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07월호

여행/리조트

  • 여행/리조트
  • 문화/공연
  • 골프/레저
  • 라이프
  • 다이닝

2016년 07월호

이키이키
이키이키

식감이 살아 있는 정통 일식 만찬.

까칠해진 입맛에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되는 여름이다. 정성껏 준비한 일식 상차림을 맛보고 싶다면 이키이키로 가자. 이키이키는 일본의 미식 여행지로 잘 알려진 오사카에서 오랜 기간 경력을 쌓은 셰프가 선보이는 고품격 일식 요리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일본어로 ‘생생하다’ ‘살아 있다’라는 가게 이름처럼 매일 아침마다 신선한 식자재를 선별하는 일로 이키이키의 하루는 시작된다.

여기에 정성 어린 일본 전통 조리법을 더해 완성한 이키이키의 만찬은 일본 요리의 정수를 보여준다. 두툼한 광어 뱃살과 연어, 냉동 상태가 아닌 생다랑어 등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모둠 생선회, 제철 생선으로 구성된 계절 구이, 다양한 야채와 한우를 감칠맛나는 소스와 함께 끓인 일본식 전골 요리 스키야키가 대표 메뉴다. 이 외에도 여름 인기 메뉴로 꼽히는 소바와 깊은 국물 맛을 자랑하는 우동 등의 식사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일본식 정찬에서 빠질 수 없는 하나가 바로 주류다. 이곳에서는 와인, 사케, 전통주 전문 소믈리에가 고객의 취향에 맞게 추천해주는 술과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술을 좋아하는 미식가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는 것도 이 때문이다.
도자기와 감각적인 조명이 어우러진 벽 선반,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가구가 인상적인 실내 공간은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식사를 돕는다. 고급스럽게 단장한 프라이빗 룸도 마련되어 있어 동창 모임, 회식, 상견례 등 각종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다.


[ 7월의 BC 미각여행 메뉴 ]

⊙ 스페셜 A 코스 (1인 구성)
   야채죽 - 모둠 사시미 - 야채새우튀김 - 밥과 미소시루 오차즈케 특대
   보리굴비 - 커피 또는 차
   5만 원 (부가세 포함)

⊙ 스페셜 B 코스 (1인 구성)
야채죽 - 야채 샐러드 - 모둠 사시미와 해산물 - 쇠고기 이시야끼 - 아라다끼 -
야채새우튀김 - 식사 (소바, 우동, 알밥탕 택 1) - 커피 또는 차
10만 원 (부가세 포함)
※ 본 코스는 미각여행 행사를 위해 특별히 구성된 코스입니다.

ㆍ특전 : 스페셜 A  B 코스 2인 이상 주문 시 동반 1인 무료 제공
ㆍ기간 : 7월 10일 ~ 8월 9일 (한 달간)
ㆍ영업시간 : 11:30 ~ 15:00, 17:00 ~ 22:00 (라스트 오더 21:30)
ㆍ주소 : 서울시 중구 청계천로 100 시그니쳐타워 지하 1층
ㆍ문의 : 02-6020-2398 ~ 9
   ※ 테이블당 1매의 쿠폰만 사용할 수 있으며, 반드시 최소 1일 전에 예약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그랜드키친
그랜드키친 (로얄호텔 서울)

명동 최고의 뷰와 함께하는 파인다이닝.

로얄호텔 서울은 1971년 명동 중심에 개관한 특급 호텔로 개관 45주년을 맞아 전면 레노베이션을 시행하고올봄 새롭게 개장했다. 특히 이번 리뉴얼은 세계적 명성의 일본 A.N.D(Aoyama Nomura Design)사가 진행해 주목을 받았다. 로얄호텔 서울 리뉴얼 디자인을 총괄한 A.N.D의 류 고사카(Ryu Kosaka)는 전통미가 조화롭게 녹아 있는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이번 로얄호텔 서울 역시 곳곳에서 그의 스타일을 잘 엿볼 수 있다.
로얄호텔 서울의 최고층 21층에 자리한 그랜드 키친은 사방을 통유리로 마감해 명동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오픈 키친을 적용해 바쁘게 움직이는 셰프들을 비롯한 생동감 있는 주방의 움직임을 볼 수 있다. 이곳 그랜드키친에서는 런치에는 헬시 샐러드 뷔페와 메인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디너에는 다양한 일품요리와 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최상의 재료만을 엄선해서 요리를 하는 곳으로 캐주얼 웨스틴 퀴진의 진수를 보여준다. 특히 이번 미각여행을 진행하는 그랜드키친의 프란조 한우안심스테이크 코스는 7코스로 구성된 메뉴로, 최상급 한우 안심을 사용해서 정성 들여 만든 그랜드키친의 시그너처 메뉴다.

