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06월호

여행/리조트

  • 여행/리조트
  • 문화/공연
  • 골프/레저
  • 라이프
  • 다이닝

2017년 06월호

레인지로버 이보크 & 인피니티 Q70
여심 저격!

여성 운전자를 위한 특별한 배려가 엿보이는 자동차라면 한 번 더 눈길이 간다. 다양한 편의와 섬세한 설계의 자동차에 주목할 가치는 충분하다.

[ 글 - 김희수 ]

터프 걸에게 맞춤 SUV! 레인지로버 이보크.

SUV가 처음이라면 더욱 신중히 선택해야 한다.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쿠페형 콤팩트 SUV 스타일로 여성 운전자들이 몰기에 딱 좋은 볼륨이다. 특히 2017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전 지형 프로그레스 컨트롤(ATPC) 시스템을 비롯, 360° 주차 보조 기능, 헤드업 디스플레이 시스템(HUD) 등을 포함하는 편의 사양이 새롭게 적용되어 운전하기 편하다.

오프로드 주행을 즐기는 여성이라면 레인지로버 이보크가 천생연분. 세계 최초로 레인지로버 이보크에서 선보인 9단 자동변속기는 세밀하게 세팅된 기어비와 경량화로 매끄러운 기어 변속을 도와 엔진의 강력한 힘을 도로 위에 그대로 전달한다. 속도 감응형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EPAS) 기술, 전륜 및 후륜에 적용된 코일 스프링 스트럿, 분리형 프런트 서브프레임과 리어 서브프레임이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을 즐기게 해준다.

그녀는 소중하니까! 인피니티 Q70.

한겨울에도 히터를 안 켜는 여배우 얘기는 새삼스럽지도 않을 정도로 여성 대부분이 운전 중 건조한 공기와 피부의 상관관계까지 신경 쓴다. 인피니티 Q70은 소중한 그녀들의 피부를 위해 ‘포레스트 에어 시스템(Forest Air™ System)’을 적용했다.

이 시스템은 차량에 내장된 센서를 통해 실내의 온도뿐 아니라 통풍, 냄새, 습도를 실시간으로 감지, 실내 공기를 정화하는 기술. 또한 뉴 플라즈마 클러스터 이온(New Plasma Cluster Ion)이 고밀도의 이온을 생성, 시트 등에 흡착되어 있는 냄새까지 제거해 쾌적한 내부 환경을 만들어준다.

아로마 디퓨저는 송풍구를 통해 숲속 풀 향기의 아로마를 내보내 후각에 민감한 여성 운전자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기도 한다. 차량 표면의 스크래치에 민감한 여성들을 위한 스크래치 실드 페인트(Scratch Shield Paint) 기술도 눈여겨볼 만하다. 여성들의 액세서리 혹은 손톱으로 인한 차량 표면의 스크래치를 자동으로 복구하는 최첨단 페인트 스크래치 실드 페인트를 적용했다.
푸조 New DS3 & 롤스로이스 팬텀 세레니티
오직 열 명의 특별한 여성을 위한, 푸조 New DS3.

푸조가 프랑스 럭셔리 패션 브랜드 지방시와 컬래버레이션을 한다면 어떤 차가 나올까? 이러한 상상이 실제로 구현된 차, 바로 New DS3 지방시 르 메이크업 에디션으로 국내에는 10대만 한정 판매된다고.

두 개체를 맺어주는 콘셉트는 ‘파리지엥 시크’. 외관은 휠캡과 사이드미러 커버, 그리고 루프에 지방시 에디션 전용 ‘위스퍼 퍼플’ 컬러를, 차체 측면에는 르 메이크업 지방시 배지를 배치해 럭셔리한 이미지를 더했다.

한눈에 시야를 사로잡는 메탈릭 로즈 핑크 컬러의 대시보드 스트립과 가죽 시트는 실내 분위기를 더욱 아름답게 만들며, 여성 운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지방시 메이크업 키트와 전용 수납공간으로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특히 지방시 로고가 각인된 센터 암레스트 수납공간에는 지방시 르 메이크업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박스가 제공되어 한정판 모델만의 특별함을 선사한다.

