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02월호

여행/리조트

  • 여행/리조트
  • 문화/공연
  • 골프/레저
  • 라이프
  • 다이닝

2014년 02월호

오감 충족 디저트
오감 충족 디저트

전문 베이커리 숍에만 훌륭한 디저트가 있는 것이 아니다. 레스토랑에도 이토록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다양한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장인지

이탤리언 정통 디저트, 비노
‘비노(Bino)’는 이탤리언 요리를 제철 재료를 사용해 식자재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린 건강한 요리로 풀어낸 것이 특징. 점심에는 브런치 뷔페, 저녁에는 와인과 함께 제철 재료를 사용한 코스 요리까지 즐길 수 있다. 메인 요리 못지않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브라우니, 레몬 마들렛, 바나나 판나코타, 티라미수 등 좋은 재료로 만든 디저트는 이곳의 숨은 맛이다. 특히 이탈리아의 대표적인 디저트 판나코타는 아이스크림과 푸딩의 중간 선상에 있는 것으로 진한 우유 맛과 입속을 채우는 부드러움이 매력적이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31 신한아트홀 지하 1층
영업시간 11: 30~23:00(매주 일요일 휴무)
문의 02-557-8388

정성 어린 손맛, 라치따
이탈리아어로 ‘도시’를 뜻하는 라치따는 청계천 시그니처타워에 자리한 정통 이탤리언 레스토랑이다. 컬러풀한 인테리어가 모던하면서도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라치따에서는 제철 채소로 알록달록한 색상을 입혀 매일 직접 뽑아내는 생면을 토대로 만든 다양한 파스타를 비롯해 피자, 샐러드, 리소토 등 요리가 준비되어 있다. 식사를 즐기고 난 후에는 코코아 파우더로 만든 촉촉한 초코 케이크, 천연 바닐라 아이스크림, 부드러운 치즈가 쏙쏙 박힌 고소한 치즈 케이크 등 정성 어린 수제 디저트를 신선한 원두 커피와 함께 맛볼 수 있다.
주소 서울시 중구 수표동 99 시그니처타워 1층
영업시간 11:00~23:00
문의 02-6020-2345

1, 2 신선한 재철 재료만을 고집하는 이탤리언 비스트로 비노. 그 중 비노의 바나나 판나코타는 신선하고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3 정통 이탤리언 레스토랑 라치따는 천장이 높아 시원하며 컬러풀한 인테리어가 이국적이다. 라치따에서 식사를 한 후에는 반드시 코코아 파우더로 만든 초코 케이크를 잊지 말 것.
오감 충족 디저트
트렌디한 디저트, 플레이트 플레이트
새로운 트렌디 장소로 주목받는 올데이 브런치 레스토랑 ‘플레이트 플레이트(Plate Plate)’는 부티크 호텔 ‘호텔 더 디자이너스 홍대’의 건물 1층에 자리 잡고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은은한 조명과 선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원목 테이블과 멋스러운 가죽 의자 등이 어우러진 북유럽풍 실내 공간은 오래도록 머무르고 싶게 만든다. 유기농 재료로 요리한 푸짐한 양의 브런치가 인기 메뉴이며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맛의 비결이다. 식사 후 즐기는 얼그레이 수제 초콜릿, 홈메이드 브라우니, 눈꽃빙수 등을 맛보며 여유롭게 보내보자.
주소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73-9, 1층
영업시간 11:00~23:00
문의 02-326-5809

투박하지만 달콤하다, 게스트로 펍
게스트로 펍은 서래마을에 새로 오픈한 뉴 아메리칸 스타일 레스토랑이다. 이 곳은 세련되면서도 빈티지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곳이다. 세계 각지에서 공수한 맥주나 와인을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같은 아메리칸 스타일의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요리만큼이나 디저트에도 공을 들였다. 투박한 석판에 올려 서빙하는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입속에 사르르 퍼지는 부드러움이 일품인 푸딩 등 디저트를 손님들이 즐겨 찾는 것이 바로 그 증거. 최근에는 프렌치 토스트와 너츠, 바닐라 시럽이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새 디저트를 개발했다.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810-2, 1층
영업시간 11:00~24:00
문의 02-537-1722

