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호

여행/리조트

  • 여행/리조트
  • 문화/공연
  • 골프/레저
  • 라이프
  • 다이닝

2014년 11월호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의 전경
지상에서 만난 천상의 골프 코스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

늦었다는 생각이 들었을 때가 바로 시작해야 할 때다. 아직까지 골프를 즐길 시간이 많이 남아 있다.올해 마지막 골프 플레이를 즐거움으로 남기고 싶다면, BC VIP 회원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기다리는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으로 가자.

자신의 골프 플레이와 어울리는 골프클럽을 만난다는 것은 골퍼에겐 마치 신사가 맞춤 슈트를 입는 것과도 같다. 골퍼에 따라서 험준한 도전이 기다리는 코스를 선호할 수도 있고, 잔재미가 있는 코스를 선호하기도 한다. 어떤 골퍼는 자연 경관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기도 한다. 여럿이 함께 모여 플레이를 즐길 때, 즐거움의 정도가 골퍼마다 다르다면 바로 이 점을 살펴봐야 한다. 자신의 플레이와 잘 맞지 않는 골프장에서 플레이를 했다면 당연히 재미도 줄어들 수밖에 없다. 따라서 실력과 취향에 맞는 골프클럽 선정은 골프 실력을 키우는 것 만큼이나 중요하다. 올가을 골프를 즐기기 위해 어디로 가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을 추천한다. 다채로운 골프 코스부터 고급스러운 부대시설을 갖춘 크리스탈밸리 컨트리 클럽을 선택했다면 이런 걱정근심은 잠시 접어도 좋다.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은 골프클럽이 얼마나 자연과 함께 동화될 수 있으며, 인간을 존중해 주는 공간이 될 수 있는지를 알게 해준다.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은 자연이 갖고 있는 원시의 아름다움과 인간이 만들어낸 예술이 함께 숨쉬고 있는 곳이다.
특히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이 아름다운 이유 중 하나는 인적이 드물고 능선과 계곡마다 수림이 울창해 자연 생태계의 보고라 불리는 청평 대금산에 둘러싸여 있기 때문이다. 쉬리가 살 만큼 맑고 깨끗한 조종천이 골프장을 흐르고 있어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울창한 잣나무 숲에서는 산새들의 합창이 귓전을 울리고, 봄이면 활짝 핀 철쭉이 가슴을 설레게 한다. 가을이 오면 오색으로 수놓은 단풍이 마음을 어루만져 준다. 크리스탈밸리라는 이름도 골프장을 끼고 흐르는 투명한 강물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다. 도도하게 흐르는 강물처럼 골프장은 강인하면서도 섬세함을 동시에 지니고 있다. 개성으로 가득 찬 코스 역시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의 매력적인 요소다. 다른 골프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블라인드 홀이 없으며 남성적인 힘과 여성적인 섬세함이 공존한다. 이런 코스 구성은 골퍼들의 승부욕을 자극해 코스의 매력에 푹 빠져들게 만든다. 또 총 7,130야드의 코스 구성은 대단히 도전적이며 단 한 홀도 닮은꼴이 없을 정도로 독창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많은 골프 관계자들이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의 코스 설계를 인정하는 것도 이 때문이다. 올해가 가기 전에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에 방문해 ‘지상의 마지막 프라이빗 골프장’이란 평가를 직접 경험해 보자.
주소 경기도 가평군 상면 항사리 산 36-2(대보간선로 602-111)

BC VIP 카드 회원 특전
특전 주중 4인 그린피(참가비)
1. 34만 원(11월 4일~11월 14일, 4인 기준 세금 9만480원은 현장 납부)
2. 32만 원(11월 18일~11월 28일, 4인 기준 세금 9만480원은 현장 납부)
※ 할인 코드: BC1411 (예약 시 반드시 직원에게 할인 코드를 알려줘야 특전가로 이용 가능)
기간 2014년 11월 4일~11월 28일 (라운드일 기준, 주중에 한함)
대상 BC VIP 카드 회원 선착순 6명
예약 및 문의 전화(1566-6578) 예약 및 참가비 결제 후 예약 확정
▶식사, 그늘집, 카트피, 캐디피는 별도입니다.
▶본 특전은 양도 및 재판매가 불가능합니다.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의 전경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의 전경
벅찬 감동을 선사하는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 부대시설

1 클럽하우스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의 클럽하우스는 산을 깎거나 바위를 들어내지 않고 자연 지형을 있는 그대로 살려 설계했다. 그래서 입구에서 보면 2층, 그린 쪽에서 보면 3층 건물처럼 보인다. 진입로를 따라 입구로 들어서면 유럽의 대저택 같은 웅장한 클럽하우스가 아름다운 정원 너머로 모습을 드러낸다. 인테리어는 고풍스러우면서도 모던하고, 격조 있게 구성됐다. 그린 쪽 벽면은 통창을 설치해 넓고 시원하게 그린을 바라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2 대식당
그린 쪽을 향한 대형 통창으로 아름다운 전망이 한눈에 들어오는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의 대식당. 이곳에선 9번 홀의 넓고 웅장한 3단 폭포와 빛과 어우러진 자연의 신비함을 조망하며,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 특급 호텔 수준의 높은 서비스에 신선한 유기농 재료를 사용해 맛은 물론 건강까지 고려한 조리사의 세심한 정성이 깃든 웰빙 식단을 맛볼 수 있다. 4명부터 130여 명에 이르는 단체 행사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룸도 준비돼 있다. 친목 모임은 물론 비즈니스 미팅에 이르기까지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의 대식당은 최적의 장소가 될 것이다.
로커 및 사우나
로커 룸은 가장 프라이빗한 공간이다. 고객에게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크리스탈밸리 컨트리클럽은 특급 호텔 스위트룸을 VIP 로커 룸으로 옮겨왔다. 라운드를 마치면 한 폭의 산수화를 보듯 눈앞에서 아름다운 자연의 향연이 펼쳐지는 사우나 룸에서 게임의 피로를 말끔히 씻을 수 있다. 사우나 룸은 자연 채광이 들어와 자연을 실내에서 감상할 수 있는 ‘산 속 야외 온천’이라는 컨셉트로 설계됐다.

스타트하우스
고풍스럽고 모던하게 설계된 스타트하우스. 라운드 중 하프 공간에서 간단한 식사와 티타임을 가질 수 있으며, 경기 진행 경과와 남은 경기를 위해 회원끼리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다.

그늘집
시원하게 코스와 자연을 조망할 수 있는 티하우스는 라운드로 지친 골퍼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코스 내 티하우스에서는 조리장의 정성으로 만든 다양한 유기농 스낵과 천연 과일 음료가 준비돼 있다. 산정상 인근에 있는 두 번째 티하우스는 2층으로 구성돼 코스 전체를 내려다볼 수 있다. 남은 코스를 미리 살펴보며 전략을 세울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풍의 휴식 공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