자리하기 때문에 광활한 땅과 폭포, 온천, 높은 산 등이 관광객들의 발길을 즐겁게 만든다. 아이슬란드 수도 레이캬비크(Rekyavik)는 ‘수증기의 만’ 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으며 이름 그대로 지구상에서 활화산이 가장 많은 곳으로 유명하다.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크고 번화한 도시지만 인구 10만명에 불과할 만큼 호젓한 곳이다. 레이캬비크에서는 고래 탐사 유람선 탑승과 같은 해양 관광뿐 아니라, 레이캬비크의 상징이라고도 할 수 있는 용암 모양의 할그림스키르캬 교회, 미국 대통령 레이건과 구소련 대통령 고르바초프의 역사적 회담 장소인 호프디 하우스 등을 볼 수 있다. 아이슬란드 여행의 하이라이트라고도 할 수 있는 골든 서클은 굴포스(Gullfoss)와 게이시르(Geysir) 간헐천, 싱벨리어 국립공원을 지칭한다. 굴포스 폭포는 빙하로부터 내려온 풍부한 수량이 32미터 길이의 협곡으로 직하하는데 협곡 벽이 강 표면과 정확히 직각을 이를 정도로 가파르기 때문에 마치 지구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것처럼 보인다. 약 5분 간격으로 열탕을 내뿜는 게이시르 간헐천은 때로는 그 높이가 30미터에 달하기도 한다. 2004년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싱벨리어 국립공원에는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큰 호수인 싱발라반 호수, 옥사라 강이 흐르고 유라시아판과 북아메리카판이 만나는 부분이 있다. 또한 세계 최초로 의회가 열린 장소도 남아 있다. 요쿨살론(Jokulsarlon) 빙하는 아이슬란드의 남동쪽, 스카프타펠 국립공원에 자리한 빙하 호수다. 호수 위를 유유히떠다니는 가지각색 모양의 에메랄드빛 빙하 사이로 보트를 타고 관광하는 이색적인 체험도 가능하다. 최근 방영된 TV 프로그램 ‘꽃보다 청춘’에서 보여졌듯 겨울에는 눈 덮인 자연과 오로라를 볼 수 있다. 하지만 아이슬란드 관광의 최적기는 여름이다. 드넓은 초원과 독특한 지형의 자연경관, 그리고 푸른 빙하를 보고 있자면 광활한 자연의 위대함에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인천에서 아이슬란드로 가는 직항이 없지만, 이번 6월 말부터 7월 말까지약 한 달간 전세기를 운항할 예정이니 아이슬란드의 여름이 궁금하다면 서두르자.

SPOT 치유의 성지, 블루라군
세계 5대 온천 중 하나로 꼽히는 블루라군은 아이슬란드 최고의 휴양지로 불릴 만큼 뛰어난 주변 경관과 어우러져 장관을 이루는 거대한 노천 온천이다. 온천수에는 미용과 근육통 완화에 좋다고 알려진 미네랄이 몸이 뜰 정도로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아이슬란드와 덴마크 7일
특전 휴대용 충전기 룸당 1개
상품가 529만 원부터
출발일 5월~6월(매주 목요일)
항공 대한항공
일정 인천-암스테르담-코펜하겐(1)-레이캬비크(1)-굴포스-게이시르-싱벨리어 국립공원-블루라군-레이캬비크(1)-스코가포스-스카프타펠 국립공원-스비나펠스요쿨-요쿨살론-비크-레이캬비크(1)-코펜하겐(1)-암스테르담-기내박(1)-인천

아이슬란드와 노르웨이 9일
특전 오슬로 전세기 상품 예약자 백화점 상품권 3만 원 증정(성인 1인 기준)
상품가 미정
출발일 6월 24일~7월 29일(매주 금요일)
항공 대한항공
일정 인천-오슬로(1)-레이캬비크(1)-굴포스-게이시르-싱벨리어 국립공원-블루라군-레이캬비크(1)-스코가포스-스카프타펠 국립공원-스비나펠스요쿨-요쿨살론-비크-레이캬비크(1)-오슬로-릴레함메르(1)-게이랑에르-발레스트란드(1)-송네피오르-플롬-게일로(1)-오슬로-기내(1)-인천
예약 및 문의 BC카드 여행 서비스 1566-7977(항공권 1번, 국제선 1번) 1566-7977(해외여행 2번, 한진관광 3번) tour.bccard.com

1 신비로운 물빛의 온천에서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블루라군. 2 아이슬란드의 중심인 레이캬비크 전경. 3 레이캬비크의 랜드마크인 하르파홀의 모습. 4 마치 알람시계처럼 일정한 주기로 물줄기를 뿜어내는 게이시르. 5 블루라군
앙사나 벨라바루, 자 마나파루
앙사나 벨라바루
앙사나 벨라바루(Angsana Velavaru)는 완벽한 프라이버시와 투명한 에메랄드빛 바다, 끝없이 펼쳐진 라군으로 ‘지상 낙원’ ‘천국의 섬’으로 불리는 몰디브의 아름다움을 한곳에 응집시킨 곳이다.