벚꽃 드라이브, 롤스로이스 팬텀 세레니티.

자동차 내부를 꽃무늬 실크로 휘감다? 실제로 롤스로이스 팬텀 세레니티는 자동차에 단 한 번도 사용한 적 없는 실크 소재를 적용한 실내 인테리어를 선보여 화제를 낳은 비스포크 컬렉션이다.

자동차 내부는 벚꽃 무늬의 실크로 둘러져 있는데, 이 최고급 실크의 원재료는 수 세기에 걸쳐 최고의 명주실을 뽑아내고 염색해온 중국 장쑤성 장인으로부터 직접 공수해온 것이라 한다. 영국의 장인들에 의해 수작업으로 제작되었으며 우드 패널, 가죽 시트를 제외한 실내 모든 부분을 감싸고 있다. 실크 패널 하나를 만드는 데 6백 시간이 소요됐다고.

팬텀 라임라이트 컬렉션의 경우 도어 포켓에 넉넉한 수납함을 짜 넣어 여성 고객들의 액세서리, 화장품, 향수 등 필요한 소품을 보관할 수도 있다.
아우디 Q7
인텔리전트 벤츠 E-클래스
우아하고 지능적인, 아우디 Q7.

아우디 Q7이 여성 운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는 무엇보다 탁월한 운전자 지원 시스템 때문. 도심에서 운전하다 맞게 되는 차량 정체 시 자동으로 가속 및 제동, 조향을 하는 ‘교통 체증 지원 시스템’, 저속 주행 시 유턴이나 차선 변경을 안정적으로 도와주는 ‘4륜 조향 시스템’이 지원되어 운전하기 매우 편안하다.

또한 주차에 서투른 여성들을 위한 ‘자동 주차 시스템’을 이용하면 전후방 T자형 자동 주차와 후방 일렬 주차를 쉽게 할 수 있다. 기분 전환을 위한 드라이브를 즐긴다면 인터페이스 및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더욱 쾌적한 운전을 도울 것이다.
여자 안전 제일, 인텔리전트 벤츠 E-클래스.

새롭게 선보이는 뉴 E-클래스는 무엇보다 운전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다. 한 단계 진보한 운전자 보조 시스템은 사고를 예방하고 사고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는 ‘일상 속에서의 안전’을 구현한다. 드라이브 파일럿, 교차로 어시스트 기능이 포함된 능동형 브레이크 어시스트, 보행자 인식 기능이 포함된 조향 회피 어시스트, 능동형 차선 이탈 방지 어시스트 등 수많은 인텔리전트 드라이브 시스템 등이 그것.

주차 보조 기능이 크게 향상된 파킹 파일럿 기능도 새롭게 적용되어 기존 시스템 대비 더 좁은 주차 공간에도 주차가 가능하며 전면 주차 및 출차가 가능하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스포티한 차체 디자인 또한 여심 저격 포인트. 쿠페형 루프와 긴 보닛, 파워풀하게 더 커진 차체는 짧은 오버행과 긴 휠베이스, 대형 휠, 그리고 다이내믹한 측면 실루엣이 감성을 자극한다. 64가지 색상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엠비언트 라이트’ 기능 또한 매력적.
포드 뉴 쿠가 & 렉서스 RX
안전하고 스마트한, 포드 뉴 쿠가.

뉴 쿠가는 정지한 상태에서도 움직이는 듯한 역동적 모습의 ‘키네틱(Kinetic)’ 디자인도 호평을 받고 있지만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기능 등 꼼꼼한 편의 설계야말로 수많은 여성 운전자들의 마음을 저격한다.

