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02월호

여행/리조트

  • 여행/리조트
  • 문화/공연
  • 골프/레저
  • 라이프
  • 다이닝

2017년 02월호

로리스 더 프라임 립
로리스 더 프라임 립

전통의 베벌리힐스 스테이크.

로리스 더 프라임 립의 스테이크가 특별한 것은 굽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이다. 그릴에 굽는 일반적인 스테이크와 달리 최상급 갈빗살 부위인 프라임 립을 100도 미만의 온도에서 장시간 통째로 구워 낸다. 이런 방법으로 조리한 스테이크는 촉촉하고 부드럽다. 크릭스톤 농장 단 한 곳에서 엄선한 블랙앵거스종의 프라임 립만을 사용하는 것도 이곳의 스테이크를 특별하게 만든다.

메뉴는 스테이크의 양으로 구분한다. 서울 매장에만 있는 점심 메뉴로 가장 양이 적은 강남 컷(120g)부터 특대 사이즈의 다이아몬드 짐브래디 컷(450g)까지 선택할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로리 컷(280g)으로 성인 남성도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소스에 적셔먹는 영국식 요크셔 푸딩, 으깬 감자, 매콤한 호스래디시, 샐러드를 함께 제공한다.

레스토랑 내부와 서비스는 세심한 배려로 가득하다. 로리스 더 프라임 립은 카버리(Carvery)라고 불리는 독특한 서빙 방법으로도 유명한데, 음식을 주문하면 전문 요리사가 커다란 은색카트를 끌고 와서 눈앞에서 직접 스테이크를 잘라 제공한다.

로리스 더 프라임 립은 1938년 미국 캘리포니아 주 베벌리힐스에서 탄생해 79년의 전통을 자랑한다. 높은 인지도에도 불구하고 ‘특별한 레스토랑은 하나만 존재해야 한다’는 창업주의 고집으로 전 세계에 단 열 곳의 매장만 운영하고 있다. 서울 매장은 150명 이상이 동시에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메인 홀을 비롯해 다양한 개별 룸이 준비되어 있다.


로리스 더 프라임 립 2월의 BC 미각여행 메뉴

ㆍ미각여행 코스 (1인 구성) : 5만 원 (부가세 포함)
   빵과 버터 - 로리스 빈티지 드레싱 샐러드 - 최상급의 로스트 비프와 아쥬스(150g) -
   커피 또는 홍차

ㆍ특전 : 미각여행 코스 2인 이상 주문 시 1인 무료 제공
ㆍ기간 : 2월 10일 ~ 3월 9일 (한 달간 - 단, 2월 14일은 할인 제외)
ㆍ영업시간 : 런치 11:30 ~ 15:00 (라스트 오더 14:00) /
   디너 17:0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ㆍ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411 GT타워 3층
ㆍ문의 : 02-590-2800

※ 본 코스는 미각여행 행사를 위해 특별히 구성된 코스입니다.
※ 테이블당 1매의 쿠폰만 사용할 수 있으며, 반드시 최소 1일 전에 예약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포르지아모르
포르지아모르

이탈리아와의 로맨틱한 만남.

맛있는 음식과 함께 감미로운 음악을 감상하고 싶다면 포르지아모르로 가보자. 수원시 팔달구에 자리한 포르지아모르는 모차르트의 ‘피가로의 결혼’ 2막의 아리아 ‘사랑을 주소서!’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정통 이탤리언 레스토랑이다.

포르지아모르는 양질의 신선한 재료만 사용해 만든 뛰어난 음식 맛으로 입소문이 나 있다. 특등급 한우 스테이크와 신선한 해산물, 건강에 좋은 브로콜리와 아스파라거스, 토마토, 치즈, 올리브유 등으로 만든 파스타와 피자 등이 그것이다. 단품 메뉴는 물론 다양한 코스도 마련해놓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매장의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는 와인들도 멋스럽다. 실력 있는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세계 유명 와인을 곁들여 최상의 마리아주를 즐기는 것도 포르지아모르를 한층 풍성하게 만끽하는 방법이다.