식사하는 동안 스테이크가 식지 않도록 특수 제작한 접시를 사용하는 등 고객이 최상의 상태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명동의 아름다운 전경과 미각을 즐겁게 하는 그랜드키친의 음식들은 고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것이다.
[ 7월의 BC 미각여행 메뉴 ]

⊙ 프란조(Pranzo) 한우안심스테이크 코스 (1인 구성)
이탈리아 스타일 애피타이저 - 셰프 스페셜 미들 - 오늘의 수프 -
조개 소스로 맛을 낸 매생이 봉골레 비앙코 - 로즈메리로 향을 낸
최상의 한우안심스테이크 - 다양한 맛의 모둠 디저트 - 커피 또는 차
7만 원 (부가세 포함)

ㆍ특전 : 프란조 한우안심스테이크 코스 2인 이상 주문 시 동반 1인 무료 제공
ㆍ기간 : 7월 10일 ~ 8월 9일 (한 달간)
ㆍ영업시간 : 11:30 ~ 14:30, 18:00 ~ 22:00
ㆍ주소 : 서울시 중구 명동길 61 로얄호텔 서울 21층
ㆍ문의 : 02-2129-5816 ~ 8

   ※ 테이블당 1매의 쿠폰만 사용할 수 있으며, 반드시 최소 1일 전에 예약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 호텔 멤버십 및 기타 할인과 중복 사용이 불가합니다.
슬로우시티 이탈리아
슬로우시티 이탈리아

편안하고 따스한 이탈리아의 손맛.

일 년 내내 인파로 붐비는 강남에서 여유로운 식사를 즐기기는 그리 만만치 않다. 슬로우시티 이탈리아는 강남에 위치하지만 편안한 분위기에서 완성도 높은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탁 트인 전망의 통창, 감각 있는 빈티지 느낌의 바닥과 벽, 은은한 조명, 블랙 가죽 소파와 테이블 등 깔끔한 인테리어와 아담한 공간은 이탈리아 가정집에 온 것처럼 편안하다. 하지만 이곳이 유명한 이유는 따로 있다.

정성 어린 손길과 진정한 이탈리아의 맛이 담긴 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이다. 이곳의 모든 메뉴는 이탈리아산 직수입 식자재와 천연 재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입맛 까다로운 미식가들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다.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코스 요리의 감각적인 플레이팅과 오픈 키친의 역동적인 조리 과정을 지켜보는 것도 또 하나의 즐거움으로 다가온다. 이 밖에도 연어 스테이크, 마르게리따 피자 등 다양한 단품 메뉴가 준비돼 있다. 특히 쫄깃하면서도 감칠맛을 자랑하는 파스타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간판 메뉴다. 최근에는 런치 타임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디저트를 무료로 제공하니 참고하자. 세계 각지에서 공수한 질 좋은 와인도 충실하게 갖추고 있어 이탈리아 요리와 함께 와인을 즐기기도 좋다.
개별 룸을 구비하고 있어 소규모 세미나 등 각종 모임을 하기에도 제격이다. 조용한 공간과 믿고 즐길 수 있는 요리는 지친 일상에 소소한 여유를 선사할 것이다.


[ 7월의 BC 미각여행 메뉴 ]

⊙ 스페셜 코스 (1인 구성)
딜소스를 곁들인 훈제 송어 - 오늘의 추천 수프 - 알리오 올리오 -
셰프가 추천하는 오늘의 생선 스테이크 - 계절야채 샐러드 - 포트와인소스를
곁들인 한우안심스테이크 - 오늘의 디저트 - 커피 또는 차
7만 8천 원 (부가세 포함)
※ 본 코스는 미각여행 행사를 위해 특별히 구성된 코스입니다.

ㆍ 특전 : 스페셜 코스 2인 이상 주문 시 동반 1인 무료 제공
ㆍ 기간 : 7월 10일 ~ 8월 9일 (한 달간)
ㆍ 영업시간 : 주중 11:30 ~ 23:00 / 주말 12:00 ~ 22:00
ㆍ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434 비케이타워 2층
ㆍ 문의 : 02-568-3933
   ※ 테이블당 1매의 쿠폰만 사용할 수 있으며, 반드시 최소 1일 전에 예약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죽림
죽림 (엠블호텔)

오감을 만족시키는 중식의 매력.