손에 스마트 키를 쥐고 트렁크 밑에 발을 대면 자동으로 트렁크 도어가 열리는 핸즈프리 테일게이트(Hands-free Tailgate) 기능은 텐트, 유모차, 스키 등 나들이에 필요한 짐을 싣고 운전하는 여성 운전자들에게 특히 편리하며, 안내 음성과 초음파 센서를 이용해 주차를 돕는 자동 주차 보조 시스템 역시 운전자에게 스마트한 경험을 선사한다.

최신형 인포테인먼트 싱크 3(SYNC3)는 최첨단 음성 인식 기술과 새로운 인터페이스, 스마트폰과의 쉬운 연동 기능으로 운전 편의성을 한층 향상시켰다.

애인보다 심쿵! 렉서스 RX.

사용자 배려에 뛰어난 일본의 설계 기술이 고스란히 들어 있는 차, 바로 렉서스 RX다. 먼저 핸즈프리 기능이 눈에 띈다. 다양한 레저 활동이나 쇼핑, 장보기 등으로 양손 가득 짐을 들거나 비가 와 우산을 쓴 상태에서 짐을 내려놓을 필요 없이 엠블럼에 가까이 다가서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트렁크가 열린다. 그래선지 RX는 여성 고객의 비율이 월등히 높다는 소문.

스마트폰 무선 충전 기능은 어떤가. F 스포츠 & 이그제큐티브(F Sport & Executive) 그레이드에는 콘솔박스 안쪽에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을 적용, 충전 패드 위에 휴대용 기기를 올려놓는 것으로 간단하게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풀 사이즈 컬러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전방 시야를 놓치지 않고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다.

[ 도움 주신 곳 - 랜드로버 080-337-9696, 렉서스 080-4300-4300,
롤스로이스 02-512-5834, 메르세데스 벤츠 080-001-1886, 아우디 02-6009-0000,
인피니티 080-010-0123, 포드 1600-6003, 푸조 02-545-5665 ]
자외선 차단제
자외선 차단 맞춤 시대.

자외선 차단제의 선택 기준이 달라지고 있다. 차단 지수부터 확인하던 예전과 달리, 미세 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지 꼼꼼히 따지기 시작했다. 각자의 피부 고민과 필요 조건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는 요즘, 나만을 위한 ‘맞춤’ 자외선 차단제는 어떤 것일까?

[ 진행 - 김윤화, 사진 - 박재용 ]

이제 여름철에만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다. 피부 노화를 걱정하고, 한 살이라도 젊고 아름다운 외모를 유지하려는 이들이라면 더욱 그러하다. 스킨케어의 마무리는 모이스처라이저가 아니라 자외선 차단제로 끝내는 것이 자연스러워진 요즘이다.

이처럼 자외선 차단제가 1년 내내 사용하는 필수품이 되다 보니, 제품을 선택하는 기준도 달라졌다. 예전엔 야외 스포츠를 즐기거나 여행을 떠날 때 높은 차단 지수와 땀과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타입의 제품을 선택했다면, 지금은 이러한 기능은 기본. 여기에 미세 먼지 같은 유해 환경을 막아주는지,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화학 성분의 비율을 줄였는지 등 좀 더 세세하게 따지기 시작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뷰티 브랜드에서도 새로운 성분과 강력한 보호 기능을 갖춘 새로운 기능의 자외선 차단제를 선보이고 있다. 이 중 나만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제품은 어떤 것일까? ‘맞춤’ 자외선 차단제를 찾고 싶다면 최근 출시되는 제품 경향을 파악하고 필요 조건에 맞는지 꼼꼼히 비교해야 한다.

미세 먼지를 차단하는 자외선 차단제.

최근 뷰티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자외선 차단제를 살펴보면 사람들이 무엇을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알 수 있다. 바로 미세 먼지 차단이다. 미세 먼지에 섞인 중금속 성분이 모공 속으로 흡수되면 피부를 자극해 트러블의 요인이 되기에 이를 차단하는 제품을 기대한다.

