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3월호

여행/리조트

  • 여행/리조트
  • 문화/공연
  • 골프/레저
  • 라이프
  • 다이닝

2018년 03월호

일본 우베72 컨트리클럽 패키지
골프와 휴양을 동시에 우베72 컨트리클럽

골프만으로 여행 일정을 채우기에는 조금 아쉬움이 느껴진다면, 일본 야마구치현에 자리한 우베72 컨트리클럽으로 가보자. 료칸풍의 호텔에서 즐기는 전통 가이세키 요리와 온천이 골퍼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다가오는 봄, 여행과 골프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 싶다면? 여행 일정 중 하루는 꼭 골프를 즐기고 싶다면, 일본 야마구치현 우베72 컨트리클럽으로 가보자.
1960년대에 설립되어 일본에서도 유서 깊은 명문 골프장으로 유명하며, 1999년 최경주 선수가 JPGA 우베 오픈에서 우승하면서 국내 골프 팬들에게도 널리 알려진 곳이다.

분지라는 지역의 특성상 겨울에도 바람이 적고 낮 기온이 10∼15도로 온화한 기후를 자랑하며 총 72홀의 서로 다른 골프 코스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또한 혼슈 끝자락, 규슈 북단에 위치해 제주보다 따뜻한 만큼 쌀쌀한 기운이 남아 있는 3월에도 라운딩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환경이다.

우베72 컨트리클럽에서 가장 흥미로운 것은 바로 골프 코스. 클럽하우스가 4개로 나누어진 각각 다른 골프장에서 전혀 다른 캐릭터의 코스를 공략하는 재미를 맛볼 수 있다.

60년의 역사와 품격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아지스 코스, 사계절의 변화무쌍한 변화를 만끽하는 만넨이케 동코스, 초보자나 여성에게 잘 맞는 만넨이케 서코스 그리고 골프의 묘미를 만끽할 수 있는 에바타이케 코스로 이뤄져 있다.

① 만넨이케 서코스
② 만넨이케 동코스

일본 우베72 컨트리클럽 패키지
유서 깊은 유다 온천에서의 휴식

만족도를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인 숙소 역시 우베72 컨트리클럽만의 특별한 매력이 있다. 골프장 인근에 있는 유다 온천은 세계에서 손꼽히는 라듐 온천수로서 원기 회복, 피로 회복 등에 효과가 있는 것은 물론 특히 암석 온천은 세계에서도 유명한 라듐 함량을 자랑하고 있어 신경 계통의 질환과 여성의 피부에 특효라고 전해지고 있다. 이러한 특별함으로 일본 천황도 종종 이곳에서 휴양을 즐기는 등 인기가 높다.

여기에 료칸풍의 온천 호텔에서 즐기는 일본 전통 가이세키 요리는 맛으로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눈으로도 즐기는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줄 것이다. 더불어 숙소 주변의 운치 있는 족욕 카페나 길거리에 설치된 무료 족욕탕에서 일본 온천 문화를 체험해볼 수 있고 선술집에서 꼬치와 사케 한 잔을 맛보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 될 것이다.

가는 방법도 쉽다. 인천공항에서 직항편이 뜨는 후쿠오카공항과 기타큐슈공항으로 가면 우베72 송영 차량을 이용해 도착할 수 있다. 후쿠오카공항에서는 1시간 50분, 기타큐슈공항에서는 1시간30분 정도 소요된다. 만약 3월에 찾는다면 좀 더 편리하게 갈
수 있다. 에어서울은 인천에서 우베공항으로 가는 직항편을 3월 24일까지 한시적으로 운행할 예정인데, 우베공항에서 우베72 컨트리클럽까지는 30분 정도면 충분하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BC 카드 회원이 3월에 BC VIP 고객센터를 통해 예약하면 수많은 항공 수하물 틈바구니에서 골프백을 안전하게 지켜줄 항공 커버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3월, 마음이 설렌다면 지금이 나설 시기다.


BC VIP 카드 회원 특전 이벤트

출발자 전원에게 골프백 항공 커버 증정
※ 사은품은 일괄 택배 발송하며 재고 소진 시 변경

ㆍ상품가 : 84만9천 원부터
ㆍ대상 : BC VIP 카드 회원
ㆍ기간 : 3월 1일~3월 31일 (라운드일 기준)
ㆍ문의 : BC골프 제휴처 고객 센터 1666-9879 (평일 09:0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