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07월호

여행/리조트

  • 여행/리조트
  • 문화/공연
  • 골프/레저
  • 라이프
  • 다이닝

2014년 07월호

뮤지컬 프리실라
전 세계 박스오피스를 춤추게 한 올여름 대표 신작
뮤지컬 프리실라


전 세계가 열광한 히트 팝으로 만들어진 28개의 넘버와 화려한 퍼포먼스, 8.5톤의 컬러풀한 대형 LED 버스 세트가 선사하는 눈부신 볼거리, 그리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이뤄진 뮤지컬 ‘프리실라’. 미친 듯이 행복해지는 뮤지컬 ‘프리실라’가 드디어 한국에서 공연된다. 공연을 관람하는 내내 관객을 행복하게 만드는 프리실라의 관람 포인트는 여자보다 아름다운 남자배우들의 변신에 있다. 짙은 메이크업뿐 아니라 완전히 여장을 해야 하는 만큼 탄탄한 실력과 스타성까지 겸비해야 무대를 휘어잡을 수 있다.
때문에 이미 세계적인 연기파 배우와 아티스트, 엔터테이너 등이 ‘프리실라’에 캐스팅되었으며 그들이 만들어낸 화려한 퍼포먼스는 매 공연마다 화제를 몰고 다녔다. ‘프리실라’ 한국 초연의 주역은 오리지널 크리에이티브 팀이 직접 선정해 더욱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그결과 왕년의 스타로 우아한 매력을 지닌 버나뎃 역에 조성하, 고영빈, 김다현이 캐스팅됐으며, 한 번도 만나지 못한 아들과의 만남을 위해 프리실라 팀을 꾸리는 틱 역에는 마이클 리, 이지훈, 이주광이, 그리고 인기와 실력 모두 넘버원인 트러블메이커 아담 역에는 조권, 김호영, 유승엽이 캐스팅됐다.
화제를 모으는 캐스팅 중에서도 으뜸은 브라운관에서 부드러운 꽃중년으로 등장해 ‘중년돌’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낸 조성하의 여장 변신이 공연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평소에도 마돈나를 우상이라고 밝혔던 조권이 극 속에서 마돈나를 롤모델로 여기는 아담을 연기하면서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끼’ 있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5백여 벌의 화려한 의상과 컬러풀한 스케일로 관객의 눈과 귀를 모두 춤추게 만들 ‘프리실라’는 올여름의 가장 행복한 파도가 되어 밀려올 것이다.

뮤지컬 ‘프리실라’
특전 BC VIP 카드 회원(e-플래티늄 제외) 최대 45% 할인
일시 2014년 7월 3일~9월 28일
장소 LG아트센터
공연시간 평일 20:00 / 토요일 15:00, 19:30 / 일 • 공휴일 14:00, 18:30
문의 BC VIP 카드 회원 공연 예매 전용 상담 센터 1577-4388 cultureloung.bccard.com
뮤지컬 캣츠
6년 만에 다시 만난 캣츠
뮤지컬 캣츠


시대와 공간을 초월하는 불후의 명작 뮤지컬 ‘캣츠’가 다시 찾아온다. ‘캣츠’의 이번 공연은 6년 만의 내한이자 올 하반기의 유일한 내한 공연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세계 4대 뮤지컬 중 하나인 ‘캣츠’는 뮤지컬의 거장 앤드루 로이드 웨버와 최고의 제작자인 캐머런 매킨토시가 콤비를 이뤄 탄생시킨 명작 중의 명작이다. 이번 내한 공연 역시 우리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폭발적인 노래와 화려한 쇼로 관객을 휘어잡을 것이다. 이번 내한 공연은 그 어느 때보다 최고의 기량을 갖춘 노련미 넘치는 배우들이 함께한다. 특히 럼 텀 터거 역에는 얼 그레고리(Earl Gregory)가 캐스팅되었으며 대표곡인 ‘메모리’의 감동을 전할 그리자벨라 역은 ‘위키드’에서 엘파바 역을 맡았던 에린 코넬(Erin Cornell)이 맡았다. 이들 외에도 올드 듀터러노미, 젤리 로럼 등의 주요 캐릭터들은 ‘캣츠’ 세계 무대에서 주목받았던 월드클래스 배우들로 구성해 이들을 한 자리에 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가 될 것이다.
여기에 오리지널 크리에이티브 팀의 합류로 ‘캣츠’가 가진 진가를 110% 끌어내 관객에게 또 다른 감흥을 선사할 것이다.
‘캣츠’가 여느 공연과 차별화되는 점은 고양이로 분한 배우들이 공연 중 수시로 무대에서 내려와 객석 전체를 거대한 무대로 탈바꿈시킨다는 것. 배우와 관객이 직접적으로 호흡하는 친밀감 높은 공연의 특성을 살리기 위해 1막 후 인터미션 시간에도 무대 위에서 배우가 내려와 관객들과 만난다. 때문에 들락날락하는 고양이들의 생생한 움직임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객석 통로 좌석인 ‘젤리클석’은 매 공연마다 가장 먼저 매진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6년만에 찾아온 ‘캣츠’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등의 지방 투어가 예정돼 있다.