BBC에서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휴양지로 선정한 지상 낙원 몰디브가 2016년에도 독보적인 허니문 휴양지로서 사랑을 독차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도 그럴 것이 1천2백여 개의 섬으로 이뤄진 몰디브는 세계 유일의 ‘원 리조트 원 아일랜드(One Resort One Island)’로 구성되어 워터 빌라 형태의 바다 위에서 머무는 동안 그 무엇의 방해 없이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기 때문이다. 몰디브 워터 빌라 중에서도 가장 특별하고 독특한 앙사나 벨라바루는 세계적인 리조트 그룹인 반얀트리에서 운영하며 말레 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약 4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수상 빌라의 대표 격인 ‘인오션 빌라’는 몰디브 유일의 인공 섬 형태로 본 섬과 완전히 떨어져 산호바다 위에 워터 빌라 군락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리미엄 레스토랑, 워터센터를 별도로 갖추고 있다. 인오션 빌라는 사방에서 인도양이 조망되며 2층 응접실, 개인 풀, 해먹, 대형 데크까지 갖추어 소비자의 니즈를 완벽히 충족한다. 산호바다 위에 지어져 가까운 거리에 최고의 수중 환경을 갖춘 스노클링, 다이빙 포인트를 만날 수 있다.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메인 섬과 연결되는 셔틀보트가 수시로 운행하고 있다. 또 반얀트리 앙사나 벨라바루 리조트는 몰디브 유일의 101가지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하고 있어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자 마나파루
올봄 허니문을 계획하고 있다면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한 몰디브로 가자. 그곳에는 가장 최상위 리조트인 자 마나파루 (Ja Manafaru)가 당신을 위한 완벽한허니문을 준비하고 있다.

허니문이라면 이 세상에 둘만 있는 듯한 순간을 꿈꿀 것이다. 그리고 허니무너에게 몰디브는 항상 최고의 선택이다. 그리고 몰디브의 가장 최북단 아톨(Atoll)인 하 알리푸(Haa Alifu)에 자 마나파루 리조트가 있다. 말레 섬에서 수상비행기를 타고 50여 분을 날아가면 북쪽으로 320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자리 한 자 마나파루 리조트는 티 하나 없는 하얀 백사장과 에메랄드빛의 울창한 나무숲, 오염되지 않은 자연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비치 방갈로 위드풀, 워터 빌라 위드풀 등 자 마나파루의 전 객실은 큰 개인 풀을 갖추고 있으며, 프라이빗한 개인적인 공간이 있다.
또 다양한 부대시설은 몰디브는 지루할 것이라는 편견을 버리게 한다. 초대형 메인 풀 3개를 구비하고 있으며 몰디비안 해산물 요리 교실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해양스포츠 익스커션및 레저 시설을 통해 자 마나파루 리조트를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총 7개의 레스토랑 & 바에서는 음식은 기본, 환상적인 분위기를 덤으로 즐길 수 있으며,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스파와 요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SPOT 예술을 담은 요리, 화이트 오키드 레스토랑
허니문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완벽한 레스토랑과 만나는 일이다. 자 마나파루에는 아시안 퓨전 요리로 대회에서 우승한 경력의 화이트 오키드 레스토랑(White Orchid Restaurant)이 있다. 퓨전 요리 개척자로 명성이 높은 셰프 리처드 크로스(Richard Cross)의 대표적인 중식과 일식 그리고 타이식의 이국적인 퓨전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창조적이고 뛰어난 맛과 예술적 표현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허니문 페어 이벤트
특전 1 앙사나 벨라바루 또는 자 마나파루 리조트 예약시 클레오미 웨딩 에센셀 마스크 팩 세트 증정
특전 2 허니문 페어 이벤트 안내 - 기간 내 예약 및 결제 고객 중 추첨 이벤트
1등(1팀) 15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지급
2등(2팀) 5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지급
3등(5팀) 1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지급
여행 기간 2016년 내 출발
예약 기간 3월 31일까지
당첨자 발표 4월 15일(금)
상품권 지급 시점 리조트 결제 후(출발 40일 전 잔금 결제) 상품권 발송
예약 및 문의 BC카드 여행 서비스 1644-6681(트레비아 내선 1번)

1.2.3 앙사나 벨라바루 4.5.6.7 자 마나파루 8 화이트 오키드 레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