1 요즘 홍대에서 가장 주목받는 레스토랑을 꼽으라면 단연코 플레이트 플레이트다. 북유럽풍 인테리어에서 정갈한 홈메이드 방식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2 게스트로 펍은 투박하지만 마치 엄마가 만들어준 간식처럼 정성 가득한 디저트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그 중 프렌치 토스트는 별미 중의 별미.
골라 먹는 즐거움, 라그릴리아
라그릴리아는 파리크라상 등 국내 베이커리의 트렌트를 이끌고 있는 SPC 그룹이 자신있게 선보이는 이탤리언 레스토랑이다. 그릴 스테이크, 파스타, 리소토, 피자 등 폭넓은 메뉴 선택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이곳이 매력적인 이유는, 메인 메뉴를 즐기고 나면 디저트 바에서 원하는 디저트 2개씩을 골라 맛볼 수 있다는 점이다. 티라미수, 마다가스카르 바닐라 젤라토, 베이비슈 등 노련한 파티시에들이 매일 갓 구워낸 30여 종의 디저트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먹는 즐거움은 그야말로 쏠쏠하다.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도 적격이다.
주소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11-149
영업시간 11:00~23:00
문의 02-553-9192

아메리칸 홈메이드 디저트, 엠플레이트
‘엠플레이트(M Plate)’는 2층 건물 외관을 둘러싼 통유리 창이 눈길을 끄는 원목과 철제를 믹스매치한 세련된 공간으로 오믈렛, 에그 베네틱트, 라자니아, 벨기에 와플 같은 아메리칸 스타일 브런치와 안심 스테이크, 파스타 등 다양한 식사 메뉴를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다. 페이스트리 셰프가 세심한 조리 과정을 거쳐 준비한 디저트는 엠플레이트의 만찬을 완벽하게 완성해준다. 진한 초콜릿 맛이 중독성 있는 브라우니, 상큼한 블루베리로 속을 채운 치즈 케이크,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애플파이의 달콤함 등은 일상에 새로운 활력소가 되어줄 것이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2-10 남강빌딩 1층
영업시간 09:00~23:00
문의 02-540-2214

3 SPC 그룹에서 운영하는 이탤리언 레스토랑 라그릴리아. 정통 이탤리언 요리는 물론 다양한 디저트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가족들과 함께 가기에 좋다.
4 아메리칸 홈메이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엠플레이트. 달콤함으로 일상의 활력을 찾고 싶을 땐 엠플레이트가 정답.

< BC VIP 카드 상시 10% 할인 (중복 할인 불가능) >
플로르 델 씨엘로
난향
미.각.여.행

플로르 델 씨엘로
서래마을 뒤쪽에 우리의 오감을 즐겁게 해주는 곳이 있다. 바로 ‘천국의 꽃’이라는 뜻을 지닌 레스토랑 겸 플라워 카페, 플로르 델 씨엘로가 그곳이다. 2012년 4월 오픈한 플로르 델 씨엘로는 다양한 플라워를 활용해 독특하면서도 내추럴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볼거리로 오픈 때부터 지금까지 서래마을의 핫 플레이스로 불리고 있다. 그중 지하에서 하늘을 바라볼 수 있도록 디자인한 야외 테라스가 플로르 델 씨엘로의 명물. 야외 테라스에 들어서면 마치 숲속에 온 듯한 느낌이 든다. 아름다운 인테리어 덕인지 젊은 연인들의 데이트나 모임 장소로도 인기다. 맛도 인테리어만큼이나 향기롭다. 매일 아침 직접 구운 빵을 이용한 브런치 메뉴와 최고급 프랑스 산 버터와 치즈 생크림으로 만든 디저트, 풍미 가득한 스테이크는 이곳을 다시 찾게 만드는 명물 메뉴. 메인 요리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와인 리스트도 알차게 구비해두었다. 맛있는 메뉴 이외에도 이곳에서 만날 수 있는 것은 더 많다. 우선 플로리스트가 만들어주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화분, 꽃다발과 꽃바구니도 이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는 동안 한쪽에 마련해놓은 편집 숍에서 뉴욕 등 힙한 곳에서 직접 셀렉트해온 패션 아이템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플로르 델 씨엘로는 음식과 차뿐 아니라 낭만과 분위기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다.