앤티크의자와 테이블, 실내 구석구석을 채우고 있는 화초와 꽃병, 레이스로 꾸민 벽면 등 고풍스러우면서도 로맨틱한 공간은 유럽의 레스토랑을 떠올리게 해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의 즐거운 만찬 장소로 사랑받고 있다. 홀 근처에 오픈 키친도 갖추고 있어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포르지아모르는 1백 명 이상 단체 고객 수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크기의 룸이 구비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가족 모임, 비즈니스 행사 등 각종 행사나 모임 장소로도 적격이다. 맛있는 요리와 감미로운 와인, 향긋한 차가 선사하는 특별한 순간은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줄 것이다.


포르지아모르 2월의 BC 미각여행 메뉴

ㆍC코스 (1인 구성) : 4만8천 원 (부가세 포함)
   오늘의 애피타이저 - 오늘의 수프 - 그린 샐러드 - 청정 호주 안심 스테이크 -
   디저트 - 커피 또는 오르조

ㆍ특전 : C 코스 2인 이상 주문 시 1인 무료 제공
ㆍ기간 : 2월 10일 ~ 3월 9일 (한 달간 - 단, 2월 14일은 할인 제외)
ㆍ영업시간 : 11:3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ㆍ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308번길 16 한화 꿈에그린파크
ㆍ문의 : 031-234-3330

※ 테이블당 1매의 쿠폰만 사용할 수 있으며, 반드시 최소 1일 전에 예약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피제리아 일피노
피제리아 일피노
피제리아 일피노

알마 출신 셰프들의 정성 어린 손맛.

피제리아 일피노는 이탈리아 알마 출신 셰프들이 정통 이탈리아 요리의 진수를 선보이는 곳이다. 청량산 자락에 자리한 유명 다이닝 레스토랑 일피노에서 운영하는 세컨드 브랜드로, 정찬을 제공하는 일피노보다는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이탈리아 현지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다.

정갈한 실내석과 노천카페 분위기의 실외석으로 구별되는 피제리아 일피노의 공간은 각각 색다른 느낌을 선사하며, 대형 화덕과 오픈 키친의 생동감 있는 모습은 고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파스타, 피자, 샐러드, 스테이크 등 모든 음식을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들을 사용해서 요리하는 것도 이곳만의 특징이다. 주문 즉시 만들어 화덕에서 바로 구워 내는 피자는 피자의 맛을 다시 정의 내릴 만큼 깊은 맛을 자랑한다. 피자에 올리는 토핑 재료에는 화학적 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아 먹고 나서도 속이 더부룩하지 않다. 파스타 역시 직접 만든 수제 생면을 사용한다.

이번 2월에 진행하는 미각여행은 피제리아 일피노에서 자신 있게 선보이는 스테이크와 인기 메뉴 피자가 모두 포함되어 고객의 입을 즐겁게 한다. 우선 스테이크는 모양부터가 흥미롭다.
뜨겁게 달군 대리석 위에 밑간이 잘된 부드러운 스테이크 고기를 올린다. 두툼한 스테이크 고기를 자신이 원하는 정도로 익혀서 먹으면 된다. 피제리아 일피노의 스톤 스테이크는 맛은 물론 색다른 미식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기쁨을 줄것이다.


피제리아 일피노 2월의 BC 미각여행 메뉴

ㆍ커플 세트 (2인 구성) : 8만8천 원 → 4만4천 원 (부가세 포함)
   셰프 추천 샐러드(1접시) - 스테이크(2개) - 피자(1판) - 음료(1잔, 대용량)

ㆍ특전 : 커플 세트 주문 시 50% 할인 (8만8천 원 → 4만4천 원)
ㆍ기간 : 2월 10일 ~ 3월 9일 (한 달간 - 단, 2월 14일은 할인 제외)
ㆍ영업시간 : 런치 11:00 ~ 15:00 / 디너 17:00 ~ 22:00
ㆍ주소 : 인천시 연수구 컨벤시아대로 50 푸르지오월드마크 1단지 2층
ㆍ문의 : 032-834-0110

※ 테이블당 1매의 쿠폰만 사용할 수 있으며, 반드시 최소 1일 전에 예약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두에마니
두에마니

언제 찾아도 맛있고 즐거운 곳.