화창한 봄날, 안심하고 나들이를 떠나려면 미세 먼지가 피부에 달라붙지 않게 보호막을 형성하는 기능을 갖춘 자외선 차단제가 필요하다. 이 중 눈에 띄는 제품은 끌레드뽀 보떼의 ‘크렘므 프로텍트리스 UV SPF50+/PA++++’. 안티폴루션 파우더가 대기오염 물질이 피부에 흡수되기 전에 효과적으로 흡착하고,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세포 손상 및 주름 생성을 방지해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한편, 달팡의 ‘인트랄 엔바이론멘탈 라이트웨이트 쉴드 SPF50’엔 밀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는데, 피부 표면에 통기성 보호막을 형성해 환경오염 물질을 차단한다. 설화수의 ‘상백크림’도 마찬가지다. 피부 코팅 제형 기술을 적용해 미세 먼지가 피부에 달라붙지 않게 도와준다.
샤넬의 ‘UV 에쌍씨엘 젤-크림 UV-폴루션 SPF50’은 자외선과 환경오염 등 외부 스트레스 요인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게 피부 본연의 자연 방어막을 강화한다. 티아르 플라워 추출물이 핵심 성분으로 피부 속 깊이 탄탄한 힘을 선사해 피부가 쉽게 민감해지지 않는다.

이처럼 다양한 브랜드에서 미세 먼지 차단 기능을 더한 자외선 차단제를 출시했다. 물론 미세 먼지가 심한 날엔 바깥 출입을 자제하는 것이 바람직하지만, 불가피한 경우엔 피부를 좀 더 안전하게 지킬 수 있는 제품의 도움이 필요하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선택.

자외선 차단제에 함유된 화학 성분은 늘 논란의 대상이 되어왔다. 효율적인 자외선 차단을 위해서는 화학 성분이 어느 정도(피부에 유해하지 않은 선에서) 필요하다는 주장 때문이다. 그래서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노에사의 경우 브랜드 철학을 유지하기 위해 그동안 자외선 차단제의 출시를 미뤄온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이에 대한 부단한 연구 결과, 최근 최소한의 성분만 첨가한 ‘썬 프로텍션 SPF40’을 탄생시켰다. 사실어느 정도 건강한 피부 상태라면 이 정도의 자외선 차단제는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

① 활성산소 연쇄 작용을 차단해 항산화 효과를 높이고 주름, 탄력 감소, 세포 손상
    등의 노화 증상을 예방하는 자외선 차단제. 안티폴루션 입자가 미세 먼지 등
    대기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젤 제형이 촉촉함을 선사하는 끌레드뽀 보떼
    크렘므 프로텍트리스 UV SPF50+/PA++++ 50ml, 15만 원대.
② 필터가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노블 에델바이스 추출물이 자외선과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라프레리 쎌루라 스위스 UV 프로텍션 베일
    SPF50 50ml, 24만 원.
③ ‘블록 브라이트닝’ 기술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하고, 피부 표면 코팅 제형
    기술이 미세 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안티폴루션 미백 선크림인 설화수
    상백크림 SPF50+/PA++++ 40ml, 7만5천 원대.
④ 티아르 플라워 추출물이 햇빛과 환경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자외선 차단제. 샤넬 UV 에쌍씨엘 젤-크림 UV-폴루션 SPF50 30ml, 7만2천 원.
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모링가 추출물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주름 개선을 돕는 랑콤 UV 엑스퍼트 유스 쉴드™ 아쿠아 젤 SPF50+/PA++++ 30ml,
    5만7천 원대.
⑥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되는 ‘에어리 라이트’ 텍스처가 UVA와 UVB를 차단하고
    대기오염 물질에 의한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 SK-II 애트모스피어 극광 프로텍터 30g,
    7만 원대.
⑦ 자외선, 공해, 산화작용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잡티 등 눈에 띄는 노화 증상을
    예방하는 클라란스 UV 플러스 HP 데이 스크린 하이 프로텍션 SPF40 30ml,
    5만9천 원.
자외선 차단제
문제는 민감성 피부의 소유자들이다. 임산부도 마찬가지. 자외선 차단제의 특정 성분에 반응하거나, 제품 자체에 민감한 반응을 보이는 이들은 갈수록 강해지는 자외선이 걱정스러울 수밖에 없다.