2월의 BC 플래티늄 ‘미각 여행’ 메뉴
디너 A코스 : 오늘의 수프 - 프레시 모차렐라 치즈를 곁들인 그린 샐러드 - 토마토 왕새우 스파게티 - 한우 안심 스테이크와 계절 채소 구이 - 디저트 - 차

특전 플로르 델 씨엘로 디너 A코스 2인 이상 주문 시 1인 무료 제공(8만5천 원, 부가세 포함)
기간 2014년 2월 10일 ~ 3월 9일(한 달간)
유의사항 이 메뉴는 미각 여행을 위해 특별 구성한 메뉴입니다. 17시 이후부터 테이블당 1매의 쿠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반드시 최소 1일 전 예약해야 합니다(미 예약 고객은 이용 불가). 2월 14일과 2월 15일은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1-3 폴라리스빌딩 지하 2층
영업시간 10:00~14:30, 17:00~23:00(라스트 오더 21:00)
문의 02-3679-6656
난향
난초의 향을 의미하는 ‘난향’은 정통 중국 요리 전문 레스토랑이다.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의 멋과 화교 출신의 오랜 경력을 자랑하는 셰프가 만드는 정통 중국 요리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맛도 맛이지만 믿고 먹을 수 있다는 것도 난향의 자랑이다. 우선 서울시 등에서 우수 업체로 선정될 만큼 철저한 위생과 청결을 자랑한다. 또한 신선한 식재료만 고집할 뿐 아니라 중국 요리 특유의 기름진 맛을 덜어내기 위해 천연 조미료와 소스, 식물성 기름만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간장 소스의 생선찜이나 모둠 버섯 탕수, 자연송이 탕면 등의 요리가 담백함과 재료 본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어 오랜 단골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하지만 단품 요리보다 난향의 진정한 맛의 세계를 즐기고 싶다면 코스 요리가 적격이다. 실제로도 다채롭게 구성된 난향의 코스 메뉴는 정성 어린 맛과 다양한 풍미를 즐길 수 있어 단골 고객을 중심으로 가장 즐겨 찾는 메뉴다. 2월의 별미로는 전복을 통째로 요리한 ‘통전복 요리’를 추천한다. 이번 미각 여행을 위해 특별히 선보이는 이 메뉴는 자칫 건강을 잃기 쉬운 겨울철 보양식으로 안성맞춤이다. 70여 명까지 수용 가능한 대형 룸을 비롯하여 다양한 소형 룸이 가득한 이곳은 중요한 비즈니스 모임부터 가족 모임 장소로도 적격이다. 품격 높은 중식의 맛과 조용하면서도 여유 있는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망설이지 말자.

2월의 BC 플래티늄 ‘미각 여행’ 메뉴
스페셜 디너 코스 : 난향냉채 - 게살샥스핀 수프 - 동고버섯 새우요리 - 통전복요리 - 사천식 소고기볶음과 꽃빵 - 식사(기스면, 자장면, 볶음밥 중 택 1) - 디저트

특전 스페셜 디너 코스 2인 이상 주문 시 1인 무료 제공(6만7천 원, 부가세 포함)
기간 2014년 2월 10일~3월 9일
유의사항 이 메뉴는 미각 여행을 위해 특별히 구성한 메뉴입니다. 평일 17시 이후부터, 주말에는 올 데이 가능. 테이블당 1매의 쿠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반드시 최소 1일 전 예약해야 합니다(주말 미 예약 고객은 이용 불가).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창천동 72-21 거촌빌딩 지하 1층
영업시간 11:30~22:00(라스트 오더 21:00)
문의 02-322-6900
엉클드 파리, 아바하 브라카
엉클드파리
용인시 인근에서 주말 나들이 장소로 유명한 와우정사. 하지만 이곳엔 미식가들 사이에서 와우정사보다 더 유명한 곳이 있다. 바로 와우정사 옆에 자리한 엉클드파리다. 산책하듯 오솔길처럼 이어진 길을 따라 올라서면 넓은 정원을 끼고 있는 엉클드파리를 만날 수 있다. 단독 2층 건물로 지어진 엉클드파리는 자연에 둘러싸여 있어 숲속 갤러리에 온 것 같은 편안함이 있다. 특히 봄부터 가을까지 진행하는 엉클드파리의 글램핑 코스는 답답한 도심 속 레스토랑 식사와는 차원이 다른 힐링을 선사한다. 하지만 엉클드파리를 정말 유명하게 만든 원인은 따로 있다. 바로 제대로 된 최고급 프랑스 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 점. 이곳에서는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피자, 파스타부터 스테이크는 물론,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에 좋은 코스 요리까지 준비되어 있다. 코스 요리는 4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선택 폭도 넓다. 코스 구성 중 거위간으로 만든 푸아그라와 고다 치즈로 구성된 아무즈 부쉐는 정통 프랑스 요리의 참맛을 경험하기에 충분하다. 이번 2월 미각 여행을 위해 엉클드파리에서 특별히 준비한 프리미엄 스테이크 코스 역시 정통 프랑스 코스 요리로 구성했다. 프리미엄 스테이크 코스는 파스타와 토시살 스테이크, 그리고 아뮤즈 부쉐 등을 포함한 9코스의 풍성한 구성을 자랑한다. 신선한 최상급 재료로 정성 들여 준비한 엉클드파리 코스 요리는 고객들에게 진정한 프랑스 요리의 참맛을 느끼게 해줄 것이다.