언뜻 들어보면 순우리말처럼 느껴지는 이름, 두에마니. 사실 두에마니는 이탈리어어로 두 손을 의미한다. 이름처럼 두 손으로 정성스럽게 고객을 대접하겠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두에마니에 들어서면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과 커피와 차를 선보이는 카페 파트로 나뉘어 있다. 레스토랑은 아침부터 분주하다. 출근길에 찾는 손님을 위해 생지를 직접 구워서 따뜻한 온기가 가득한 크루아상을 아침 메뉴로 선보이기 때문이다.

요리를 할 때는 기본에 충실하고 있는데, 가장 신경쓰는 것은 재료의 퀄리티다. 가능한 한 신선하고 건강한 로컬 식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서양요리에 쓰이는 기본 육수와 소스 등도 필요한 만큼만 직접 만들어서 사용한다. 두에마니의 요리에서 신선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이유도 이러한 식재료와 정성이 더해졌기 때문이다. 와인 리스트도 50여 종 이상 갖추고 있다.

다채로운 매력 덕에 아침이면 모닝 커피를 찾는 사람들이, 점심이면 두에마니의 파스타와 리소토를 맛보려는 직장인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저녁이면 와인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한 손님들이 즐겨 찾는다. 브레이크타임에는 티타임을 위한 공간으로 변신한다. 이처럼 두에마니는 지역 사람들의 사랑방과도 같은 곳이다. 카페는 레스토랑 한편에 자리한 공간이라고 하지만, 메뉴를 살펴보면 커피 전문점 못지않다. 에스프레소와 핸드 드립용 원두를 따로 사용할 만큼 커피의질을 깐깐하게 관리한다.


두에마니 2월의 BC 미각여행 메뉴

ㆍ디너 코스 (1인 구성) : 6만9천 원 (부가세 포함)
   부르스케타 - 투데이 스프 - 투데이 샐러드 - 머쉬룸 렌틸 리조또 - 카프레제 -
   비프 스테이크 - 티라미슈 - 커피

ㆍ특전 : 디너 코스 2인 이상 주문 시 1인 무료 제공 (단, 디너 시 사용 가능)
ㆍ기간 : 2월 10일 ~ 3월 9일 (한 달간)
ㆍ영업시간 : 디너 18:00 ~ 22:00 (일요일 휴무)
ㆍ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107길 6
ㆍ문의 : 02-538-1181

※ 본 코스는 미각여행 행사를 위해 특별히 구성된 코스입니다.
※ 테이블당 1매의 쿠폰만 사용할 수 있으며, 반드시 최소 1일 전에 예약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타이가든&시크릿가든
타이가든 (이태원, 명동점)

많은 미식가가 오늘날처럼 태국 요리를 친숙하게 만든 곳으로 이태원에 자리 잡은 정통 태국 요리 전문점인 타이가든을 꼽는다. 1996년 한국 최초로 오픈한 태국 레스토랑의 발원지이기도 한 타이가든은 태국 음식 마니아 사이에서도 명성이 자자하다. 굳이 비행기를 타고 태국으로 가지 않아도 현지의 맛을 이곳에서 찾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태국 현지의 맛을 재현한 비결은 태국에서 공수해온 재료로 태국인 셰프가 메인 메뉴는 물론 소스까지 모두 직접 만들기 때문.

타이가든은 태국 요리의 백과사전이라 할 만큼 1백 가지 이상의 다양한 메뉴를 구비하고 있다. 또 메뉴마다 상세한 설명과 사진까지 곁들여 태국 요리 입문자도 부담 없이 메뉴를 고를 수 있다. 새콤한 국물이 입에 착착 감기는 똠얌꿍, 태국식 샐러드인 솜땀, 달콤한 자두 소스와 멋진 하모니를 이루는 다진새우튀김, 한국인 입맛에 맞는 볶음면 팟타이 등이 대표 메뉴다. 잘 알려진 요리 이외의 메뉴에서도 태국 요리의 새로운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명동의 중심인 눈스퀘어의 직영점은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실내 공간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한국인 입맛에 맞춘 태국 음식이 아니라 진정한 태국의 맛을 만나고 싶은 사람이라면 타이가든을 주목하자.