자외선이 피부에 닿기 전에 반사시키는 100%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인 크리니크의 ‘이븐 베터 다크 스팟 디펜스 SPF50/PA++++’나 파라벤 프리, 무향, 무알코올, 무색소로 알레르기를 최소화한 저자극 선크림인 바이오더마의 ‘포토덤 레이저 SPF 50+’ 등 피부에 좀 더 안전한 자외선 차단제를 통해 해결책을 모색해야 할 것이다.

헤어 & 보디 피부를 사수하라.

자외선으로 인한 자극은 얼굴 피부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보디 피부는 물론 모발에도 자극을 주게 마련.

휴양지로 여행을 떠나거나 야외 스포츠를 즐길 땐 반드시 챙겨야 하지만, 뜨거운 태양이 작열하는 한여름엔 평소에도 헤어 및 보디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는 게 좋다.

땀이나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타입을 선택하는 것은 기본. 슥슥 문질러 바르기 쉬운 스틱이나 간편하게 뿌리기 좋은 스프레이 타입을 선택하면 언제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때 2시간 단위로 덧발라야 제대로 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사실을 잊지 말 것.

⑧ 얼굴과 몸 피부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선스크린. 산타 마리아 노벨라 크레마 쏠라레
    SPF50 250ml, 10만8천 원.
⑨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타입의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로 휴대가
    간편하고 야외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프레쉬 슈가 스포츠 트리트먼트
    SPF30/PA++ 6g, 3만8천 원대.
⑩ UVA와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면서 보디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시슬리
    쉬뻬 쑤엥 쏠레르 밀키 바디 미스트 선케어 150ml, 14만5천 원.
⑪ 윈터그린과 시나몬 바크 오일에서 추출한 천연 자외선 차단 성분이 모발을 건강하게
    보호하는 아베다 썬 케어 프로텍티브 헤어 베일 100ml, 3만5천 원.
⑫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에 땀과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기능까지 갖춘 레포츠용
    선크림. 헤라 선 메이트 레포츠 SPF50+/PA++++ 70ml, 3만4천 원.

[ 도움 주신 곳 - 끌레드뽀 보떼 080-564-7700, 라프레리 080-511-6626,
랑콤 080-001-9500, 산타 마리아 노벨라 02-3449-4199, 샤넬 080-332-2700,
설화수 080-023-5454, 시슬리 080-549-0216, 아베다 02-3440-2905,
클라란스 080-542-9052, 프레쉬 080-822-9500, 헤라 080-023-5454,
SK-II 080-023-3333 ]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7
페스티벌로 떠나자!

뜨거운 열정으로 가득한 여름. 본격적인 여름에 앞서 뜨거운 열기를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속속 찾아온다. 취향에 맞게 선택한다면 이보다 더 좋은 복달임은 없을 듯.

[ 글 - 장윤정 ]

올해는 어느 때보다 무더위가 서둘러 찾아올 예정. 무더위에 정복당하지 않는 방법은 바로, 무더위보다 더 뜨거운 페스티벌에 몸을 던지는 것이다.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이른 여름에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을 소개한다.

가장 먼저 소개할 페스티벌은 한국을 대표하는 페스티벌로 자리 잡은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의 소식.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7’이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을 시작하며 더욱 화려해진 2차 라인업으로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나이프 파티(Knife Party)의 전신인 전설적인 그룹 펜듈럼(Pendulum)을 포함한 아티스트 총 33팀이 발표됐으며, 앞으로 공개될 3차 라인업까지 그 어느 해보다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전설적인 일렉트로닉 아티스트 펜듈럼의 라이브 무대는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한다.

