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우 매직 콘서트 더 브레인
당신이 생각하는 모든 것을 읽어낸다.
올여름 최현우의 블록버스터급 매직쇼가 시작된다. 전 세계 마술의 트렌드인 멘탈 매직을 국내에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최현우 매직 콘서트 ‘더 브레인’이 7월 31일부터 한 달간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열린다.
지난겨울 첫선을 보인 ‘더 브레인’은 거대 스케일의 마술에서 최근 세계적인 열광을 받고 있는 멘탈 매직을 본격적으로 선보이는 공연이다. 멘탈 매직은 상대방의 생각을 읽어내는 심리학과 마술이 절묘하게 조합된 영리한 마술. 영화 ‘나우 유 씨미: 마술 사기단’, 미국 드리마 ‘멘탈리스트’ 등의 소재로 등장하기도 했다. 마술사 최현우는 멘탈 매직을 위해 국내 대형 뮤지컬을 제작한 연출, 스태프와의 협업으로 풍성한 무대와 스토리를 구성해 마술을 예술 차원으로 끌어올렸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최현우의 멘탈 매직은 ‘가장 영리한 마술’ ‘뒤통수를 얻어 맞은 듯한 충격과 전율’ ‘이래서 국민 마술사’ 등 관객과 언론의 큰 호평을 받았으며, 주말 공연의 경우 매진을 기록할 정도로 큰 히트를 기록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새로운 마술이 추가되었으며, 공연장 내 전 관객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구성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마술사 최현우는 관객들의 스마트폰을 자유자재로 컨트롤하며 마술을 부리고, 마술 공연에서는 최초로 드론을 사용해 공연 중 관객들에게 색다른 체험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눈앞에서 사라지는 거대한 사물, 관객의 머릿속을 읽어내는 마술, 착시 효과를 이용한 옵티컬 마술, 예언 마술 등은 관객의 심리와 과학, 마술 트릭이 혼합된 영리한 공연으로 지적 쾌감을 만끽하게 한다. 이 밖에도 평일 공연에 한해 포토 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가족, 연인, 친구 등 누구와 함께해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현우의 매직 콘서트 ‘더 브레인’으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보자.
최현우 매직 콘서트 ‘더 브레인’
특전 BC VIP 카드 회원(e-플래티늄 제외) 최대 30% 할인
일시 2015년 7월 31일~8월 30일
장소 광림아트센터 BBCH홀
공연시간 월~금요일 20:00 / 주말 및 공휴일 14:00, 18:00
문의 BC VIP 카드 회원 공연 예매 전용 상담 센터 1577-4388 loung.bccard.com
불효자는 웁니다
세상의 모든 어머니에게 바치는 사모곡.
1998년 초연 당시 ‘세종문화회관 전회 매진’과 공연계 최초 10만 관객 동원이라는 국내 공연 역사를 다시 쓴 명품 악극 ‘불효자는 웁니다’가 17년 만에 현대적인 옷을 입고 다시 부활했다. 2015년 새롭게 탄생된 악극 ‘불효자는 웁니다’는 이덕화, 김영옥, 오정해, 박준규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참여하는 것은 물론 1998년 초연 당시보다 업그레이드된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6.25전쟁을 거쳐 1970년대를 치열하게 헤쳐온 한 남자의 비극적인 가족사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악극 ‘불효자는 웁니다’가 초연부터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가슴 절절한 모성애가 바탕에 깔려 있기 때문이다. 자식의 출세를 위해 한없이 스스로를 희생해야 하는 어머니와 뒤늦게 회환의 눈물을 흘리는 아들의 가슴 아픈 역사는 2015년 현재까지 지속되고 있는 우리들의 가족사이기도 하기에 더 큰 감동을 안겨준다.
스토리도 스토리지만 가장 기대를 모으는 것은 1998년 초연에 이어 17년 만에 다시 주인공 박진호 역을 맡은 이덕화의 캐스팅이다. 드라마와 영화에서 카리스마 있고 중후한 아버지 역을 주로 맡아온 이덕화는 ‘불효자는 웁니다’를 통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노래와 더 깊어진 연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어머니 최분이 역을 맡은 김영옥은 아들을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희생하는 어머니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내공 깊은 베테랑 배우 오정해와 박준규가 캐스팅되어 드라마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며, 오랜만에 관객들을 찾아오는 이홍렬이 변사로 분해 화려한 입담으로 관객을 울리고 웃기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명품 악극 ‘불효자는 웁니다’는 죽는 순간까지 오직 아들을 위해 희생한 어머니의 사랑과 뒤늦게 그 사랑을 깨닫게 되는 아들의 애달픔으로 보는 사람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 것이다.
악극 ‘불효자는 웁니다’
특전 BC VIP 카드 회원(e-플래티늄 제외) 최대 40% 할인
일시 2015년 8월 15일~8월 27일
장소 장충체육관 특별 무대
공연시간 화요일 15:00 / 수~토요일 15:00, 19:30 / 일요일 14:00, 18:00(월요일 쉼)
문의 BC VIP 카드 회원 공연 예매 전용 상담 센터 1577-4388 loung.bccard.com
포맨 굿바이 콘서트 ‘유학’
포맨과의 아쉬운 이별 콘서트.
포맨의 팬이라면 이번 여름은 기쁨과 슬픔이 함께한 시간으로 기억될 것이다. 포맨이 1년 만에 선보이는 미니 앨범 ‘유학’으로 컴백한 것이 기쁨이라면, 8월 말에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굿바이 콘서트를 연다는 소식이 바로 슬픔이다. 즉, 한층 성숙한 보컬의 감동이 느껴지는 미니 앨범 ‘유학’을 만나는 동시에 오는 9월 군 입대를 앞둔 포맨의 멤버 김원주와 이별해야 하는 것이다.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인 ‘유학’은 지난 6월 24일에 발매한 미니 앨범의 타이틀과도 같으며 콘서트에서는 과거부터 현재까지 포맨의 모든 것을 총망라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신용재, 김원주 두 남자의 완벽한 하모니와 특유의 감성 보이스로 독보적인 보컬 그룹으로서의 영역을 확고히 다져나가고 있는 포맨이기에 콘서트는 그들의 음악 세계를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다. 지난 5월에도 야외 무대에서 단독 콘서트를 펼쳐 명품 보컬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팬들과 호흡한 바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입대를 앞두고 당분간 팬들과 잠시 이별을 해야 하는 김원주를 향한 아쉬움이 더해져 그 감동의 크기가 더 커질 예정이다. 또 포맨은 물론 팬들도 공백 기간을 갖는 포맨과 함께 추억을 회상하고, 현재를 즐기며, 미래를 약속하는 뜻깊은 무대가 될 것이다. 특별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포맨의 감성적인 보이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편곡과 함께 굿바이 콘서트라는 특별한 의미를 더욱 돋보이게 할 웅장한 무대연출이 더해져 포맨의 음악으로 느낄 수 있는 전율 그 이상의 감동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총 4곡이 담겨 있는 미니 앨범 ‘유학’은 사랑에 빠지는 순간부터 이별 후 후회하는 마음을 한 장의 앨범에 담아냈다. 미니 앨범은 ‘사랑’ ‘설렘’ ‘아쉬움’ ‘이별’을 포맨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로 표현했다.
포맨 굿바이 콘서트 ‘유학’
특전 BC VIP 카드 회원(e-플래티늄 제외) 최대 20% 할인
일시 2015년 8월 29일, 30일
장소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공연시간 29일 18:30 / 30일 17:00
문의 BC VIP 카드 회원 공연 예매 전용 상담 센터 1577-4388 loung.bcc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