ㆍ특전 : BC VIP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더해 총 20% 할인
   (2월 28일까지 - 단, 음ㆍ주류 할인 제외)
ㆍ메뉴 : 얌운센, 똠얌꿍, 새우팟타이
ㆍ영업시간 : 11:30 ~ 22:00
ㆍ주소ㆍ문의:
   [ 이태원점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로 233 3층, 02-792-8836~7
   [ 명동점 ] 서울시 중구 명동길 14 눈스퀘어 6층, 02-754-3005~6
시크릿가든

최근 맛집의 신흥 메카로 떠오른 대구. 그중에서도 가창면 우록리 깊은 곳에 자리한 시크릿가든은 놓치면 아쉬운곳이다. 대구 현지인 사이에서는 이미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시크릿가든은 1층은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는 카페가 있으며, 2층은 맛깔스러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나뉘어 있다,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식사를 원하거나 가볍게 차 한잔을 즐기고 싶을 때에도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해물 향 가득한 크림파스타, 페스카토레 토마토파스타, 고구마의 달콤한 맛이 더해진 고르곤졸라피자, 스테이크 등이 있다. 모든 요리는 매일 신선한 재료를 공수해 직접 만드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ㆍ특전 : BC VIP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더해 총 20% 할인 (2월 28일까지)
ㆍ메뉴 :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바비큐
ㆍ영업시간 : 11:00 ~ 21:00
ㆍ주소 : 대구시 달성군 우록길 177-17 2층
ㆍ문의 : 053-767-8440
천년초갈비
모래시계
천년초갈비

천년초갈비는 몸에 좋은 천년초를 이용한 맛있는 요리를 선보이는 곳이다. 건강한 먹을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천년초갈비는 맛과 건강이라는 두 가지 요소의 균형을 잘 맞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천년초는 다른 과일이나 채소에 비해 식이섬유, 칼슘, 비타민 C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 이곳에선 바로 이 천년초가 들어간 샤브샤브와 갈비, 한정식 같은 웰빙 요리를 제안한다. 매일 신선한 재료를 선별하는 일을 시작으로 정성을 다해 조리한 요리는 먹는 즐거움과 함께 아름다운 플레이팅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전통미를 살린 토속적인 인테리어와 넓고 아늑한 실내 공간은 좋은 사람들과 유쾌한 모임을 갖기에 더없이 좋다.


ㆍ특전 : BC VIP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더해 총 20% 할인 (2월 28일까지)
ㆍ메뉴 : 샤브샤브, 한우 갈빗살, 한정식, 갈비
ㆍ영업시간 : 11:30 ~ 22:00
ㆍ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46길 80
ㆍ문의 : 02-598-5002
모래시계

광주 유일의 특1급 인터내셔널 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 1층에 자리한 모래시계는 제철 식재료와 지역의 식재료를 사용해 정통 레시피로 조리한 요리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이다. 해산물, 라이브 그릴, 초밥, 중식 등의 다양한 메뉴와 세계 각국의 와인과 주류, 음료 등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홈메이드 케이크를 포함한 푸짐한 디저트 섹션을 자랑한다.

특히 모래시계 점심 뷔페는 1인당 메인 메뉴 옵션 3가지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메인 메뉴는 계절별로 바뀌어 찾을 때마다 색다른 요리를 경험하게 된다. 푸짐한 양과 저렴한 가격으로 직장 회식, 가족 모임, 손님 접대 자리로도 손색이 없는 공간을 제공한다.


ㆍ특전 : BC VIP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더해 총 20% 할인 (2월 28일까지)
ㆍ메뉴 : 뷔페
ㆍ영업시간 : 12:00 ~ 14:30, 17:30 ~ 22:00
ㆍ주소 : 광주시 서구 상무누리로 55
ㆍ문의 : 062-610-7062
그레이몽키&아란치오
그레이몽키

가는 곳마다 비슷한 분위기에 식상했다면 독특한 오리엔탈 카페 그레이몽키를 찾아가 보자. 인천시 중구 을왕동에 자리한 그레이몽키는 오리엔탈풍의 독특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카페다. 티크 우드를 이용한 오리엔탈 빈티지 콘셉트의 인테리어와 마음이 편안해지는 라운지 음악 때문일까? 들어서는 순간 한번쯤 와본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친숙하다.