2월의 BC 플래티늄 ‘미각 여행’ 메뉴
프리미엄 스테이크 코스 : 아뮤즈 부쉐 - 시금치와 훈제 연어 샐러드 - 바게트 - 주방장 추천 오늘의 수프 - 오늘의 파스타 - 과일 그래니타 - 토시살 스테이크 - 오늘의 디저트 - 커피 또는 차

특전 엉클드파리 프리미엄 스테이크 코스 2인 이상 주문 시 1인 무료 제공(3만8천 원, 부가세 포함)
기간 2014년 2월 10일~3월 9일(한 달간)
유의사항 이 메뉴는 미각 여행을 위해 특별히 구성한 메뉴입니다. 17시 이후부터, 테이블당 1매의 쿠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반드시 최소 1일 전 예약해야 합니다(주말 미예약 고객은 이용 불가).
주소 경기도 용인시 해곡동 175-3
영업시간 11:30~22:00(라스트 오더 21:00, 코스는 20:30)
문의 031-338-3991
아하바 브라카
중구 정동극장 옆에 자리 잡은 ‘아하바 브라카’는 레스토랑에 가구와 소품 갤러리 기능을 접목한 신개념 레스토랑이다. ‘아하바(Ahabah)’와 ‘브라카(Braka)’는 사랑과 축복을 의미하는 히브리어를 영문 알파벳으로 표현했다. 수제 원목 가구와 유럽 명품 도자기 그릇, 업주의 부인이 손수 정성들여 뜬 손뜨개 옷과 소품, 인형 등으로 구석구석 꾸민 아하바 브라카는 1층(아하바)과 지하 1층 공간(브라카)으로 나뉘어 있는데 아늑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멋을 품고 있어 오랜 시간 머무르며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소나무로 수제 제작한 가구와 액자 등을 구매하거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과 사이즈로 맞춤 주문도 가능하다. 꽃무늬로 수놓은 도자기 그릇과 손뜨개 옷, 소품 등을 꼼꼼하게 둘러보는 손님들의 모습도 심심찮게 목격할 수 있다. 1층 아하바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와 리조또, 스테이크 메뉴 그리고 특제 패스트리 도로 구워내는 꿀피자가 큰 인기며, 가격과 퀄리티를 만족시키는 실속 있는 와인들을 보유한 전문 이탤리언 레스토랑이다. 지하 1층 브라카에는 이탤리언 식단에도 돈까스와 필라프 등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음식도 리스트업되어 있다. 아하바 브라카는 식사 메뉴를 주문하면 크림 수프와 갓 구운 마늘빵, 스몰 샐러드와 커피 또는 유기농 허브 티를 후식으로 제공하는데 특히 케냐AA 원두를 직접 로스팅하여 10시간 이상 자연 추출하는 신선한 더치커피는 이곳을 찾는 사람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2월의 BC 플래티늄 ‘미각 여행’ 메뉴
BC 미각 여행 세트 : 크림 수프 - 갓 구운 마늘빵 - 멕시칸 치킨 살사 샐러드 또는 리코타치즈 샐러드 - 스몰 꿀피자 - 스파게티 또는 리조또(전 메뉴 선택 가능) - 브라사토 스테이크 - 더치 커피 또는 오늘의 유기농 허브 티

특전 BC 미각 여행 세트(2인 구성) 주문 시 46~51% 할인(고정가 4만5천 원, 부가세 포함)
기간 2014년 2월 10일~3월 9일(한 달간)
유의사항 이 메뉴는 미각 여행을 위해 특별히 구성한 메뉴입니다. 평일 17시 이후부터, 주말 및 공휴일은 올 데이 사용가능합니다. 테이블당 1매의 쿠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반드시 사전 예약해야 합니다(주말 미예약 고객은 이용 불가).
주소 서울시 중구 정동 11-3 두비빌딩 1층, 지하 1층
영업시간 11:10~21:50(라스트 오더 21:00)
문의 02-753-7003
BC SERVICE DINING
BC SERVICE DINING

