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04월호

여행/리조트

  • 여행/리조트
  • 문화/공연
  • 골프/레저
  • 라이프
  • 다이닝

2017년 04월호

BC골프
골프가 즐겁다, BC골프.

즐겁고 슬기롭게 골프를 즐기고 싶다면, 당신의 든든한 골프 파트너가 되어줄 BC골프에 들러보자. 새 단장을 마친 BC골프가 골프 코칭부터 쇼핑과 부킹까지 골퍼를 위한 모든 콘텐츠를 제공한다.

따사로운 봄바람과 함께 골프 시즌이 찾아오면서 골퍼들의 마음도 바빠지기 시작했다. 본격적인 라운드에 앞서 골프용품부터 골프장 부킹, 연습장 이용권 등 자신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체크해봐야 한다. 올봄 BC 카드 회원이라면 헤매지 말고 골프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BC 골프(bcgolf.bccard.com )를 꼼꼼히 살펴보자. 큰 혜택에 골프 플레이가 점점 더 즐거워질 것이다.

하나, 온라인 골프 부킹 서비스 강화.

부킹은 언제나 골퍼들의 큰 숙제다. 하지만 아무리 부지런을 떨어도 마음처럼 되지 않는 것이 바로 부킹이다. 그렇다고 매번 부킹을 위해 이곳저곳을 기웃거릴수는 없는 일. 이런 이유로 최근 골퍼들이 가장 많이 원하는 서비스가 바로 온라인 부킹이다. 골프업계에서도 어떻게 하면 골퍼들이 편리하게 온라인으로 부킹을 할 수 있을지 고민하고 있다. 그만큼 오프라인 부킹보다 이용률이 파격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골퍼의 니즈에 맞게 부킹 시장도 다변화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BC 골프 또한 골퍼들을 맞을 채비를 끝냈다.

우선 BC 골프의 주요 서비스인 온라인 골프 부킹 서비스를 강화했다. 기존 전국 골프장 170 여 개 부킹 서비스를 확대해 현재 2 백여 개의 부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시작으로 유료 멤버십에게만 제공하던 전국 골프장 무료다. 부킹 서비스를 홈페이지 회원 전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이처럼 BC 골프에서는 부킹할 수 있는 골프장이 많아진 것은 기본이고, 여기에 선결제 할인 서비스, VIP부킹 골프장* 추가 등 부킹의 질도 한층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둘, 합리적인 골프 쇼핑.

골퍼의 가장 좋은 친구를 꼽으라면, 자신의 손에 딱 맞는 골프용품이다. 하지만 아무리 마음에 드는 골프용품을 골랐다 하더라도 몇 시즌이 지나면 다시 새로운 골프용품을 찾아야 한다. 문제는 골프용품은 반드시 필요하지만 가격 때문에 선뜻 구매하기 쉽지 않다는 점이다. 골프용품을 파는 온라인 쇼핑몰은 매우 많지만 어디에서 제대로 된 제품을 살 수 있는지 판단하는 일은 너무나 어렵다.
BC골프는 엄선한 최신 골프용품 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골퍼들의 큰 사랑을 받 아왔다. 이번에 봄맞이 개편을 하면서 골프 액세서리 와 소모품 위주의 상품 구성에서 많은 고객들이 찾아 나서는 클럽 부문까지 영역을 넓혀 큰 주목을 받고 있 다. 여기에 매월 BC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특가 판매를 진행해, VIP 골퍼들의 눈높이에 맞춘 알찬 상품 구성 과 가격으로 골프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셋, 유료 멤버십 서비스 강화.

최근 들어 골퍼에게 필요한 기술이 하나 더 늘었다. 바 로 최신 정보를 누구보다도 발 빠르게 얻는 것. 하지만 너무 많은 정보 사이에서 나에게 꼭 맞는 정보를 찾아내는 일은 생각보다 쉽지 않다. 특히 비기너 골프에겐 그 어떤 골프 기술보다 더 어렵다.

새롭게 단장한 BC골프는 비기너 골퍼는 물론 주말 골퍼에게 필요한 다 양한 콘텐츠가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 더없이 좋은 골프 지침서가 될 것이다. 더욱이 행사 기간 내 챔피언(Champion), 레이디(Lady), 롱기스트(Longest)의 회원에 가입하면 그린피 할인과 무료 연습장 이용권 같은 특전이 추가로 주어진다. BC골프 유료 멤버십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캐슬렉스 이성대와 역삼 스포월드는 뛰어난 골프 연습장은 물론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보다 즐겁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 문의 : 고객센터 - 1566-6578 / bcgolf.bccard.com ]


BC VIP 카드 회원 특전 이벤트

BC골프 챔피언 클래스 가입 회원 특별 사은품 증정

ㆍ특전 : 챔피언 클래스 가입 시 2만7천 원 상당의 동인비 디퓨저 증정
ㆍ대상 : 이벤트 기간 내 BC골프 챔피언 클래스 유료 멤버십 가입 회원 전원
ㆍ기간 : 5월 31일까지

※ 고객센터 1566-6578(평일 09:00 ~ 18:00)에서 회원 가입 및 멤버십 전화 결제
※ BC골프 홈페이지(bcgolf.bccard.com) 로그인 후 서비스 이용
캐슬렉스 이성대

캐슬렉스 이성대는 서울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최고의 전망을 자랑한다. 크기도 남다르다. 약 21,780㎡(6,600여 평) 부지에 지상 3층, 지하 1층의 메머드급 규모다. 타깃 비거리 250야드, 96타석의 드라이빙 레이지를 비롯해 국가대표 선수 출신의 코치진도 만날 수 있다.
스포월드

서울시 강남권 최고의 스포츠센터인 스포월드는 4개 층 1백 타석에 비거리 150야드의 규모, 최첨단 자동 오토티업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3백 대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주차장과 센터 내 카페, 골프마켓, 은행 등의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