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4월호

여행/리조트

  • 여행/리조트
  • 문화/공연
  • 골프/레저
  • 라이프
  • 다이닝

2020년 04월호

The BC 4월 life
반세기에 걸쳐 빚은 독보적인 걸작
―――――――――――――――――――――――――――――――――――――――――――――――――――――――――――
로얄살루트 52년 싱글 캐스크 피니시 에디션은 전 세계적으로 106병, 국내에서 단 5병만 판매되며, 반세기가 넘는 시간을 한 병에서 경험할 수 있는 하이엔드 럭셔리의 결정판이다.
최소 52년 이상 캐스크 안에서 잠들었던 원액을 모은 것으로 특히 마지막 14년을 하나의 캐스크에서 숙성시키는 싱글 캐스크 피니시라는 이례적인 블렌딩 기법을 적용해 가장 정교하고 조화로운 최상의 블렌딩을 탄생시켰다. 고급스러운 우드 패키지 전면의 레이어 5개는 52년 블렌딩 연산의 각 10년을 상징하고, 패키지 내부의 다이아몬드 패턴은 해시계에서 영감을 받았다. 700mL, 3,500만 원.

문의 www.pernod-ricard-korea.com
더 선명한 사운드로
―――――――――――――――――――――――――――――――――――――――――――――――――――――――――
몽블랑이 편리한 휴대성과 뛰어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춘 몽블랑 무선 스마트 헤드폰 MB01을 출시했다.
이번 헤드폰 출시는 몽블랑의 스마트 워치인 서밋2와 디지털 노트인 어그멘티드 페이퍼에 이어 테크 제품군을 확장한 것으로, 음향 전문가와 함께 몽블랑의 시그너처 사운드를 구현해내 착용 시 뛰어난 음질을 경험할 수 있다. 도시 여행자의 여행을 더욱 풍부하게 해줄 가벼운 무게의 접이식 헤드폰으로, 주변의 소음을 차단하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최고급 양가죽 소재와 정교한 수작업으로 제작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높은 내구성과 편안한 이어 쿠션이 특징이다.

문의 1670-4810
The BC 4월 life
다이아몬드는 당신
―――――――――――――――――――――――――――――――――――――――――――――――――――――――――――
골든듀에서 ‘다이아몬드 이즈 유Diamond is You’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을 바탕으로 뮤즈 한지민의 2020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슬로건은 다이아몬드처럼 강하고, 고귀하고, 희소하고, 영원하며 스스로 빛을 내는 여성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화보는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다이아몬드의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웨딩 라인과 어떠한 순간에도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매력을 발산
하는 패션 라인으로 진행되었는데, 한지민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한지민은 화이트 드레스에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착용해 로맨틱한 매력을 뽐냈다.

문의 1588-6576
깊은 블루 컬러로 물들다
―――――――――――――――――――――――――――――――――――――――――――――――――――――――――
브레게가 2020년 첫 신제품으로 그랑 푀 블루 에나멜 다이얼 버전의 ‘클래식 뚜르비옹 엑스트라-플랫 오토매틱 5367’을 선보인다.
오랜 역사를 지닌 그랑 푀 에나멜 기법을 완전히 마스터한 장인의 숫자는 매우 제한적인데 이번에 브레게는 온전히 에나멜 작업만을 수행하는 워크숍과 함께 이 예술을 다시 한번 아름답게 되살린다. 그랑 푀 블루 에나멜 다이얼 아래에서는 581 칼리버가 작동하고 있으며 이 타임피스에 담긴 브레게의 가장 얇은 투르비용 무브먼트는 두께가 3mm가 채 되지 않고 케이스의 총 두께는 7.45mm에 불과하다. 세련된 블루 악어가죽 스트랩으로 품위 있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문의 02-6905-3571
The BC 4월 life
예술의 숲에서 미리 만난 봄
―――――――――――――――――――――――――――――――――――――――――――――――――――――――――――
5월 10일까지 예술 전시 공간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에서 봄을 맞아 신선한 영감이 예술로 움트는 전시 <영원의 숲(Eternal Forest)>을 개최한다.
<영원의 숲>展은 그 자체로 웅장한 생명체인 숲을 테마로 기획됐다. 앤디 워홀, 데미안 허스트, 프랜시스 베이컨, 조지 콘도, 헤르난 바스, 류웨이, 백남준, 무라카미 다카시, 우고 론디노네 등 개성이 뚜렷한 9명의 세계적인 작가들이 그려낸 각각의 세계가 숲이라는 상징 속에 펼쳐져, 또 다른 차원의 더 큰 숲을 이루어 낸다. 전시는 움트는 어린잎처럼 세상과 삶에 대한 열망이 예술로 탄생되고 나아가 끝없이 영원하기를 희망하는 우리 모두의 바람을 들여다본다.