피자앤와인메리드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역 부근에 자리한 피자앤와인메리드는 정통 이탤리언 요리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퓨전화한 이탤리언 레스토랑으로, 와인과 피자가 유명하다. 60여 가지 이탤리언 푸드와 세계 3백여 종의 다양한 와인을 갖춰 선택 폭이 넓은데, 특히 다양한 종류의 피자는 식사는 물론 와인 안주로도 호평을 받고 있다. 피자뿐 아니라 파스타, 스테이크, 리소토를 비롯한 다양한 이탤리언 요리와 와인 디시,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이곳의 매력. 엄선된 신선한 재료와 숙련된 셰프의 손끝에서 나오는 정성으로 모든 음식을 준비하며, 특히 모든 식자재를 친환경 제품으로 사용해 웰빙을 넘어 로하스를 선도해나간다. 연인 및 친구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2인석부터 단체석까지 다양한 형태의 좌석이 마련돼 있어 모임 장소로도 적격이다.
특전 BC 플래티늄 회원에게 10% 할인을 더하여 총 20% 할인(2014년 2월 28일까지)
메뉴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리소토, 와인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83-1 지하 1층
영업시간 11:30~02:00
문의 02-516-1943

온더스테어스
동판교에서 새로운 카페 거리로 뜨고 있는 백현동에 자리한 온더스테어스는 비스트로, 카페, 편집스토어가 모두 결합한 멀티플레이스다. 온더스테어스는 조미료를 쓰지 않고 만들어내는 정성 가득한 홈메이드 스타일의 다양한 요리를 시작으로 정통 포르투갈식 에그타르트, 엄선된 와인, 세계 맥주와 칵테일까지 즐길 수 있다.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에서 독일식 족발 요리 학센은 물론 유기농 인증을 받은 커피와 티, 수제 브라우니까지 온더스테어스에서는 메인 요리에서 디저트까지 정직하고 정성가득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좋은 재료만 사용한 음식을 내집처럼 편하고 격식없이 즐길 수 있는 공간, 온더스테어스의 또 하나의 큰 팁은 마감 때까지 모든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전 BC 플래티늄 회원님에게 10% 할인 혜택을 더하여 총 20% 할인(2014년 2월 28일까지)
메뉴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에그타르트, 와인, 세계맥주, 유기농커피와 티
주소 경기도 성남시 백현동 564-3
영업시간 10:00~02:00
문의 031-701-8899
BC SERVICE DINING
연두
종로구 화동 서울시립 정독도서관 앞에 자리한 카페 연두의 카페명은 인연 연(緣), 콩 두(豆)로, 커피와의 인연이라는 뜻이다. 어느덧 커피 로스팅 하우스의 메카가 되어버린 삼청동 카페 중에서도 가장 오래된 로스팅 하우스로, 생두를 매일 직접 볶아 실내에는 항상 향긋한 커피 향이 감돈다. 약 10여 종의 핸드드립 커피를 선택해 즐길 수 있고, 바리스타가 추천하는 드립 커피로 리필할 수도 있다. 연두에서 꼭 맛봐야 할 대표 메뉴는 특유의 청량감으로 사랑받는 더치 커피. 여름에도 좋지만 겨울에도 청량감 넘치는 진한 커피 향은 여전히 매력적이다. 커피 이외에도 허니버터브레드, 크로크무슈 등이 준비돼 있어 간단한 식사를 하기에도 좋다.
특전 BC 플래티늄 회원에게 10% 할인을 더하여 총 20% 할인(2014년 2월 28일까지)
메뉴 허니버터브레드, 핸드드립 커피, 더치 커피
주소 서울시 종로구 화동 138-6
영업시간 10:00~22:00
문의 02-736-5001
팬쿡(대학로)
소극장 공연의 메카 대학로에 자리한 퓨전 스테이크 전문점 팬쿡은 이미 대학로의 터줏대감으로 유명세를 떨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모든 스테이크를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토마토, 양파, 마늘빵을 곁들인 로제파스타와 햄버그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새우로제함박, 프라이팬에 근사하고 푸짐하게 담겨 나오는 고르곤졸라 치즈크림 안심 스테이크, 목살 스테이크와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곁들인 햄버그 스테이크 등 다양한 세트 메뉴가 준비돼 있다. 단품 메뉴 주문 시에도 일정 금액을 추가하면 나만의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으며, 샐러드에는 세 가지 소스가 준비돼 있어 취향에 따라 곁들여 먹을 수 있다.
특전 BC 플래티늄 회원에게 10% 할인을 더하여 총 20% 할인(2014년 2월 28일까지)
메뉴 목살 스테이크, 햄버그스테이크,까르보나라 목살, 지글지글 등심, 각종 세트
주소 서울시 종로구 동숭동 86-1, 2층
영업시간 12:00~15:00, 17:00~22:00(주말,공휴일 12:00~22:00)
문의 02-3674-3674
BC SERVICE DINING
BC SERVICE DINING
플레이트 플레이트
홍대앞 새로운 랜드마크인 호텔 더 디자이너스 1층에 자리한 브런치 카페 플레이트 플레이트(Plate Plate). 팬케이크, 오믈렛, 퀘사디아, 프렌치토스트 등 대부분의 메뉴가 브런치 메뉴지만 시간 제약 없이 저녁에도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이곳의 장점이다. 브런치 메뉴 이외에도 파스타, 필라프, 수프, 샐러드 등이 준비돼 있다. 모든 메뉴는 건강을 생각해 유기농 재료만을 엄선해 사용하며, 음식 맛이 담백하고 부드럽다. 주문이 들어오는 동시에 조리를 시작하기 때문에 모든 음식이 신선하고 식재료의 맛이 제대로 살아 있다. 전문 바리스타가 제공하는 다양한 커피 메뉴도 이곳의 자랑. 맛있는 브런치가 생각날 때 찾으면 절대 실망하지 않을 곳이다.
특전 BC 플래티늄 회원에게 10% 할인을 더하여 총 20% 할인(2014년 2월 28일까지)
메뉴 팬케이크 브런치, 오믈렛, 키슈, 파스타
주소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73-9 호텔 더 디자이너스 1층
영업시간 11:00~23:00(라스트 오더 21:30)
문의 02-326-5809


