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07월호

여행/리조트

  • 여행/리조트
  • 문화/공연
  • 골프/레저
  • 라이프
  • 다이닝

2012년 07월호

뮤지컬 라카지
우리의 인생이 담긴 곳, 라카지오풀 - 뮤지컬 <라카지>

지난 1983년,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30여 년 간 장르를 불문하고 국경과 시대를 초월하며 사랑을 받아온 뮤지컬 <라카지(원제 : 라카지오폴)>이 오는 7월 처음으로 국내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로서는 최초로 성소수자의 이야기를 선보이며 화제를 불러일으킨 <라카지>는 초연 당시 토니어워즈에서 작품상과 연출상, 남우주연상 등 6개 부문을 휩쓸며 뮤지컬계에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이후 2010년 리바이벌 작품으로 또 한 번 같은 시상식에서 무려 11개 부문에 최대 노미네이트되어 3개 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즉, 명실상부 시대를 넘나드는20 세기 최고의 이슈 뮤지컬임을 다시 입증한 셈이다.
한편, 전 세계 공통의 정서인 가족과 사랑, 그리고 인간애에 대해 얘기하는 <라카지>는 매 장면마다 다른 콘셉트와 세련된 의상, 무대 미학이 더해져 기존의 쇼 뮤지컬에서는 보지 못했던 색다른 매력을 자아낸다. 특히, 국내 공연 프로듀서 2세대를 대표하는 조행덕 프로듀서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영화계의 거목 차승재 프로듀서의 만남은 이번 공연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이와 함께 공연계 대표스타 이지나 연출가와 뮤지컬계의 흥행 보증수표라 불리는 장소영 음악감독의 참여는 물론, 정성화와 남경주, 김다현 등 국내 뮤지컬계의 최고 배우들이 캐스팅돼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7월 4일, LG아트센터에서 국내 최초로 공연되는 뮤지컬 <라카지>가 어떤 화제를 몰고 올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뮤지컬 <라카지>

일시 7월 4일(수)~9월 4일(화)
화~금요일 오후 8시
수요일 오후 3시·8시
토요일 오후 3시·7시 30분
일·공휴일 오후 2시·6시 30분
장소 LG아트센터
입장료 VIP석 13만 원
비씨 플래티늄 고객(e-플래티늄 제외)
최대 15% 할인 : VIP석 11만 5,000원
예매 Loun.G 홈페이지 loungculture.bccard.com
문의 Loun.G 1577-4388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겁 없는 형제들의 통쾌한 전쟁 -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강한 남자들이 보여주는 가슴 뜨거운 감동, 더욱 세련되고 시크해진 형제들이 돌아온다. 이미 관객들과 전문가가 인정한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가 오는 6월 26일 코엑스아티움 현대아트홀에서 화려한 재탄생을 알렸다. <형제는 용감했다>는 2008년 PMC대학로자유극장에서 초연을 펼친 후, 제3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최우수작품상과 극본상, 작사/작곡상, 안무상 등 총 6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조강현과 성두섭, 김재범 등 이른바 뮤지컬계에서 알아주는 핫한 배우들이 대거 캐스팅돼 더욱 큰 관심을 모은다. 이와 함께 최근 인기몰이 중인 아이돌그룹 B1A4의 메인보컬 산들도 출연해 흥미를 더했다. 산들은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받은 멤버다.
하지만 무엇보다 이번 공연을 설레게 하는 것은 장유정, 장소영의 환상콤비 덕분이다.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와 <김종욱 찾기> 등을
연출한 장유정 감독과 뮤지컬 <금발이 너무해>와 <싱글즈> 이후 최근 MBC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 시즌1의 자문위원으로까지 출연하며 얼
굴을 알린 장소영 음악감독의 만남이 공연의 완성도를 높이며 한국 창작 뮤지컬의 진수를 보여준다. <형제는 용감했다>는 6월 26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10월 1일까지 장장 3개월에 걸쳐 펼쳐질 예정이다.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

일시 6월 26일(화)~10월 1일(월)
화~금요일 오후 8시
토요일 오후 3시·7시
일요일 오후 2시·6시
(월요일 공연 없음)
장소 코엑스아티움 현대아트홀
입장료 VIP석 7만 원
비씨 플래티늄 회원(e-플래티늄 제외)
최대 40% 할인 : R석 4만 2,000원
예매 Loun.G 홈페이지 loungculture.bccard.com
문의 Loun.G 1577-4388
김범수 콘서트
비주얼을 넘어 진짜 김범수를 만난다
- 김범수 콘서트 <겟올라잇 쇼케스트라>


2011년, 대한민국을 <겟올라잇쇼>로 열광시키며 완벽한 비주얼 가수로 거듭난 김범수가 이제 음악으로 진검승부를 펼친다. 오는 7월, 인천 최고의 콘서트 공연장으로 손꼽히는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에서 펼쳐지는 2012 김범수 콘서트 <겟올라잇 쇼케스트라>는 30인조 오케스트라와 16인조 빅밴드가 김범수와 함께 감동의 순간을 만들어낸다. 김범수는 겟올라잇쇼 전국 투어와 지난 1월 LA 노키아 시어터에서 열린 미국 공연까지 연일 매진을 기록하며 콘서트 끝판왕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바 있다. 이 같은 겟올라잇쇼 인기에 힘입어 올해 선보이는 <겟올라잇 쇼케스트라>는 쇼케스트라 라는 이름에서처럼 최상의 규모와 품격을 선사한다. 한편, 이번 공연은 MBC프로그램 <나는 가수다 시즌1>에서 김범수와 함께 최고의 호흡을 자랑했던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참여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 돈스파이크는 자신의 프로듀서 팀과 함께 오케스트라 편곡을 진행하며, 김범수의 히트곡을 비롯해 김범수가 사랑하는 팝송, 김범수만의 색깔로 새롭게 재해석한 아이돌 노래까지 관객들과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호소력 짙은 가창력은 물론, 관중을 휘어잡는 입담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데뷔 13년차 가수의 저력, 이제 인천에서 그 열띤 무대가 펼쳐진다.



김범수 콘서트 <겟올라잇 쇼케스트라>

일시 7월 28일(토) 오후 3시·7시 30분
장소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입장료 VIP석 11만 원
비씨 플래티늄 회원(e-플래티늄 제외)
최대 20% 할인 : VIP석 8만 8,000원
예매 Loun.G 홈페이지 loungculture.bccard.com
문의 Loun.G 1577-4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