문의 1833-8855
해변으로 나들이 온 클래식 슈즈
―――――――――――――――――――――――――――――――――――――――――――――――――――――――――
처치스가 2020년 새로운 S/S 컬렉션 캠페인을 선보였다. 배경이 된 곳은 긴 해변이 이어지는 영국 아이비스 해변으로 처치스의 이번 컬렉션을 표현한 훌륭한 무대가 되었다.
새로운 캠페인에서는 3명의 젊은 친구들이 아이비스 해변에서 자유롭고 즐겁게 여름을 만끽하는 모습을 담았다. 브렛 로이드Brett Lloyd의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톤의 이미지가 주인공들의 에너지와 대비를 이룬다. 푸른빛의 바다가 해변의 모래와 부드럽게 섞이는 반면, 모델들은 해변가를 활기차게 누빈다. 파도 소리와 즐거운 목소리가 들릴 듯한 광고 캠페인 속에서 처치스의 클래식한 슈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문의 02-310-1364
The BC 4월 life
경쾌한 청록의 유혹
―――――――――――――――――――――――――――――――――――――――――――――――――――――――――――
라미가 알스타 투어멀린 2020 스페셜 에디션과 라미 페이퍼, 잉크 2종을 출시했다.
경쾌하고 청량감이 느껴지는 밝은 청록색의 알스타 투어멀린은 만년필, 수성펜, 볼펜 3가지 라인의 정규 상품으로 나왔다. 이와 함께 라미 페이퍼는 하드커버A5 사이즈 단일 노트 제품으로, 투어멀린 잉크는 병잉크와 리필용 잉크 카트리지 2가지 종류로 출시되었다. 알스타는 아노다이징 코팅 처리한 알루미늄 보디를 사용해 가볍고 견고하며 스크래치에 강하다. 사파리에 비해 보디가 넓고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의 반투명 그립 섹션이 편안한 필기감을 제공한다.

문의 02-2192-9661
파인 워치메이킹과 오트 쿠튀르의 만남
―――――――――――――――――――――――――――――――――――――――――――――――――――――――――
눈부신 밤하늘이 펼쳐지는 바쉐론 콘스탄틴의 에제리Égérie 문페이즈 스틸 모델은 직경 37mm의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케이스로 선보인다.
36개의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문페이즈 디스플레이 속에 별이 빛나는 하늘에 떠 있는 18K 골드 소재의 달은 섬세한 자개로 완성된 구름 사이에서 영롱한 자태를 드러낸다. 오팔린 실버 다이얼과 플리츠 패턴은 고대 태피스트리 기법을 활용한 것으로 수개월의 개발 기간을 거쳐 완성했다. 1904년에 제작된 기계와 팬터그래프의 원리를 이용한 이 섬세한 과정은 커다란 모티프를 소형화하여 인그레이빙한 작품으로 재현됐다.

문의 02-3446-0088
The BC 4월 life
소중한 그에게 건넵니다 "선물"

소셜베뉴 라움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뮤지컬계를 대표하는 배우 정선아, 이건명과 함께하는 프리미엄 갈라 콘서트를 선보인다.

장윤정


따뜻함으로 가득한 5월. 국내 최초 소셜베뉴 라움이 5월 8일에 따뜻한 선물을 마련했다. 바로 뮤지컬계를 대표하는 배우 정선아와 이건명의 프리미엄 갈라 콘서트 <선물>로‘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이라는 부제처럼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정선아는 2002년 뮤지컬 <렌트>로 데뷔한 후 <드림걸즈>, <아이다>, <위키드> 등에 출연하며 파워풀한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 매너로 사랑받고 있는,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뮤지컬계의 스타다. 한편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무대를 이끄는 이건명은 1993년 뮤지컬 <님을 찾는 하늘소리>로 데뷔한 후 <틱틱붐>, <맘마미아> 등을 통해 빼어난 연기를 선보이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날 공연에서 정선아와 이건명은 <지킬 앤 하이드> 중 ‘지금 이 순간’, <보디가드> 중 ‘아이 윌 올웨이즈 러브 유I will always love you’ 등 유명 뮤지컬 넘버를 환상의 하모니로 노래할 예정이다.
이번 프리미엄 갈라 콘서트에서 이 두 명의 명품 배우가 선보이는 아름다운 노래는 관객들을 단지 뮤지컬을 감상하는 것 이상의 더 큰 생생한 감동으로 물들일 것이다. 함께하는 연주 역시 특별하다. 다양한 연주 프로그램으로 환상의 호흡을 선사하는 지휘자 백윤학과 코리아 쿱 오케스트라가 뭉쳤다. 지휘자 백윤학은 한국과 미국을 중심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오페라 지휘자로서 다수의 오페라 제작에도 참여하고 있다. 백윤학 지휘자와 풀 편성 오케스트라, 천상의 하모니를 선사하는 정선아와 이건명의 무대를 한곳에서 감상하고 싶다면 이번 공연만큼 특별한 기회는 없을 것이다.
또한 공연 전 품격을 더하는 웰컴 리셉션, 디너 5코스와 와인 등이 구성되어 한자리에서 미식과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것 역시 이번 공연을 특별하게 한다. ‘디너 패키지’ 외에도 2인 프리미엄석 관람, 단독 테이블에서 즐기는 디너 5코스와 와인, 스페셜 데커레이션 등으로 구성된 ‘스위트 패키지’도 마련되어 있다. 어버이날, 스승의날, 부부의날 등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특별한 추억을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고자 한다면 라움이 준비한 프리미엄 갈라 콘서트를 선택해 보자.


선물 (프리미엄 갈라 콘서트)
---------------------------------------------------------------
ㆍ특전 : BC VIP 카드 회원 최대 30% 할인 (e-플래티늄 제외)
ㆍ일시 : 5월 8일
ㆍ장소 : 소셜베뉴 라움
ㆍBC VIP 카드 회원 공연 예매 전용 상담센터 :
   1577-4388 (paybooc.co.kr)
The BC 4월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