제이스아리아
구로동 디지털 단지 인근에 자리한 이탤리언 레스토랑 제이스아리아는 먹는 즐거움에 보는 즐거움까지 제공한다. 총 50여 석 규모의 실내는 깔끔하고 예쁘게 인테리어되어 있고, 주방은 오픈돼 있어 생동감 넘치는 주방의 모습을 그대로 볼 수 있다. 화학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며, 베테랑 셰프의 특별한 비법으로 절대 잊지 못할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레스토랑 명인 제이스아리아(J’s Aria)의 아리아는 그리스어로 ‘공기’, 이탈리아어로 ‘음악’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는데, 사람이 살아가는 데 없어서는 안 될 공기와 삶을 즐기는 데 필수적인 음악처럼 고객에게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는 요리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특전 BC 플래티늄 회원에게 10% 할인을 더하여 총 20% 할인(2014년 2월 28일까지)
메뉴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샐러드
주소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197-13 enc 벤처드림타워 5차 2층
영업시간 평일 11:00~22:00, 토요일 11:00~21:00(휴식 15:00~17:00, 라스트 오더 21:30) 일요일 • 공휴일 휴무
문의 070-4063-2350
BC SERVICE DINING
아건
이색적인 분위기에서 특별한 맛을 느끼고 싶을 땐 아건이 적격. 네팔 인도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아건은 네팔인이 직접 운영하는 전통 네팔 • 인도 요리 전문점이다. 한국어는 물론 영어도 잘하는 네팔인 사장과 친절하고 웃음 가득한 네팔인 셰프가 이곳을 찾는 이들에게 네팔과 인도의 향취가 듬뿍 담긴 요리를 선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네팔 인도의 향취가 그대로 살아나면서도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순하고 부드러운 요리를 제공한다. 다른 곳보다 메뉴가 다양하기 때문에 입맛에 맞는 음식을 골고루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은 이곳의 또 다른 매력 중 하나. 깔끔하고 깨끗한 실내 인테리어로 연인의 데이트 장소로는 물론 그 어떤 모임에도 어울리는 편안한 공간을 제공한다. 색다른 맛을 원한다면 아건을 꼭 방문해볼 것.
특전 BC 플래티늄 회원에게 10% 할인을 더하여 총 20% 할인(2014년 2월 28일까지)
메뉴 치킨빈달루, 탄두리치킨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대현동 90-24, 2층
영업시간 11:00~22:00(라스트 오더 21:30)
문의 02-364-8771

