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6월호

여행/리조트

  • 여행/리조트
  • 문화/공연
  • 골프/레저
  • 라이프
  • 다이닝

2019년 06월호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 2019
BC카드·한경 레이디스컵 2019

6월, 로 다시 한번 그린이 뜨겁게 달아오른다. 올해는 아마추어 골퍼들이 참가하는 프로암 초청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로 골프 팬들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서고 있다.

2015년 극적으로 초대 챔피언 자리를 차지한 장하나 선수의 우승을 시작으로 2018년 쟁쟁한 선배들을 제치고 슈퍼루키 최혜진 선수가 우승컵을 들어 올리는 등 대회가 거듭될 때마다 화제를 모으며 골프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 가 6월 20일부터 나흘간 펼쳐진다. 총상금 7억 원으로 KLPGA 대회 중 최고 수준의 상금 규모를 자랑하며 영광의 우승자에게는 1억4천만 원의 우승 상금이 주어진다.
올해로 다섯 번째 대회를 맞는 는 프로들의 잔치가 아닌, 골프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의 한마당이 되도록 준비를 하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이벤트가 KLPGA 프로들과 인생 라운드를 펼칠 수 있는 고객 초청 프로암 참여 이벤트이다. 대회 사전 이벤트를 통해 총 54명의 BC카드 고객이 KLPGA 프로들과 동반 라운드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현역 프로와의 라운딩은 아마추어 골퍼라면 꼭 이루고 싶은 꿈 중에 하나로 이번 기회를 통해 골프가 보다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 이 밖에도 경기 시작에 앞서 입장권을 비롯한 다양한 골프 경품이 걸린 이벤트를 통해 열기가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다. 대회가 가까워올수록 다섯 번째 우승컵을 향해 도전장을 내밀 선수들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초대 챔피언인 장하나를 비롯해 박도영, 한진선 등 BC골프 선수단이 총출동하는 것은 물론 국내외에서 활동하고 있는 13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 2019
행사 당일 역시 5주년에 걸맞는 갤러리들을 위한 이벤트가 준비되었다. 우선 BC카드 paybooc에서 무료 입장권을 출력해 온 고객에 한해 포천 지역랜드마크인 허브아일랜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포천 지역 특산품 체험 및 할인 구매를 할 수 있다.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등 갤러리를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BC카드 신기술 QR결제 체험존이 설치되어 대회 기간 중 갤러리 존에서 BC카드의 새로운 결제 방식을 체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올해 대회는 구리-포천간 고속도로의 개통으로 잠실에서 40분, 강남에서 45분이면 접근이 가능한 경기 북부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하는 포천힐스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포천힐스컨트리클럽은 포천 IC로 나와서 3분 이내에 닿을 수 있어 낯선 길을 찾아야 한다는 스트레스도 없다. 따뜻한 햇살과 유쾌한 날씨로 가족 나들이를 떠나기 좋은 6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하나 더 쌓고 싶다면, 싱그러운 포천에서 열리는 라는 행복한 그린 이벤트를 놓치지 말자.
[BC VIP 특별 이벤트]

쿠폰을 잘라서 이벤트 부스로 가지고 오시면, 1일 선착순 30명
(4일간, 총 120명)에게 BC골프우산을 드립니다.


ㆍ대상 : BC VIP 카드 회원
ㆍ일정 : 6월 20일~6월 23일

※ 쿠폰과 함께 본인 명의의 BC 플래티늄 카드를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 1일 30명, 선착순 마감으로 조기에 기념품(BC골프우산)이 품절될 수
    있습니다.

※ 쿠폰 1매 당 1개의 기념품만 증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