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03월호

여행/리조트

  • 여행/리조트
  • 문화/공연
  • 골프/레저
  • 라이프
  • 다이닝

2014년 03월호

생명과 휴머니티가 흐르는 그곳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을 다녀간 사람들은 하나같이 입을 모은다. 그곳은 ‘인간이 감히 신에게 가장 가까이 다가서고자 도전한 골프장’이라고.

골프가 우리에게 주는 즐거움을 꼽으라면 너무나 많아 망설일 정도다. 하지만 그중 정말 하나를 꼽으라면 많은 이가 ‘자연과 함께할 수 있는 가장 멋진 스포츠’라 말할 것이다. 그만큼 골프는 그 어떤 스포츠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광활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온몸으로 느끼게 한다. 유명 골프장 가이드를 보면 빼놓지 않고 주변 풍광과 자연환경을 설명하는 것도 바로 이 때문이다. 하지만 지금까지 국내 골프장에서 자연과 물아일체의 경험을 해보긴 틀렸다. 자연과 코스가 어우러진다기보다는 자연 속으로 코스를 집어넣기에 급급했다. 하지만 이젠 국내 골프장도 달라졌다. 오랜 친구처럼 자꾸만 찾고 싶을 만큼 친근하고 자연을 품고 있는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이 있기 때문이다.

꾸밈없는 자연과 그 속에서 누리는 자유
빼어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수많은 골프장 중에서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은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뽐낸다. 인공적이지 않은 원시림이 골프 코스와 어우러져 마치 신이 빚어낸 작품처럼 눈앞에 펼쳐진다. 크리스탈밸리라는 이름도 골프장을 끼고 흐르는 맑고 투명한 강물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다. 너무나 투명하다 못해 바라만 봐도 눈이 시릴 것 같은 감동을 담고 있다.
이 같은 아름다움을 간직할 수 있는 가장 큰 이유는,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이 우리나라 자연 생태계의 보고라 불리는 청평 대금산에 둘러싸여 있기 때문이다.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이 자리한 대금산은 쉬리가 살 만큼 깨끗한 조종천이 휘감아 돌고 있어 그야말로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사시사철 다른 감동을 전하는 것도 대금산을 찾는 이들을 감동시킨다. 봄이면 연분홍으로 활짝 핀 철쭉이 여인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가을이면 오색으로 수놓은 단풍이 나그네의 마음을 어루만져준다. 물론 이 모든 대금산의 아름다움은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에 자연스럽게 녹아난다. 자연환경만 뛰어난 것은 물론 아니다.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은 국내에서는 느껴볼 수 없는 품격과 개성이 가득한 매력적인 골프장 코스를 자랑한다. 총 7,130야드로 코스가 대단히 도전적이다. 단 한 홀도 닮은꼴이 없을 만큼 독창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러한 입체적인 골프 코스는 프로 골퍼들에게도 놀라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타 골프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블라인드 홀이 없다. 남성적인 힘과 여성의 섬세함을 동시에 요구하고 있어 공략하는 재미가 있다. 코스는 좋은 스코어를 내는 지루한 코스보다는 매 샷마다 생각을 요구하며, 힘든 홀을 극복함으로써 더 큰 기쁨을 얻을 수 있도록 ‘생각하는 코스’로 꾸며놓았다.
이처럼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은 현재 기존의 어떤 골프 코스보다 깊은 철학과 높은 미학이 공존하는 골프 코스 설계로 인생의 좋은 친구처럼 계속 찾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하는 곳이다. 도도하게 흐르는 강물처럼 강인하면서도 섬세함을 동시에 지닌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 끝없이 펼쳐지는 원시림이 있기에 더욱 아름다운 곳이다. 그리고 꾸밈없는 자연과의 만남은 당신을 가장 눈부신 멤버로 만들어주기에 충분하다.

1 새벽 안개가 자욱하게 깔리며 신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5번홀의 3월 풍경.
2 모든 것이 새하얀 눈으로 덮힌 12월의 6번홀.
3 자연의 생명력이 느껴지는 8월의 5번홀.
4 10월에 바라본 1번홀은 단품으로 곱게 물들어 있다.

BC VIP 카드 회원 특전
특전 1 주중 4인 그린피(참가비) 32만 원(단, 4인 기준 세금 90,480원은 현장 납부
/ 2 SK 모바일 주유권 1만 원 증정(단, 예약 취소 시에는 주유권 증정 불가)
기간 2014년 3월 1일~3월 31일(라운드일 기준, 주중에 한함)
대상 BC e-플래티늄, 플래티늄, 시그니처, 다이아몬드, 인피니트, BLISS.7 카드 회원 중 선착순 10명
방법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 예약 및 결제 후 예약 확정
예약 및 문의 1566-6578

- SK 모바일 주유권은 2014년 4월 초 일괄 발송
- 식사, 그늘집, 전동차, 캐디피 별도
- 상기 특전으로 제공받은 혜택과 주유권 등은 양도 및 재판매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