타이엘리펀트
젊음의 거리 홍대앞에 자리한 타이엘리펀트는 한번 맛을 보면 단골이 된다는 자부심이 있는 태국식 레스토랑이다. 신선한 재료에 실력파 셰프가 선사하는 명품 태국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해 직접 개발한 모든 소스는 타이엘리펀트 맛의 진가를 알게 한다. 정성과 비법이 가득 담긴 맛깔스러운 소스로 맛을 더한 이곳의 음식은 새로운 맛을 경험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맛의 세계를 선사할 것이다. 환상적인 태국 요리뿐 아니라 인테리어도 압권이다. 주인장의 세심한 배려로 매장 곳곳을 장식한 인테리어는 이곳이 왜 타이엘리펀트인지를 알 수 있게 한다. 아직 태국 요리에 대한 편견이 있다면, 몽환적인 분위기에서 멋진 미각 체험을 하고 싶다면 타이엘리펀트를 찾을 것. 절대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특전 BC 플래티늄 회원에게 10% 할인을 더하여 총 20% 할인(2014년 2월 28일까지)
메뉴 팟타이, 사천해산물쌀국수, 얌운센탈레
주소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62-4, 2층
영업시간 12:00~24:00(라스트 오더 22:30)
문의 070-4404-9360
BC SERVICE DINING
안나푸르나(상동점)
부천시 상동 세이브존 건너편에 있는 레스토랑 안나푸르나는 150여 석 규모의 좌석을 갖춘 네팔 • 인도 음식 전문점.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인도와 네팔 현지에서 공급해온 소품으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매장 곳곳에 박물관의 유리관 전시 시설을 설치해 현지의 다양한 소품과 장식물을 감상하는 재미를 준다. 세심하게 구성한 다양한 애피타이저와 정통의 깊은 맛을 선사하는 메인 요리, 네팔 전통 빵, 다양한 디저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국내에도 늘어나는 채식주의자들을 위해 채식주의자와 비채식주의자를 위한 다양한 요리를 준비, 채식주의자도 마음 편히 즐길 수 있다.
특전 BC 플래티늄 회원에게 10% 할인을 더하여 총 20% 할인(2014년 2월 28일까지)
메뉴 난, 탄두리치킨, 커리, 세트 메뉴
주소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 534-5 현해플라자 2층
영업시간 11:00~23:00
문의 032-321-5390
토마토아저씨(용인점)
토마토아저씨 용인점은 웰빙 특제 소스로 만든 차별화한 스테이크와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 피자, 라이스, 샐러드 등을 맛볼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좋은 재료를 사용해 정성 들여 준비한 음식들은 최고 만족감을 선사한다. 음식뿐 아니라 분위기도 일품이다. 50여 석 규모의 매장 안을 아기자기한 소품과 나무, 생화로 장식해 예쁘게 꾸몄고, 테이블과 쿠션도 다양한 색깔로 구비해 미각뿐 아니라 시각적 즐거움까지 제공한다. 넉넉하고 친근한 우리 동네 아저씨가 선사해주는 맛있는 음식과 편안한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가 어우러진 토마토아저씨에서 보내는 시간은 행복 그 자체일 듯. 가격도 저렴해 가족 • 연인 • 친구와 함께 부담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특전 BC 플래티늄 회원에게 10% 할인을 더하여 총 20% 할인(2014년 2월 28일까지)
메뉴 라이스샐러드, 까르보나라, 스테이크, 파스타
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 293-20, 1층
영업시간 10:00~22:00(명절 당일 휴무)
문의 031-323-4003
BC SERVICE DINING
BC SERVICE DINING
1.레드찹스틱(교대점)
건강한 먹을거리에 대해 관심이 많은 요즘이다. 이 같은 트렌드에 꼭 맞는 레드찹스틱은 엄선한 제철 식재료와 저나트륨을 추구하는 차이니스 캐주얼 다이닝이다. 이곳에선 특급 호텔 수준의 신선한 시푸드와 모던 차이니스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된 분위기로 맛볼 수 있다. ‘좋은 재료가 맛의 비법’이라는 철학 아래 천연 재료의 맛을 최대한 살린 건강한 음식을 만들고, 염도계와 당도계를 활용해 나트륨과 당도를 조절한다. 정통 중식 코스 요리와 일품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메뉴 유린기, 레드찹스틱 특짬뽕, 고추잡채 등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714-21
영업시간 11:30~15:00, 17:30~22:00
문의 02-525-9287