이곳의 인테리어에는 세계 각국에서 인테리어 소품을 수집한 오너의 노력이 깃들어 있다. 영종도라는 조금은 특별한 위치에 자리한 것도 그레이몽키를 특별하게 만든다. 매장 바로 앞으로 바다와 산이 펼쳐져 언제 찾아도 감동적인 자연의 아름다움과 만나게 된다.


ㆍ특전 : BC VIP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더해 총 20% 할인 (2월 28일까지)
ㆍ메뉴 : 커피, 음료류, 생맥주, 주류
ㆍ영업시간 : 11:00 ~ 02:00 (월요일 휴무)
ㆍ주소 : 인천시 중구 을왕동 810-6
ㆍ문의 : 070-8257-9913


아란치오

탁 트인 통창을 따라 남산타워를 비롯한 도심 야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아란치오. 이탈리아어로 ‘오렌지나무’를 뜻하는 아란치오에서는 이탈리아 음식과 와인의 메카로 불리는 토스카나 지방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은은한 조명으로 꾸민 실내 장식과 고풍스러운 느낌의 오렌지색 의자, 차분한 목재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는 이국적인 공간은 설렘과 아늑함을 선사한다.

이곳에서는 허브 마리네이드한 양갈비 등 정통 토스카나 음식을 선보인다. 신선한 해산물과 육류, 토마토, 마늘, 허브 등 몸에 좋은 신선한 식자재의 조화가 돋보이는 요리들은 색다른 경험으로 다가온다. 파스타면부터 각종 소스, 빵, 아이스크림 등을 직접 만들어 제공하는 것도 숨은 맛의 비결 중 하나다.


ㆍ특전 : BC VIP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더해 총 20% 할인 (2월 28일까지)
ㆍ메뉴 : 파스타, 각종 스테이크, 허브 마리네이드 양갈비
ㆍ영업시간 : 12:00 ~ 14:30, 18:00 ~ 22:00
ㆍ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34 포스코 P&S타워 26층
ㆍ문의 : 02-3469-5566
넘버포&이스트 키친
넘버포

요즘 눈길을 끄는 요리 장르는 이탤리언과 프렌치가 만난 색다른 유러피언 퀴진이다. 연남동에 자리한 넘버포는 제대로 된 유러피언 퀴진으로 주목받는 곳이다. 화이트 톤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에서 메인 메뉴부터 디저트, 음료까지 완벽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다.

넘버포의 메뉴는 이탤리언과 프렌치를 다양하게 응용한 유러피언 퓨전으로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다양한 메뉴가 기다린다. 특히 부드러운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간 풀드포크 버거는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넘버포의 인기 메뉴다. 넘버포만의 수준급 디저트와 다양한 칵테일도 꼭 맛보길 추천한다.


ㆍ특전 : BC VIP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더해 총 20% 할인 (2월 28일까지)
ㆍ메뉴 : 베이컨 커틀릿, 관자와 그린 리조또, 발사믹 치킨과 매시 감자
ㆍ영업시간 : 11:30 ~ 22:30 (브레이크타임 15:00 ~ 18:00, 라스트 오더 21:00)
ㆍ주소 :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 212-5, 1~2층
ㆍ문의 : 070-7782-7616
이스트 키친

언제나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건국대학교 인근에 작은 쉼터와도 같은 공간이 있다. 메인 스트리트에서 한 걸음 들어선 한적한 골목에 자리한 유러피언 스패니시 다이닝 펍 이스트는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들었다. 1층은 이스트 키친으로 모던하면서도 깔끔하며 아늑해 들어서는 순간 편안함이 느껴지는 공간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반지하인 베이스먼트 이스트는 나만이 알고 싶은 아지트 같은 인테리어로 다이닝과 펍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스페인 홈메이드 메뉴인 파에야와 타파스를 즐길 수 있으며, 이스트에서 직접 양조한 크래프트 맥주와 스페인의 대표 와인 샹그리아도 일품이다.