뮤지컬 ‘캣츠’
특전 BC VIP 카드 회원(e-플래티늄 제외) 최대 15% 할인
일시 2014년 6월 13일~8월 24일
장소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공연시간 평일 20:00 / 토 • 일요일 14:00, 19:00(매주 월요일 쉼)
문의 BC VIP 카드 회원 공연 예매 전용 상담 센터 1577-4388cultureloung.bccard.com
연극  미스 프랑스
궁금하고 비밀스런 이 여자
연극 미스 프랑스


대세 배우 김성령의 출연으로 공연 개막 전부터 관객과 언론의 주목을 받아온 연극 ‘미스 프랑스’. 지난해 1월, ‘미스 프랑스’는 프랑스 파리에서 초연돼 3개월 동안 전석 매진이라는 대기록을 세운 코미디 연극이다. 고전적이고 예술적인 프랑스 연극 사이에서 키치적이고 B급 감성이 물씬 풍기는 월메이드 연극으로 관객들에게 신선한 반응을 얻었으며, 특히 프랑스 유명 배우이자 샹송 가수인 리앙 폴리(Liane Foly)가 출연해 큰 화제를 모았다. 이번 한국 공연은 원작의 독특한 소재와 스토리라인을 살리는 동시에 한국 관객의 코드에 맞춘 무대를 선보인다.
이 작품의 볼거리는 단연 극과 극으로 변신하는 1인 3역을 해내는 주연 여배우에 있다. 우선 미스 프랑스 조직위원장 플레르는 미스 프랑스 출신답게 뛰어난 아름다움을 자랑하지만 권위적이고 허영심이 많다. 플레르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닮아 평소에도 자주 오해를 받는 호텔 종업원 마르틴은 착하지만 이해력이 부족한 백치미의 소유자다. 플레르의 쌍둥이 여동생 사만다는 유흥업에 종사하고 있어 언니 플레르에게는 수치스러운 존재이지만 솔직하고 거짓이 없는 여성이다. 이처럼 한 명의 여배우가 전혀 다른 성격의 플레르 → 마르틴 → 사만다로 변신하는 모습이 관객에게는 극적인 재미를 주는 반면 배우에게는 매우 어려운 과제가 아닐 수 없다. 이처럼 까다로운 배역을 위해 6년 만에 연극 무대로 복귀하는 배우 김성령과 대학로 톱 클래스 배우 이지하가 더블 캐스팅돼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긴장감 넘치는 무대도 ‘미스 프랑스’를 관전하는 또 다른 포인트이다. 무대 위의 배우들은 약 7개의 출입구로 등장과 퇴장을 반복하며 극을 흥미를 북돋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코미디 연극 ‘미스 프랑스’는 올여름 많은 관객들을 대학로로 불러들이는 공연이 될 것이다.

연극 ‘미스 프랑스’
특전 BC VIP 카드 회원(e-플래티늄 제외) 최대 50% 할인
일시 2014년 5월 15일~8월 17일
장소 수현재씨어터(DCF대명문화공장)
공연시간 월 • 수 • 목 • 금요일 20:00 / 토 • 공휴일 15:00, 18:00 / 일요일 15:00(매주 화요일 쉼)
문의 BC VIP 카드 회원 공연 예매 전용 상담 센터 1577-4388 cultureloung.bcc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