모던한 분위기에서 즐기는 고품격 중화요리의 진수를 보여주는 엠블호텔의 중식당 ‘죽림(竹林)’.
울창하고 푸른 대나무 숲을 의미하는 죽림은 일상에 지친 현대인이 쉴 수 있는 공간을 상징한다. 죽림이란 이름이 무색하지 않을 만큼 입구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높은 천장과 탁 트인 내부 전경을 마주하면 어느새 힐링이 되는 것 같다. 세련되고 현대적인 실내 디자인과 새롭게 정의한 건강식 중화요리로 모임을 더욱 격조 있게 만들어주는 죽림은 소중한 인연의 시작인 상견례의 새로운 명소로도 떠오르고 있다.

오감을 행복하게 하는 고품격 중화요리, 다양하고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만든 프로모션 메뉴를 선보인다. 무엇보다도 이곳이 많은 이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최상의 식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다는 점이다. 그뿐 아니라 특급 호텔 중식당의 노하우가 담긴 다양한 레시피로 조리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메뉴를 제공한다. 남녀노소에게 모두 인기가 있는 메뉴는 쫄깃한 면발의 수타면을 이용한 면 요리와 딤섬이다. 특히 이곳의 자장면은 주문 즉시 소스를 조리해 중식 특유의 느끼함이 없이 신선하고 담백하다.
손으로 직접 만들어 풍부한 식감을 자랑하는 딤섬 역시 인기가 높은 메뉴 중 하나다. 이번 미각여행은 중식의 다양한 조리법은 물론 육류, 채소류, 어패류 등의 다양한 식재료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해 죽림만의 특별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7월의 BC 미각여행 메뉴 ]

⊙ 스페셜 코스 (1인 구성)
게살 수프 - 죽순 관자 아스파라거스 - 깐풍 중새우 - 광동식 가지 두부 -
식사 (자장면, 볶음밥, 기스면 택 1) - 디저트
6만 원 (부가세 포함)
※ 본 코스는 미각여행 행사를 위해 특별히 구성된 코스입니다.

ㆍ 특전 : 스페셜 코스 2인 이상 주문 시 동반 1인 무료 제공
ㆍ 기간 : 7월 10일 ~ 8월 9일 (한 달간)
ㆍ 영업시간 : 런치 12:00 ~ 14:30 / 디너 18:00 ~ 21:30
ㆍ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태극로 20 엠블호텔 1층
ㆍ 문의 : 031-927-7666
   ※ 테이블당 1매의 쿠폰만 사용할 수 있으며, 반드시 최소 1일 전에 예약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무라사키
투스카니
무라사키

무라사키는 일본어로 보라색을 의미한다.
보라색은 예로부터 품격과 특별함의 상징이었으며, 현대에 이르러서는 치유와 신비의 색으로, 또한 가장 트렌디한 색으로 여겨지고 있다. 일본 가이세키 요리를 감각적인 스타일로 제공하는 일식당 무라사키는 ‘건강한 삶’ ‘품격있는 스타일’을 지향하는 최고급 다이닝 공간으로 계절의 변화에 따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특별함과 품격을 지닌 새로운 스타일의 일식을 지향하는 무라사키의 콘셉트처럼 일본 요리의 정수, 가이세키 요리를 오감으로 재현한다. 여기에 국내 특급 호텔 최초로 선보이는 ‘교토 오반자이’와 ‘네오클래식 가이세키’ 콘셉트의 최고급 메뉴를 통해 새로운 일식 오트 퀴진(Haute Cuisine)을 제안한다.


ㆍ 특전 : BC VIP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더해 총 20% 할인 (7월 31일까지)
ㆍ 메뉴 : 조찬, 각종 코스, 일품 메뉴
ㆍ 영업시간 : 조식 07:00 ~ 10:00 (주말, 공휴일 제외) / 런치 11:30 ~ 14:30 /
   디너 18:00 ~ 22:00
ㆍ 주소 : 서울시 중구 소공로 119 더 플라자 호텔 3층
ㆍ 문의 : 02-310-7100
투스카니

서울 중심부의 대표적 부티크형 숙박 시설인 더 플라자 안에 위치한 투스카니.
이곳에서는 이탈리아 현지 주방장이 이탈리아 본토의 풍미를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감각으로 재현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유기농 밀을 사용한 파스타,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구성으로 정평이 난 다양한 이탤리언 디저트 메뉴, 제철 재료를 사용한 계절 메뉴 등 이탈리아 요리를 기본으로 창조적인 데커레이션을 더한 오감이 행복해지는 요리들을 만날 수 있다.