ㆍ특전 : BC VIP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더해 총 20% 할인 (2월 28일까지)
ㆍ메뉴 : 애플브리피자, 까르토치오파스타, 찹스테이크
ㆍ영업시간 : 월 ~ 토요일 11:30 ~ 24:00 / 일요일 11:30 ~ 22:00
ㆍ주소 : 서울시 광진구 군자로 5
ㆍ문의 : 02-462-1233
슬로우시티 이탈리아
BRCD
슬로우시티 이탈리아

이탤리언 레스토랑 슬로우시티는 이탈리아어 ‘치타슬로(Cittaslow)’의 영어식 표현으로 ‘유유자적한 도시’ ‘풍요로운 마을’이란 뜻이다. 탁 트인 통창, 감각적인 빈티지 바닥과 벽, 은은한 조명, 블랙 가죽 소파와 테이블 등이 어우러져 마치 이탈리아의 가정집에 온 듯한 편안함이 느껴진다.

이곳이 사랑받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이탈리아 현지와 똑같은 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이다. 연어 스테이크, 마르게리타 피자, 파스타 등의 메뉴는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식자재와 천연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입맛 까다로운 미식가들의 호평이 자자하다. 일 년 내내 인파로 붐비는 강남에서 오아시스와 같은 곳으로 편안한 분위기에서 완성도 높은 전통 이탈리아 음식을 즐길 수 있다.


ㆍ특전 : BC VIP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더해 총 20% 할인 (2월 28일까지)
ㆍ메뉴 :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ㆍ영업시간 : 평일 11:00 ~ 23:00, 주말 12:00 ~ 22:00
ㆍ주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434 쥬비스타워 2층
ㆍ문의 : 02-568-3933
BRCD (강남구청점, 잠실점, 스타시티점)

BRCD는 친근하고 편안한 느낌으로 브런치, 베이커리, 다이닝을 제공하는 올데이 레스토랑이다. BRCD의 모든 음식은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홈메이드 슬로 푸드를 지향한다. 재료 역시 최상의 제철 식재료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곳곳을 직접 방문해 찾은 재료를 산지에서 직송 받아 사용하고 있다.

신선한 식재료로 정성 들여 만든 스테이크와 피자, 파스타와 같은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커피는 전문 바리스타가 매주 신선한 원두를 직접 로스팅한 것만을 사용한다. 에이드와 스무디 등 BRCD가 개발한 음료는 과일의 상큼함이 그대로 살아 있다. BRCD의 세련되고 편안한 다크 브라운 컬러의 인테리어는 유럽 노천카페에서 맛볼 수 있는 느긋함과 여유를 기대하게 만든다.


ㆍ메뉴 : 스테이크, 파스타, 샌드위치
ㆍ영업시간 : 11:00 ~ 22:00
ㆍ주소 :
   [ 강남구청점 ]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346 강남구청역 지하 1층
   [ 잠실점 ]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35길 123 향군타워 A동 1층 103호
   [ 스타시티점 ] 서울시 광진구 능동로 92 스타시티쇼핑몰 2층 S201호
ㆍ문의 :
   [ 강남구청점 ] 02-532-4205
   [ 잠실점 ] 02-2152-7555
   [ 스타시티점 ] 02-2218-3250
루안&그레이몽키
루안 (역삼점, 방배점)

방배동 카페 골목 안에 자리한 루안 방배점은 주민들의 인정을 받으며 한자리에서 오랜 시간 맛있는 중국요리를 선보이는 맛집이다. 루안 역삼점은 소규모 가족 모임부터 돌잔치, 고희연, 상견례 등 다양한 가족 모임이 가능한 공간을 구비했다.

또 컨벤션을 보유해 가든 웨딩이나 고급 하우스 웨딩도 가능하며, 첨단 AV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기업 비즈니스 조찬 행사, 세미나, 강연회, 발표회 등 어떤 형태의 행사도 가능하다.