지티에이(GTA)도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아티스트다. 지티에이는 ‘굿 타임 어헤드(Good Time Ahead)’ 즉, ’앞으로의 좋은 시간’이라는 팀의 의미처럼 다른 어떤 아티스트보다 확실하게 스테이지를 책임지는 듀오로 정평이 나 있다.
이 외에도 EDM 강국 네덜란드의 미래로 불리는 신성 DJ 줄리안 조던(Julian Jordan), 그루브 가득한 하우스 트랙으로 사랑받고 있는 크라이더(Kryder), 비트포트 차트 톱 10에 자주 이름을 올리는 윌 스파크스(Will Sparks), 프렌치 감성을 담아낸 곡들로 인기를 끌고 있는 다리우스(Darius), 색소폰과 EDM의 만남으로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하고 있는 클링온드(Klingande),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비트의 곡 스타일로 디플로(Diplo), 아프로 잭(Afrojack), 마틴 개릭스(Martin Garrix) 등 스타 DJ들의 든든한 지원을 받고 있는 셈 복스(Sem Vox) 등 전 세계에서 유명한 DJ들이 총출동한다.

한국이 낳은 자랑스러운 DJ 겸 프로듀서 저스틴 오와 레이든도 울트라 코리아 2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는 등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가 총집합한다. 티켓은 하나티켓(www.hanaticket.com)에서 단독 판매하며, 특히 BC카드로 결제 시 7%할인 가능하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7

ㆍ 일시 : 6월 10일 ~ 11일
ㆍ 장소 : 잠실 올림픽주경기장, 보조경기장, 서문 주차장 일대
ㆍ 문의 : umfkorea.com

BC카드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

ㆍ 특전 :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7 티켓 구매 시 BC카드 단독 7% 할인
ㆍ 대상 : BC카드 고객
ㆍ 예매 : umfkorea.com/tickets/for-korean
    ※ 자세한 내용은 BC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전 수제 맥주 & 뮤직 페스티벌 2017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 2017
시원한 맥주 한잔과 함께 음악에 취하고 싶다면 대전행 기차에 몸을 실어보자. 6월의 포문을 여는 ‘대전 수제 맥주 & 뮤직 페스티벌 2017’은 수입 맥주가 아닌 국내 수제 맥주의 매력에 빠질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다양한 국내 수제 맥주는 물론 맥주에 어울리는 음식과 음악까지 오감이 모두 충족되는 축제다. 입장권을 구매하면 석 잔의 맥주를 골라서 마실 수 있다.

대전 수제 맥주 & 뮤직 페스티벌 2017

ㆍ 일시 : 6월 2일 ~ 4일
ㆍ 장소 : 대전시 유성구 도룡동 엑스포과학공원한빛탑
ㆍ 문의 : www.weizenhaus.com
몇 년 전부터 여름 스포츠의 대세로 자리 잡은 서핑과 음악이 어우러진 서핑 축제도 강원도 고성군에서 열린다. 삼포해변에서 진행하는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 2017’이 바로 그것.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의 가장 큰 특징은 최근 대세 중 대세인 서핑을 중심으로 음악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진 한발 빠른 여름 축제라는 점. 초보자들을 위한 서핑 스쿨, 파도가 없어도 탈 수 있는 스탠드업 패들보트 스쿨, 월드 서퍼 초청 원 포인트 레슨 등의 서핑 프로그램 외에도 음악이 함께하는 축제인 만큼 국내 유명 가수들이 대거 참여한다.

이 밖에도 관람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서핑 요가와 스케이트보드, 드론, 팻바이크 등의 프로그램과 한여름 밤 불꽃 쇼도 준비되어 있어 축제의 열기를 한층 더 고조시킬 예정이다.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 2017

ㆍ 일시 : 7월 7일 ~ 9일
ㆍ 장소 : 강원도 고성군 삼포해변
ㆍ 문의 : www.mip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