조금 더 스페셜한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소수의 VIP 고객을 위한 데판야키 룸(Chef’s Grill)에서 무려 3백여 종 이상의 와인 리스트 중 전문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과 함께 미식을 즐겨보자. 투스카니를 찾는 즐거움이 배가 될 것이다.


ㆍ 특전 : BC VIP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더해 총 20% 할인 (7월 31일까지)
ㆍ 메뉴 : 유기농 수제 파스타, 코스, 일품 메뉴
ㆍ 영업시간 : 런치 11:30 ~ 14:30 / 디너 18:00 ~ 22:00
ㆍ 주소 : 서울시 중구 소공로 119 더 플라자 호텔 2층
ㆍ 문의 : 02-310-7200
세븐스퀘어 도원
세븐스퀘어

서울의 중심, 7개의 거리가 만나는 ‘소통’의 중심이라는 뜻의 세븐스퀘어(Seven Square)는 단순한 레스토랑을 넘어 다양한 세대와 계층이 만나는 ‘삶’의 공간을 지향하는 라이프스타일 다이닝 레이스토랑이다.

서울 도심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테라스와 이국적인 풍광의 인피니티 풀(Infinity Pool), 자연과의 조화를 콘셉트로 한 인테리어가 특징인 세븐 스퀘어에서는 도시의 여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지중해풍의 신선한 뷔페와 샌드위치, 스파게티 등의 다양한 다이닝 메뉴, 전문 바리스타가 직접 추출하는 커피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메뉴가 수시로 바뀌어 찾을 때마다 색다른 시즌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것도 세븐스퀘어의 자랑.

ㆍ 특전 : BC VIP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더해 총 20% 할인 (7월 31일까지)
ㆍ 메뉴 : 뷔페
ㆍ 영업시간 : 평일 조식 06:00 ~ 10:00 / 중식 12:00 ~ 14:30 / 디너 18:00 ~ 21:30
   주말·공휴일 조식 06:00 ~ 10:00 / 중식 11:30 ~ 14:30 / 디너 1부 17:30 ~ 19:00 /
   디너 2부 19:30 ~ 21:30
ㆍ 주소 : 서울시 중구 소공로 119 더 플라자 호텔 2층
ㆍ 문의 : 02-310-7777


도원

더 플라자 호텔에 위치한 도원은 정갈한 중식으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복숭아꽃이 만개한 언덕이라는 의미의 도원은, 삼국지의 유명한 고사성어‘도원결의(桃園結義)’에서 따온 이름으로 사람들이 뜻을 모아 중요한 일을 결의하는 장소를 상징한다.

40년 전통의, 서울의 가장 명망 있고 전통 깊은 중식 레스토랑 도원은 활(活)해산물 중심의 고급 식재료를 모던하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제공하는 새로운 차원의 ‘건강한 중식’을 선보인다. 대륙 정통의 맛과 오감을 즐겁게 하는 감각적인 프레젠테이션이 어우러진 도원에서 한층 높은 비즈니스와 사교의 품격을 느낄 수 있다.

ㆍ 특전 : BC VIP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더해 총 20% 할인 (7월 31일까지)
ㆍ 메뉴 : 북경오리, 대갑게, 탕수육, 셰프 스페셜
ㆍ 영업시간 : 런치 11:30 ~ 14:30 / 디너 18:00 ~ 22:00
ㆍ 주소 : 서울시 중구 소공로 119 더 플라자 호텔 3층
ㆍ 문의 : 02-310-7300
시크릿가든 로얄인디안
시크릿가든

