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04월호

여행/리조트

  • 여행/리조트
  • 문화/공연
  • 골프/레저
  • 라이프
  • 다이닝

2017년 04월호

드립걸즈 핫6
드립걸즈 핫6

색, 깔, 있는 그녀들이 돌아왔다.

국내 최초 개그우먼 코믹컬 ‘드립걸즈’가 대학로로 돌아왔다. 코믹컬 ‘드립걸즈 핫6’는 더욱 강력해진 애(愛)드립과 관객에게 철학적인 질문을 던지는 새로운 이야기 구조, 더욱 세고 화려한 역대급 라인업으로 무장했다. 먼저 연출과 극본은 현재 ‘웃찾사’의 메인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최항서 작가와 전 ‘개그콘서트’ 심봉기 작가가 공동 참여해 탄탄한 연출과 대본을 보증한다.

라인업 역시 역대 최강이다. ‘개그콘서트-연기돌’ 코너에서 매주 물오른 파격 패러디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는 대세 개그우먼 오나미가 처음으로 합류했다. 지난 시즌에 이어 ‘드립걸즈 핫6’에 출연하는 홍현희는 ‘웃찾사’의 간판 개그우먼으로 그 치명적이고 빠져나올 수 없는 매력을 어필하며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대체 불가 아줌마 연기의 달인 김영희도 그동안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숨겨놓은 섹시한 매력을 보여준다. ‘개그콘서트-불상사’ 코너에서 진상 부장님 잡는 사이다 인턴 역할로 이슈가 되고 있는 톡톡 튀는 매력녀 박소영과 자타 공인 대표 미녀 개그우먼 맹승지는 이번 공연에서 또 한 번 특유의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개그도 연기도 포스 넘치는 센 언니 성현주, ‘재훈 재훈~ 핵노잼’이라는 유행어를 만들어낸 이은형, 절묘한 타이밍에 허를 찌르는 말개그의 일인자 박은영까지 8인 8색의 무한 매력을 코믹컬 ‘드립걸즈 핫6’에서 터트릴 예정이다. 베테랑 개그 여전사들이 펼치는 노래와 개그, 그리고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퍼포먼스와 관객에게 무한한 웃음을 주는 캐릭터로 다시 뜨거운 시즌을 시작한다.

시즌 5를 거치며 더욱 성숙해진 그녀들의 드립과 퍼포먼스는 이번 시즌에서 통쾌하게 폭발한다. 답답하고 열받는 일 많았던 대한민국에서 웃음을 찾는 시원한 사이다 무대가 될 것이다.


BC VIP 카드 회원 할인 이벤트

ㆍ특전 : BC VIP 카드 회원(e-플래티늄 제외) 최대 50% 할인
ㆍ일시 : 2017년 6월 4일까지
ㆍ장소 :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
ㆍ문의 : BC VIP 카드 회원 공연 예매 전용 상담 센터 1577-4388
    (loung.bccard.com)
알리자 콘서트
알리자 콘서트

그녀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독보적인 가창력과 명품 보컬다운 무대 매너로 공연마다 관객들의 환희를 이끌어내는 가수 알리가 4월 22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 ‘알리자 콘서트’를 연다. 가수 알리의 진짜 모습을 알리고자 기획된 전국 투어 콘서트다.

알리가 화려한 금빛 디바로 변신한 포스터부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게 만드는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는 지난 2월 인천에서 시작했다. 라이브 밴드와 함께하는 풍성한 무대로 꾸며지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알리는 기존에 보여왔던 것보다 더욱더 다양한 디바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관객과 더욱 가까이 호흡하는 감미로운 무대와 파워풀하고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한국 최고 디바의 위엄을 뽐낼 예정이다.

알리는 최근 출연한 음악 경연 프로그램을 통해 그녀만의 매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MBC ‘복면가왕’에서 ‘팝팝’ 튀는 목소리의 팝콘소녀로 3회 연속 우승하며 가왕다운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줬다. 또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의 최다 우승자로서 매회 감동적인 무대로 대중을 사로잡았다.
알리의 최근 음반 역시 큰 사랑을 받았다. 2016년 11월과 12월, 가수 임창정이 선물한 디지털 싱글 ‘또 생각이 나서’와 스페셜 리메이크 음반 ‘알리즈 원더랜드(ALi’s Wonderland)’를 연달아 공개하며 꾸준히 음악 활동을 펼쳐왔으며, 여러 공연을 통해 팬들과도 지속적으로 호흡해왔다. 지난달 말, 슈퍼주니어 예성과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곡 ‘너만 없다’를 발매하며 음악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

이처럼 다양한 무대에서 다채로운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알리기에 성남에서 열리는 이번 전국 투어 콘서트 소식이 더욱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BC VIP 카드 회원 할인 이벤트

ㆍ특전 : BC VIP 카드 회원(e-플래티늄 제외) 최대 30% 할인
ㆍ일시 : 2017년 4월 22일
ㆍ장소 :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
ㆍ문의 : BC VIP 카드 회원 공연 예매 전용 상담 센터 1577-4388
    (loung.bccard.com)
꽃보다 남자 더 뮤지컬
꽃보다 남자 더 뮤지컬

꽃보다 더 멋진 그 남자들.