ㆍ메뉴 : 동파육, 찹쌀칠리새우, 전가복
ㆍ영업시간 : 중식 11:30 ~ 15:00 / 석식 17:30 ~ 22:00
ㆍ주소 :
   [ 역삼점 ] 서울시 강남구 역삼2동 726(논현로 430) 아세아타워 지하 1층
   [ 방배점 ] 서울시 서초구 방배본동 751-1(방배중앙로 214) 배원빌딩 지하 1층
ㆍ문의 :
   [ 역삼점 ] 02-562-5565
   [ 방배점 ] 02-536-0009


그레이몽키 (운남점)

인천시 중구 운남동에 위치한 그레이몽키 운남점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타이 푸드를 즐길 수 있는곳이다. 마치 태국의 노천 펍에 온 것 같은 캐주얼한 느낌을 준다.

그레이몽키는 태국 음식 중에서도 특히 남부 스타일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이곳의 태국 남부 스타일로 조리된 쌀국수는 다른 곳과는 차별화된 맛을 자랑한다. 그 외에도 태국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스트리트 푸드도 이곳 그레이 몽키를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


ㆍ메뉴 : 쌀국수, 뿌팟퐁커리, 까이양, 얌운센
ㆍ영업시간 : 11:00 ~ 24:00
ㆍ주소 : 인천시 중구 운중로 14번길 15
ㆍ문의 : 032-747-0825
요산재&페이블
요산재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채식 뷔페를 모토로 하고 있는 요산재는 채식 레스토랑의 원조 격인 곳이다.

이곳에는 육류를 비롯해 우유나 달걀, 화학조미료를 일절 넣지 않고 친환경 우리 농산물로 만든 자연식이자 완전 채식인 비건 메뉴는 물론, 우유와 달걀을 사용한 락토 오보 메뉴 등 다양한 채식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친환경, 지역 농산물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사용한 재료를 정확히 표기하고 있는 것도 요산재의 특징이다.


ㆍ메뉴 : 채식 뷔페
ㆍ영업시간 : 11:30 ~ 14:30, 17:30 ~ 20:30
ㆍ주소 : 경북 포항시 남구 대이로 80
ㆍ문의 : 054-278-3240
페이블

장유율하 카페 거리에 자리한 페이블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분위기로 인기가 높다. 브라운과 우드 톤이 잘 조화된 은은하면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빈티지한 매장 분위기도 인상적이다.

페이블의 대표 메뉴는 파니니, 아메리카노, 스무디, 레모네이드, 치즈케이크 등이 있다. 그중 파니니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커피는 그 향과 맛이 일품으로 인근 지역에 입소문이 자자하다. 간단하게 맥주 한잔의 여유를 갖기에도 더없이 좋다.


ㆍ메뉴 : 파니니, 아메리카노, 레모네이드
ㆍ영업시간 : 11:00 ~ 23:30
ㆍ주소 : 경남 김해시 율하2로 11번길 39-7
ㆍ문의 : 055-326-3254
일테토
펀자브
일테토

어디를 가나 똑같은 커피 맛이 식상하다면 김해시 가야테마파크에 자리한 일테토로 가보자. 이곳은 획일적인 맛과 그저 그런 품질의 커피를 거부한다.

사방으로 탁 트인 전경과 테마파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특별한 뷰도 이곳의 자랑이다. 여기에 흔들그네와 해먹 등으로 꾸민 넓고 멋스러운 야외석도 일테토를 자꾸만 찾고 싶어지는 이유다. 일테토는 가야테마파크 입장료를 지불하지 않아도 이용이 가능하다.


ㆍ메뉴 :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ㆍ영업시간 : 10:00 ~ 24:00
ㆍ주소 : 경남 김해시 가야테마길 161 김해가야테마파크 내
ㆍ문의 : 070-8801-2212
펀자브

펀자브는 인도와 파키스탄의 국경에 걸쳐 있는 지역을 의미한다. 이름처럼 펀자브에서는 이곳 출신의 현지 셰프가 직접 조리한 정통 인도 요리 전문점이다.

