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하노이 치린스타 골프클럽
겨울이지만 푸르른 필드와 결코 멀어질 수 없다면, 지금 베트남 하노이로 떠나자. 베트남 최초의 5성급 골프코스로 꾸며진 하노이 치린스타 골프클럽이 골프를 향한 당신의 욕망을 시원하게 날려줄 것이다.
최근 가장 각광받고 있는 여행지 중 하나가 바로 베트남이다. 가까이 있음에도 그동안 여러 가지 이유로 여행하기가 왠지 서먹했던 것이 사실. 하지만 몇 년 전부터는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여행지 중 하나가 되었다. 특히 국내에서 골프를 즐기기 어려운 겨울이면 퀄리티 높은 골프장을 원하는 골퍼들의 방문이 눈에 띄게 잦아지는 곳이기도 하다. 그도 그럴 것이 베트남의 1월에서 2월의 평균기온은 섭씨 18~26도로 라운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베트남 저비용 항공사인 비엣젯항공(VietJet Air)은 인천에서 하이퐁과 하노이, 부산에서 하노이를 오가는 노선을 운항해 접근성도 좋다.
베트남에 많은 골프장이 있지만, 한국인들의 취향에 맞는 골프장은 사실 몇 개가 되지 않는다. 그중에서도 베트남 하노이에 자리한 치린스타 골프클럽은 최고 중에서도 최고로 꼽힌다. 하노이에서 가장 아름다운 코스로 불리는 치린스타 골프클럽은 베트남 최초의 5성급 골프코스로 최신 설비의 클럽하우스와 순백색의 모래 벙커를 비롯, 아름다운 자연 호수와 언덕이 둘러싸고 있는 27홀 골프장이다. 호주의 유명 골프 디자인 회사에서 설계한 골프장으로 최적의 라운드 조건을 만들기 위해 페어웨이에 윈터 그린 버뮤다 잔디를, 그린에는 티프 이글 잔디를 식재했다. 또한 국제 규모에 맞는 설계로 2004년 칼스버그 마스터즈 PGA 대회를 개최하며 명성을 높였다.
아름다운 골짜기와 숲에 둘러싸여 있으며 인근에 커다란 호수도 아늑하게 자리 잡고 있어 베트남 특유의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골프장이다. 골프장만 훌륭한 것이 아니다.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텔 역시 뛰어나다. 치린골프텔은 2017년 리노베이션을 마쳤으며 총 50개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골프텔에서 200미터 거리에 대형 마트, 한식당, 롯데리아, 현지 식당 등이 자리해 도보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한국 대기업들이 들어와 있어 한국인을 위한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올겨울, 베트남 하노이로 골프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BC VIP 카드 회원 특전 이벤트
출발자 전원 항공 커버
※ 단, 4인 1팀 예약 시 적용
※ 사은품은 일괄 택배 발송
ㆍ포함 사항 : 왕복 항공료, 골프텔, 전 일정 그린피, 식사(조·석식), 여행자 보험
ㆍ불포함 사항 : 공항 센딩비, 전동 카트, 캐디피, 캐디팁, 중식, 기타 개인 비용
ㆍ상품가 : 74만 원부터
ㆍ문의 : BC골프 제휴처 고객센터 1666-9879 (bcgolf.bccard.com)
※ 치린스타 골프클럽 이벤트는 BC카드가 독자를 위해 기획한 특별 이벤트입니다.
대상이 아닐 경우 특전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