한국, 대만, 일본 최고의 킬러 콘텐츠 <꽃보다 남자>가 이번에 뮤지컬로 재탄생되어 한국에 상륙했다. <꽃보다 남자>는 일본 슈에이샤의 소년 만화 잡지 <마가렛>에 실린 가미오 요코의 작품으로, 1992년부터 2003년까지 12년간 연재되었으며 누적 발행 부수가 6천만 부를 훌쩍 넘는 등 현재까지 일본 내에서도 가장 많이 팔린 순정 만화로 꼽히고 있다.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에 F4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작품성, 흥행성을 동시에 겸비한 ‘킬러 콘텐츠’로서의 가치를 충분히 입증한 <꽃보다 남자>는 일본 내에서도 드림팀으로 불리는 최고의 크리에이티브팀이 의기투합해 뮤지컬로 재탄생시켰고, 한국에서 초연으로 개막했다.

‘꽃보다 남자 더 뮤지컬’은 ‘9 데이 퀸’ ‘블루문’ 등을 통해 작가 겸 연출가로 알려진 ‘아오키 고’가 대본을 쓰고, 일본판 ‘한밤중에 개에게 일어난 기묘한 사건’ ‘블랙메리포핀스’ 등으로 이름을 알린 ‘스즈키 유미’가 연출을 맡았다. 또한 작곡과 편곡은 ‘포르노그라피티’ ‘이키모노가카리’를 포함한 일본 최고의 아티스트들의 프로듀싱을 도맡았을 뿐만 아니라 현재 일본 음악계를 이끌고 있는 ‘혼마 아키미츠’와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더 언더독’ 등 한국 창작 뮤지컬 음악을 도맡아온 ‘이성준’이 한국판의 음악감독을 맡으며 일본과 한국에서 최고의 제작진이 최강의 팀워크를 선보인다.
원작 만화의 성공 신화를 뛰어넘는 웰메이드 뮤지컬로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F4의 리더인 도묘지 츠카사 역에는 이창섭(BTOB), 켄(VIXX), 김지휘가 캐스팅되었다. F4에게 당당하게 선전포고를 외치는 일반인 마키노 츠쿠시 역은 제이민, 이민영(미쓰에이 민)이 캐스팅되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현직 아이돌 군단과 신예 뮤지컬 스타들의 만남으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설렘 폭발 케미를 선보일 것이다.


BC VIP 카드 회원 할인 이벤트

ㆍ특전 : BC VIP 카드 회원(e-플래티늄 제외) 최대 20% 할인
ㆍ일시 : 5월 7일까지
ㆍ장소 :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
ㆍ문의 : BC VIP 카드 회원 공연 예매 전용 상담 센터 1577-4388
    (loung.bccard.com)
리차드 클레이더만 내한 공연
리차드 클레이더만 내한 공연

‘아드린느를 위한 발라드’의 주인공.

피아노 입문자는 물론 전문 연주자들도 즐겨 연주하는 ‘아드린느를 위한 발라드’의 주인공 리차드 클레이더만이 내한한다. 베토벤 이후 피아노를 가장 대중화한 연주자로 불리는 리차드 클레이더만은 클래식과 팝을 결합한 독특한 레퍼토리를 통해 그만의 스타일을 만들며 세계적 슈퍼스타가 되었다. 현재까지 9천만 장에 이르는 음반 판매 기록과 267개의 골든 디스크, 70개의 플래티넘 앨범을 기록했으며, 90년대 초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음반 판매 기록으로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연주자’로 기네스북에 등재되었다.

그의 음악이 전 세계적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은 이유는 그만이 표현할 수 있는 독특한 감성 때문이다. 다시 말해 리차드 클레이 더만이 들려주는 낭만적이면서도 고전적이며 품위가 넘치는 연주는 듣는 이의 심금을 울리고 가슴속에 오래오래 간직된다.

1953년 12월 28일에 태어난 리차드 클레이더만은 일찍부터 피아노를 접했다. 피아노 선생님이었던 아버지는 그가 어릴 때부터 피아노를 가르쳐 훗날의 성공 기반을 다졌다. 리차드 클레이더만이 여섯 살 되던 해에는 모국어인 불어보다 악보를 더 능숙하게 읽었다고 한다.
30여 년의 연주와 창작 활동으로 더없이 깊어진 음악성은 라차드 클레이더만의 라이브 공연이 꾸준한 인기를 모은 이유이기도 하다. 지난 2013년 울산, 전주, 목포, 진주, 서울에서 진행되었던 내한 공연 역시 그의 인기와 음악성을 입증했다.

올봄 다시 찾아온 그의 내한 공연의 타이틀은 ‘로맨티크 투어(Romantique Tour)’로 누구에게나 편안한 느낌을 주면서도 흔히 들을 수 없는 따뜻하고 매끄러운 연주 기법과 세련된 무대 매너를 만들어가는 리차드 클레이더만 연주 인생의 황금기를 함께할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추억의 음악 ‘아드린느를 위한 발라드’를 직접 들을 수 있는 기회를 결코 놓치지 말자.


BC VIP 카드 회원 할인 이벤트

ㆍ특전 : BC VIP 카드 회원(e-플래티늄 제외) 최대 25% 할인
ㆍ일시 : 4월 20일
ㆍ장소 : 데콘서트홀
ㆍ문의 : BC VIP 카드 회원 공연 예매 전용 상담 센터 1577-4388
    (loung.bcc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