이색적인 분위기와 다양한 인도 현지 요리의 맛을 즐길 수 있다. 30여 가지 향신료를 이용해 인도 정통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메뉴와 다양한 소품으로 인도 현지 분위기를 살린 공간이 특징이다. 해운대 해수욕장에서도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어 부산에 왔다면 꼭 잊지말고 들려보자.


ㆍ메뉴 : 탄두리치킨, 믹스타, 사모사
ㆍ영업시간 : 11:00 ~ 23:00
ㆍ주소 : 부산시 해운대구 구남로 31, 3층
ㆍ문의 : 051-731-1947
더 라운지&도원
더 라운지 (프린스 호텔)

대구 프린스호텔 로비 라운지에 위치한 ‘더 라운지(The Lounge)’는 모던한 분위기와 세련된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는 고품격 휴식 공간이다. 신선한 음료에 수제 타르트, 수제 케이크를 곁들여 한층 더 고급스러운 맛과 품격 있는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다.

최상의 서비스와 고품격 시설로 성공적인 비즈니스와 여유로운 휴식을 동시에 선사하는 프린스호텔 더 라운지에서 도심 속 힐링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을 것이다.


ㆍ메뉴 : 음료, 수제 타르트, 수제 케이크
ㆍ영업시간 : 07:00 ~ 22:00
ㆍ주소 : 대구시 남구 명덕로 150
ㆍ문의 : 053-650-5272
도원 (부산파라곤호텔)

도원은 김해국제공항과 지하철, 터미널이 인접해 비즈니스 모임 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부산파라곤호텔 내에 있다. 매일매일 조리장이 직접 요리를만들어 신선한 미각을 충족시켜주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어느 곳보다 높다.

최고 요리사의 손끝에서 완성되는 전통 한정식부터 자연산 활어회, 도시락과 스시 등의 일식 요리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오리엔탈 무드로 꾸민 별실은 다양한 모임을 하기에 좋다.


ㆍ메뉴 : 활어회, 스시, 도시락
ㆍ영업시간 : 11:00 ~ 22:00 (월요일 휴무)
ㆍ주소 : 부산시 사상구 광장로 46
ㆍ문의 : 051-320-9634
토파즈
다채
토파즈 (호텔현대울산)

호텔현대울산 1층에 자리한 뷔페 레스토랑 토파즈는 국제 감각의 특급 조리사들의 정성 어린 요리를 특1급 호텔 서비스를 받으며 맛볼 수 있다. 또 ‘고메(Gourmet)–식도락’ 콘셉트 아래 깔끔하고 현대적인 유러피언 스타일의 홀을 마련해 도심 속 여유를 제공한다.

최고 품질의 신선한 재료로 조리한 한식, 중식, 양식과 각종 디저트 등 90여 가지 요리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사전 예약에 한해 8만~15만 원의 양식 코스 요리도 가능하다.


ㆍ메뉴 : 뷔페
ㆍ영업시간 :
   주중 및 일요일 -
   06:30 ~ 09:30 (조식) / 12:00 ~ 14:30 (중식) / 17:30 ~ 21:30 (석식)
   금요일, 토요일 -
   06:30 ~ 09:30 (조식) / 17:30 ~ 19:20 (석식 1부) / 19:40 ~ 21:30 (석식 2부)
ㆍ주소 : 울산시 동구 방어진순환도로 875
ㆍ문의 : 052-250-6047
다채 (제주 위호텔)

제주 위(WE)호텔은 쾌적하고 자연 치유가 가능하도록 편백나무, 소나무 등으로 둘러싸인 산책로 주변 숲을 원시림 상태로 잘 조성해놓았으며, 호텔주변을 따라 돌담을 두르고 다양한 한라산과 제주도의 자생 식물들을 심어 화려한 외관미를 더했다.

한라산과 눈앞에 펼쳐지는 바다는 환상의 앙상블을 이룬다. 다채에서는 제주의 다양하고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위호텔만의 특별한 자연주의 요리는 물론 정통 일식, 중식, 퓨전 요리를 선보인다.


ㆍ메뉴 : 뷔페
ㆍ영업시간 : 07:00 ~ 22:00
ㆍ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1100로 453-95
ㆍ문의 : 064-730-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