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3월호

여행/리조트

  • 여행/리조트
  • 문화/공연
  • 골프/레저
  • 라이프
  • 다이닝

2020년 03월호

드라큘라
드라큘라 (뮤지컬)
―――――――――――――――――――――――――――――――――――――――――――――――――――
죽음을 초월한 세기의 판타지 로맨스

2014년 한국 초연 당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뮤지컬 <드라큘라>가 2016년 세종문화회관에서 단 2주간 공연을 선보인 데 이어 4년 만에 초호화 캐스팅으로 다시 돌아왔다. 판타지 로맨스 뮤지컬 <드라큘라>는 아일랜드 소설가 브램 스토커Bram Stoker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수백 년이 넘는 세월 동안 한 여인만을 사랑한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다룬다.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드라큘라라는 신비로운 캐릭터를 기반으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러브 스토리와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의 서정적이면서도 드라마틱한 음악이 어우러져 2004년 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된 이후 스위스, 오스트리아, 일본 등 세계 여러 국가에서 공연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다시 시작된 <드라큘라>는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작품의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린다.
주인공 드라큘라 역은 압도적인 실력과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하는 김준수와 탄탄한 연기력과 가창력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전동석이 출연을 확정했다. 국내 초연 시 드라큘라 역을 맡아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매혹적인 오라를 뿜어낸 류정한 역시 3월부터 스페셜 리미티드 공연으로 출연한다.
드라큘라가 400년 동안 사랑한 여인 미나 역은 맑고 고운 음색은 물론 섬세하고 깊은 연기력을 지닌 조정은과 청아한 목소리와 진정성 있는 연기로 감동을 선사하는 임혜영, 안정된 보컬과 연기력으로 완벽하게 뮤지컬 배우로 자리매김한 린지가 캐스팅되었다.

[BC VIP 카드 회원 할인 이벤트]

ㆍ특전 : BC VIP 카드 회원(e-플래티늄 제외) 최대 15% 할인
ㆍ일시 : 6월 7일까지
ㆍ장소 : 샤롯데씨어터
ㆍBC VIP 카드 회원 공연 예매 전용 상담센터 :
  1577-4388 (paybooc.co.kr)
432Hz
432Hz (버스크 음악극)
―――――――――――――――――――――――――――――――――――――――――――――――――――
일상에서 찾은 행복한 소통

삭막한 세상 속에서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고, 진정한 삶의 가치를 찾아가는 버스커들의 이야기를 담은 버스크 음악극 <432Hz>가 시작됐다. 이 작품은 2019년 10월, 한 달 동안 창작 초연으로 막을 올리며 관객들과 첫인사를 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공연 기간 내내 관객들에게 “마음이 따뜻해지는 극이다.” “귀가 호강하는 극이다.” “인생 공연 목록이 추가되었다.” “극 자체가 힐링” “재연 때 꼭 다시 보러 가겠다.” 등 극찬을 받으며 히트 창작 뮤지컬로의 존재감을 보였다.
그리고 초연의 스토리를 더욱 탄탄하게 보강하고 무대를 새롭게 단장하는 한편, 영상을 사용해 관객들에게 풍부한 볼거리를 담은 재연 공연이 시작되었다. ‘치유의 주파수’라고도 불리는 432Hz는 인체의 70%를 차지하는 물을 가장 아름답게 진동시킬 수 있는 주파수로, 인간은 이 주파수에 맞춰 음악을 들을 때 평온함을 느낀다고 한다.

버스크 음악극 <432Hz>는 치유의 주파수 432Hz로 세상을 바라보는 버스커들의 이야기를 담아낸다. 그 안에서 버스킹을 통해 세상에 자신들의 이야기를 던지고, 음악을 통해 상처를 치유하며 성장하는 주인공들이 등장한다. 서로에게 둘도 없는 친구였던 싱어송라이터 지오와 탭 댄서 민혁의 과거, 그리고 현재 버스킹 거리의 버스커 하늘과 스트리트 드러머 두홍의 이야기가 교차되면서 펼쳐진다.
음악을 통해 서로의 아픔을 치유하고 성장하는 버스커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이 작품은 관객들에게 따뜻하고 평온한 파동을 선사할 것이다.

[BC VIP 카드 회원 할인 이벤트]

ㆍ특전 : BC VIP 카드 회원(e-플래티늄 제외) 최대 40% 할인
ㆍ일시 : 5월 31일까지
ㆍ장소 : 대학로 TOM
ㆍBC VIP 카드 회원 공연 예매 전용 상담센터 :
  1577-4388 (payboo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