최근 맛집의 신흥 메카로 떠오른 대구. 그중에서도 가창면 우록리 깊은 곳에 자리한 시크릿가든은 놓치면 아쉬운 곳이다. 대구 현지인 사이에서는 이미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시크릿가든은 1층은 커피와 차를 즐길 수 있는 카페, 2층은 맛깔스러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나뉘어 있다,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식사를 원하거나 가볍게 차 한잔을 즐기고 싶을 때에도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해물 향 가득한 크림파스타, 페스카토레 토마토파스타, 고구마의 달콤한 맛이 더해진 고르곤졸라피자, 스테이크 등이 있다. 모든 요리는 매일 신선한 재료를 공수해 직접 만드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특별한 나들이를 준비하고 있다면, 주변의 스파 밸리와 허브힐즈 등 즐길 거리와 볼거리가 많은 시크릿가든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ㆍ 특전 : BC VIP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더해 총 20% 할인 (7월 31일까지)
ㆍ 메뉴 :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 바비큐
ㆍ 영업시간 : 11:00 ~ 21:00
ㆍ 주소 : 대구시 달성군 우록길 177-17 2층
ㆍ 문의 : 053-767-8440
로얄인디안

로얄인디안은 건대입구역 인근에서 인도, 네팔 음식을 선보이는 정통 인도 요리 전문점이다. 많은 인도 요리 전문점이 있지만 로얄인디안의 가장 큰 장점은 인도에서 온 셰프가 직접 만들어 주는 다양한 인도 음식과 우리 입맛에 맞춘 다양한 인도 퓨전 요리를 만날 수 있다는 점이다. 주재료에 따라 치킨, 쇠고기, 해산물 등 여러 종류의 커리를 맛볼 수 있으며, 인도 특유의 중독성 강한 향신료가 입맛을 자극한다.

인도식 화덕에서 구워 내는 탄두리와 정통 난, 커리 등 다양한 인도 요리가 있다. 직원들도 모두 현지인들로 구성되어 인도, 네팔 그대로의 맛과 멋이 느껴진다. 인테리어도 현지 장식품들을 사용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한다. 인도 음식이 아직 낯선 한국 사람들을 위해 인도 현지 요리사의 정성 어린 음식과 최고의 맛을 선사한다.

ㆍ 특전 : BC VIP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더해 총 20% 할인 (7월 31일까지)
ㆍ 메뉴 : 탄두리치킨, 치킨마크니, 팔락파니르, 갈릭난, 버터난
ㆍ 영업시간 : 11:30 ~ 23:00
ㆍ 주소 : 서울시 광진구 동일로22길 42
ㆍ 문의 : 02-466-8809
3239롯지
크래프트 맥(Craft Mac)
3239롯지

3239롯지는 이태원 맛집 베스트 10에 선정될 만큼 소문난 맛집이다. 화덕에서 구워 낸 수제 바비큐와 랍스터 요리가 유명하며 최근에는 국내산 생등심을 이용한 스테이크를 강화했다. 그중에서 둘이 함께 먹을 수 있는 푸짐한 양을 자랑하는 스테이크 플래터는 생등심을 사용해 고소한 고기의 맛이 잘 살아 있다. 스테이크 플래터는 온기가 오랫동안 유지되는 주물 프라이팬에 서빙되어 식사를 마칠 때까지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

스테이크 아래에는 치즈 소스가 가득 담겨 있어 마치 스테이크를 퐁듀처럼 치즈에 감아서 먹는 재미가 있다. 통오징어를 달콤한 소이소스에 절여두었다가 화덕에 구어서 조리하는 오징어 깔라마리도 이곳의 시그너처 메뉴다.

ㆍ 특전 : BC VIP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더해 총 20% 할인 (7월 31일까지)
ㆍ 메뉴 : 스테이크 플래터
ㆍ 영업시간 : 화 ~ 금요일 11:30 ~ 15:00, 17:00 ~ 22:00 /
   토 ~ 일요일 11:30 ~ 22:00 (월요일 휴무)
ㆍ 주소 : 서울시 용산구 녹사평대로32길 39 2층
ㆍ 문의 : 02-749-1850
크래프트 맥 (Craft Mac)

이태원에 또 하나의 명소가 생겼다. 치킨과 피자 같은 식상한 맥주 파트너가 아닌 색다른 파트너인 맥앤치즈를 선보이는 크래프트 맥이 바로 그곳이다.

넓은 테라스의 절반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커다란 원목 테이블이 인상적인 이곳에서는 미국의 솔 푸드로 불리는 정통 뉴욕 스타일의 맥앤치즈부터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스파이시 BBQ로 매콤한 맛을 더한 3239크래프트맥, 화덕에 구운 랍스터와 마카로니, 치즈로 만든 언더 더 시(Under the Sea) 등 총 6가지의 맥앤치즈를 4천~5천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직접 만든 코코넛 에일 수제 맥주는 코코넛 파우더가 들어가 향긋하면서도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여름의 더위를 잊게 한다.

