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7월호

여행/리조트

  • 여행/리조트
  • 문화/공연
  • 골프/레저
  • 라이프
  • 다이닝

2020년 07월호

The BC 7월 GOLF
강원도의 자랑, 국내 최초 파6 홀,
파인밸리 컨트리클럽


―――――――――――――――――――――――――――――――――――――――――――――――――――――――――――
강원도 삼척에 자리 잡은 파인밸리C.C는 ㈜동양레저가 운영하는 골프장 중 하나로 경기도 안성의 명문 파인크리크C.C와 함께 회원제 골프장으로 운영되었다. 2015년 국내 최초로 주주 대중제 골프장으로 성공적으로 전환하고 현재 명문 퍼블릭 골프장으로 당당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여름 골퍼의 후회 없는 선택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미근로 1629에 위치한 파인밸리C.C. 한마디로 “한 번도 못 가본 골퍼는 있어도 한 번만 가본 골퍼는 없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경험한 골퍼라면 꼭 다시 찾게 되는 매력적인 곳이다. 자연의 일부인 듯 수수하게 둥지를 튼 클럽하우스만 보아도 굳이 화려함으로 치장해 골퍼를 매혹하고자하는 느낌 없이 자연스럽게 골퍼의 상상력을 그린으로 이끈다.
여름철 해양성 기후의 영향으로 수도권에 비해 시원하고, 겨울철에는 북서풍에 따른 푄fohn 현상으로 제주도보다 온화한 덕분에 일 년 내내 날씨 걱정 없이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체류형 골프장이다. 한 홀 한 홀 자연 지형을 그대로 살려 설계되고 잘 관리된 명품 코스를 보면 감탄사가 절로 나온다.

명품 코스로 진검승부를 펼치다
수백 년 된 송림과 대나무 숲에 둘러싸인 파인밸리C.C의 홀들은 주변의 시선에 신경 쓰지 않고 오롯이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완벽히 독립된 공간을 제공해 프라이빗하게 라운딩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일상의 스트레스를 벗어던지고 야생으로 돌아가 경험하는 다이내믹한 도전! 오감을 만족시키는 라운딩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진정한 휴식을 취해 보자.
강원도 삼척의 숨은 진주, 파인밸리C.C는 안성에 자리한 파인크리크C.C를 설계하고 감리한 임상하 선생의 유작으로 세계 1위 골프장인 미국 파인밸리 골프장의 개념을 살려 살아 있는 샷밸류Shot Value와 휴먼 스케일에 맞도록 설계된 독특한 코스를 자랑한다. 18홀 모두 생동감이 넘치고 특히 국내 최초 파6 홀(718야드)을 보유하고 있으며 17번 홀(파3)은 그린 앞뒤의 워터해저드, 좌측의 대나무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 많은 골퍼들이 최고의 명품 코스로 꼽고 있다.
홀별 4개의 티잉그라운드를 모두 오픈해 기량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의 계곡을 이용한 홀들은 좌우에 자연 숲이 그대로 있어 정확한 샷을 구사해야만 정복이 가능하다. 골퍼로서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도전적인 코스로, 보기를 목표로 도전한다면 의외의 스코어를 맛볼 수 있다. 하나 더 기쁜 소식. BC카드 고객에 한해 7월 한 달 동안 그린피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주소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미근로 1629

―――――――――――――――――――――――――――――――――――――――――――――――――――――――――

파인밸리C.C 그린피 할인 특별 이벤트

+ 그린피 할인
  주중 1부 10만 원→9만 원 2부 12만 원→11만 원
  주말 1부 14만 원→13만 원 2부 16만 원→15만 원
  (모두 1인 기준)


ㆍ대상 : BC카드 회원
ㆍ기간 : 7월 31일까지
ㆍBC카드 골프 고객센터 : 1566-6578 (평일 09:00~18:00)
The BC 7월 GOLF
The BC 7월 GOLF
파인밸리C.C
―――――――――――――――――――――――――――――――――――――――――――――――――――――――――

1. PINE COURSE
자연의 숭고함을 그대로 간직한 아름다운 코스

파인 코스는 정형화된 기준에서 탈피한 이상적인 고감도 코스로, 계곡과 능선을 원래의 지형대로 이용하여 자연의 숭고함을 그대로 간직하도록 설계했다. 갈대숲과 친근한 송림 및 대나무를 이용하여 각각의 홀들을 이상적으로 구성하여 매 홀마다 항상 신선한 기분과 동시에 오랜 친구 같은 친숙함을 느낄 수 있다. 무리하게 욕심을 내기보다 편안한 자세로 라운드에 임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정직한 코스다.
2. VALLEY COURSE
태고의 신비를 간직한 자연 친화적 코스

밸리 코스는 자연의 모든 요소를 인간과 가장 완벽하게 조화시킨 코스라고 감히 자부한다.
태고의 신비감, 전혀 오염되지 않은 자연환경 속에 살아 숨 쉬는 조형 감각, 파인크리크C.C의 조성 경험 없이는 감히 흉내 낼 수조차 없는 친환경적 골프장이다.
국내 최초 파6 홀인 11번 홀(718yd)은 버디를 잡을 수 있는 홀이며, 좌측은 대나무 숲으로 이루어진 명품 코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