ㆍ 특전 : BC VIP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더해 총 20% 할인 (7월 31일까지)
ㆍ 메뉴 : 크래프트 맥주, 맥앤치즈
ㆍ 영업시간 : 12:00 ~ 02:00
ㆍ 주소 : 서울시 용산구 녹사평대로32길 39 1층
ㆍ 문의 : 02-792-3239
포르지아모르 천년초갈비
포르지아모르

정통 이탤리언 레스토랑 포르지아모르에서는 양질의 신선한 재료를 이탈리아 본연의 스타일로 조리한 특등급 한우 스테이크와 각종 슈퍼푸드를 가미한 샐러드, 피자, 파스타 등을 단품 또는 코스 요리로 즐길 수 있다.

전문 소믈리에가 상주해 있으며 와인 150여 종을 갖추고 있다. 티라미수, 치즈케이크, 마카롱 등 10여 종의 디저트와 외국 명차를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카페 쁘띠아모르도 운영한다. 매주 화요일에서 토요일 저녁 9시부터는 재즈 밴드의 공연과 함께 유러피언 펍으로 변신한다. 일상의 무료함에서 벗어나 감미로운 재즈 선율로 일탈을 만끽할 수 있는 포르지아 모르는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의 즐거운 만찬 장소로도 손색없다.

ㆍ 특전 : BC VIP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더해 총 20% 할인 (7월 31일까지)
ㆍ 메뉴 : 샐러드,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와인
ㆍ 영업시간 : 11:30 ~ 24:00 (라스트 오더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ㆍ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308번길 16 한화 꿈에그린파크 1층
ㆍ 문의 : 031-234-3330



천년초갈비

천년초갈비는 몸에 좋은 천년초를 이용한 맛있는 요리를 선보이는 곳이다. 건강한 먹을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은 요즘 천년초갈비는 맛과 건강이라는 두 가지 요소의 균형을 잘 맞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천년초는 다른 과일이나 채소에 비해 식이섬유, 칼슘과 비타민 C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 이곳에선 바로 이 천년초가 들어간 샤브샤브와 갈비, 한정식 같은 웰빙 요리를 제안한다. 매일 신선한 재료를 선별하는 일을 시작으로 정성을 다해 조리한 요리는 먹는 즐거움과 함께 아름다운 플레이팅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전통미를 살린 토속적인 인테리어와 넓고 아늑한 실내 공간은 좋은 사람들과 유쾌한 모임을 갖기에 더없이 좋다.

ㆍ 특전 : BC VIP 회원에게 10% 할인 혜택을 더해 총 20% 할인 (7월 31일까지)
ㆍ 메뉴 : 샤브샤브, 한우 갈빗살, 한정식, 갈비
ㆍ 영업시간 : 11:30 ~ 22:00
ㆍ 주소 :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46길 80
ㆍ 문의 : 02-598-5002
루안 프레쉬 365 다이닝
루안(역삼점, 방배점)

방배동 카페 골목 안에 자리한 중식당 루안은 주민들의 인정을 받으며 한자리에서 오랜 시간 맛있는 중국요리를 선보이는 맛집이다. 지금까지 명성을 유지해온 것은 루안만의 철학을 지켜왔기 때문이다. 루안 역삼점은 3백 대 이상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넓고 편리한 주차장을 갖췄으며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의 탁월한 접근성을 자랑하는 강남 비즈니스의 메카다.

소규모 모임부터 돌잔치, 고희연, 상견례 등 다양한 가족 모임이 가능한 공간을 구비했다. 또 컨벤션을 보유해 가든 웨딩이나 고급 하우스 웨딩도 가능하며, 첨단 AV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기업 비즈니스 조찬 행사, 세미나, 강연회, 발표회 등 어떤 형태의 행사도 가능하다.

ㆍ 메뉴 : 동파육, 찹쌀칠리왕새우, 전가복
ㆍ 영업시간 : 중식 11:30 ~ 15:00 / 석식 17:30 ~ 22:00
ㆍ 주소ㆍ문의 : 역삼점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430 아세아타워 지하 1층,
   02-562-5565
   방배점 - 서울시 서초구 방배중앙로 214 배원빌딩 지하 1층, 02-536-0009
프레쉬 365 다이닝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프레쉬 365 다이닝(Fresh 365 Dining)은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다양하고 트렌디한 메뉴를 시즌에 맞춰 뷔페 형식으로 선보인다.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갖춘 레스토랑 홀을 비롯해 3개의 별실을 따로 보유해 각종 모임와 비즈니스 행사도 진행할 수 있다. 7, 8월에는 ‘썸머 바비큐 인터 시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서는 여름철 보양식부터 즉석 바비큐 요리 등을 선보인다.

ㆍ 특전 : 7, 8월 월/화요일은 BC VIP 회원에게 15% 할인
ㆍ 메뉴 : 뷔페
ㆍ 영업시간 : 중식 11:30 ~ 14:30 (주말 및 공휴일 12:00 ~ 14:30) /
   석식 18:00 ~ 22:00
ㆍ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431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2층
ㆍ 문의 : 02-3011-8120
압소담
초가정담
압소담

남양주시 수석동 한강 변에 자리한 압소담은 1, 2, 3층으로 나뉜 공간에 1백여 석의 넉넉한 좌석을 갖추고 있다. 주변 경관이 뛰어난 한강을 끼고 있어 식사 전후에 가벼운 산책을 하기 좋고 드라이브 코스로도 제격이다.

특히 날씨가 좋은 주말에는 나들이 삼아 찾아온 고객들도 많아 시간을 넉넉히 잡고 찾는 것이 좋다. 압소담은 참나무 향이 가득한 통오리장작구이가 일품인 곳이다. 산곰장어와 시레기닭도리탕도 맛있다.

ㆍ 메뉴 : 통오리장작구이, 산곰장어, 시레기닭도리탕
ㆍ 영업시간 : 10:00 ~ 22:00
ㆍ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강변북로632번길 13
ㆍ 문의 : 031-558-5290
초가정담

전북 진안군 마령면 동촌리에 자리 잡은 초가정담은 육질 좋고 신선한 고기를 정성껏 손질하고 양념해 변함없는 맛을 유지하는 곳이다. 고기가 조금 무겁게 느껴진다면, 향긋한 향이 일품인 더덕구이 정식이나 입맛을 돋워주는 버섯전골도 좋다.

까다로운 미식가들의 입맛에 맞춘 이곳의 요리는 이미 정평이 나 있다. 정직한 양과 저렴한 가격으로 직장 회식, 가족 모임, 손님 접대의 자리로도 손색없어 단골손님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ㆍ 메뉴 : 더덕구이 정식, 등갈비 정식
ㆍ 영업시간 : 09:00 ~ 21:00
ㆍ 주소 : 전북 진안군 마이산남로 213
ㆍ 문의 : 063-432-8840
고운님오시는길 도리원 G카페
고운님오시는길

고운님오시는길은 팔공산의 경치 좋은 곳에 자리한 전통 찻집이다. 팔공산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통창과 푸근하면서도 전통적인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오랜 시간 머무르면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전통차와 국화차, 보이차 등 다양한 차가 마음을 즐겁게 한다. 한가한 오후 자연을 벗 삼아 담소를 나눠도 좋고, 차 한잔과 함께 사색에 빠지기에도 좋다. 자연 풍광을 만끽하며 좋은 사람들과 여유로운 시간을 즐겨보자.

ㆍ 메뉴 : 전통차, 보이차, 국화차
ㆍ 영업시간 : 11:00 ~ 23:30
ㆍ 주소 : 경북 경산시 와촌면 대한리 64
ㆍ 문의 : 053-851-7825


도리원

도리원은 고풍스러운 전통미를 살린 목조건물로 우리의 멋과 분위기가 넘치는 곳이다. 항아리 조각과 항아리 화분에 심어놓은 각종 화초를 감상할수 있는 외관과 언제든 고객들이 볼 수 있도록 전통 향토 발효 음식인 장아찌 상설 전시장을 마련해 볼거리, 먹거리를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아늑한 곳이다. 가족 단위의 전통 체험을 겸한 나들이, 각종 접대나 모임에 최적의 장소로 건강하고 정직한 밥상을 제공하고 있다.

ㆍ 메뉴 : 가마솥밥(장아찌밥상), 돼지삼겹+가마솥밥, 오리훈제+가마솥밥, 오리탕+가마솥밥
ㆍ 영업시간 : 10:00 ~ 22:00
ㆍ 주소 : 경남 창녕군 영산면 온천로 103-25
ㆍ 문의 : 055-521-6116


G카페

G카페는 김해 장유의 거리에 자리한 세련된 노출 콘크리트 건물로 인근의 많은 카페 중에서도 돋보이는 곳이다. 김해시 건축대상을 받은 카페이자 배우 강동원의 가족이 직접 운영하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테라스 밖으로 푸른 숲이 보이는 1층과 은은한 조명 아래 내추럴한 테이블이 어우러진 지하 1층에서는 맛있는 음식과 여유를 만날 수 있다. 바리스타가 추천하는 카페라테를 비롯해 다양한 커피 메뉴 역시 당신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ㆍ 메뉴 : 에소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프레도
ㆍ 영업시간 : 11:00 ~ 23:00
ㆍ 주소 : 경남 김해시 덕정로204번길 22
ㆍ 문의 : 055-312-6418
더가든 보네키친
더가든 (로얄호텔 서울)

지난 3월 개관 45년 만에 리뉴얼 오픈한 로얄호텔 서울은 명동 중심에 자리하며 롯데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눈스퀘어 등의 쇼핑몰을 걸어서 갈 수 있고, 서울 5대 궁이 차로 10분 거리에 있어 한국의 현대적이고 전통적인 분위기를 함께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로얄호텔 서울의 1층에 위치한 더 가든에서는 엄선한 로스팅 원두로 만든 스페셜 커피, 에또끌레 레시피로 만든 맛있는 일본식 디저트 케이크를 맛볼 수 있다.

ㆍ 메뉴 : 커피, 티, 주스, 와인, 칵테일, 샌드위치
ㆍ 영업시간 : 07:00 ~ 24:00
ㆍ 주소 : 서울시 중구 명동길 61 로얄호텔 서울 1층
ㆍ 문의 : 02-2129-5805 ~ 6
보네키친 (어반플레이스 강남)

대한민국 비즈니스 중심의 강남에 자리한 레지던스 호텔 어반플레이스는 245개의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서울 시내외로 통과하는 쾌속 교통망을 통해 비즈니스 또는 레저 여행객에게 최적의 공간을 제공한다. 이곳에 위치한 모던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오픈 키친인 보네키친은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하는 퓨전 레스토랑으로 비즈니스 미팅과 사교 모임을 위한 최적의 장소로 오감을 만족시킬 것이다.

ㆍ 메뉴 : 뷔페
ㆍ 영업시간 : 중식 11:30 ~ 14:00 (토/일요일 제외)
ㆍ 주소 :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77길 30 2층
ㆍ 문의 : 02-3474-9250
차롱
해모루
차롱 (파크선샤인 제주)

맛집 많기로 소문난 제주. 이제 꼭 가봐야 할 제주 맛집이 하나가 더 생겼다. 파크선샤인 제주에 자리한 차롱이 바로 그곳이다. 차롱은 건강을 주재료로한 모닝 뷔페를 찾고 있는 사람에게 더없이 좋은 선택이다. 차롱은 착한 가격의 건강식 모닝 뷔페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좋은 사람,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주 최고의 아침 식사 공간이 될 것이다. 이제부터는 제주에서 꼭 찾아야 할 맛집 리스트에 차롱을 넣어두자.

ㆍ 메뉴 : 모닝 뷔페
ㆍ 영업시간 : 07:00 ~ 10:00
ㆍ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남성중로 141-1
ㆍ 문의 : 064-766-1041
해모루 (파크선샤인 제주)

제주에서 맛있는 브런치를 먹고 싶다면 파크선샤인 제주에 위치한 해모루로 가자. 해모루는 신선한 제주산 식재료로 만든 건강한 요리를 선보인다. 그뿐만이 아니다. 저녁에 해모루를 찾아도 즐거운 미각여행을 할 수 있다. 해모루에서는 석식으로 앵그리 푸드&생맥주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식사뿐만 아니라 일리 커피의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해모루는 언제 찾아도 즐거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의 다이닝&카페다.

ㆍ 메뉴 : 브런치
ㆍ 영업시간 : 브런치 11:30 ~ 15:00 (라스트 오더 14:30) /
   디너 18:00 ~ 22:00 (라스트 오더 21:30)
ㆍ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남성중로 141-1
ㆍ 문의 : 064-766-1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