2. 부엌 98
양재동의 새로운 이색 공간 ‘부엌 98’. 타고난 미각을 자랑하는 부엌 주인은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내는 것만이 진정 손님을 왕으로 대접하는 길’이라는 운영 철학 아래 정성이 듬뿍 담긴 음식을 선보인다. 화학조미료를 단 1g도 넣지 않고 오로지 주인의 손맛으로 완성한 음식은 건강하면서도 맛있다. 디자이너 윤석민의 인테리어와 도예가 정길영의 그릇을 사용해 예술적 감성까지 충족시킨다.
메뉴 멍게비빔밥, 닭다리살 스테이크와 시나몬 흰떡구이
주소 서울시 서초구 양재1동 98-2
영업시간 11:30~15:00, 17:30~24:00(일요일 휴무)
문의 02-2057-0980
3. 돌하르방
제주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는 돌하르방은 어느 곳에서도 맛볼 수 없는 생물로만 조리해 진솔한 제주의 향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제주 향토 웰빙 음식점. 제주의 상징인 다금바리, 은갈치, 고등어를 당일 제주에서 배송해 사용하며, 흑돼지는 무항생제로 사육한 생고기만을 사용하는 등 모든 재료는 제주산, 국내산이다. 조리할 때 수돗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제주 삼다수만 쓴다는 것도 특징.
메뉴 돌하르방정식, A  B 코스, 자연산 다금바리, 활참복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5-3, 2층
영업시간 11:00~22:00
문의 02-6124-7676

4. 농심촌
기본을 지키는 건강한 요리가 좋다면 농심촌으로 가자. 건강한 밥상을 제공하는 웰빙 맛집 농심촌은 텃밭에서 직접 키운 유기농 채소와 약초를 사용해 건강한 음식을 만든다. 이뿐만 아니다. 장은 직접 담근 것만 사용하고 직접 키운 허브로 허브차를 만들어 제공한다. 오리 요리 전문점으로 오리샤브샤브, 로스구이 등 다양한 오리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야외 결혼식을 할 정도로 예쁜 정원을 갖추고 있어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음식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도 즐길 수 있다.
메뉴 단호박 오리샤브샤브, 오리 로스구이
주소 서울시 도봉구 쌍문동 532-4
영업시간 12:00~21:00
문의 02-999-5989
BC SERVICE DINING
1. 보나베띠(일산점)
이탤리언 와인 비스트로 보나베띠는 셰프의 손길로 정성스럽게 준비하는 최상급 육류와 신선한 해산물, 세계적인 건강 식재료인 브로콜리, 토마토, 올리브유 등을 넣어 만든 웰빙 푸드를 대중적이고 합리적인 가격대에 즐길 수 있는 곳. 저렴한 런치 세트도 준비돼 있어 편안한 차림으로 부담 없이 즐기기에도 좋다. 이탈리아 산 직수입 면과 다양한 천연 재료를 사용, 입맛 까다로운 미식가도 만족시킨다.
메뉴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와인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61 효산캐슬 2층
영업시간 11:00~23:00
문의 031-901-9028

2. 카피크라시크
카피크라시크는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문을 열고 들어서는 순간 향긋한 커피 향이 찾는 이를 행복하게 만드는 곳이다. 매일 원두를 볶아서 신선한 커피를 마실 수 있으며, 티백을 사용하지 않고 오직 잎차만 사용한다. 생과일 주스는 시럽을 사용하지 않고 과일을 통으로 갈아 만든 오리지널 생과일 주스를 제공한다. 평소 접하기 힘든 명품 스페셜 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것도 이곳만의 자랑이다.
메뉴 그릴치즈샌드위치, 파니니, 갈릭버터브레드, 핸드드립 커피, 생과일 주스
주소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193-12
영업시간 10:00~22:00(일요일 12:00 오픈)
문의 031-265-3945

3. 사라
카페 사라는 시끄러운 도심 속을 벗어나 전망 좋은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곳. 콘크리트 외벽 공법으로 지은 건물은 자체만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통유리로 된 인테리어는 밤이면 더욱 낭만적이다. 하드롤 빵에 크림소스 스파게티를 담아낸 빠네 파스타, 신선한 해산물에 매콤한 토마토 소스로 맛을 낸 해산물 토마토 스파게티가 대표 메뉴. 다양한 생두를 직화식 로스팅한 커피 맛도 일품이다.
메뉴 빠네 파스타, 고르곤졸라 피자, 와플, 커피
주소 대구시 동구 중대동 39-4
영업시간 11:30~22:00
문의 053-986-9889

4. 코파카바나 그릴(일산)
브라질식 스테이크(슈하스코) 전문점 코파카바나 그릴은 목동들이 숯불에 고기를 부위별로 꼬챙이에 꽂아 구워먹는 데 슈하스코의 유래가 된 호디시오를 레스토랑으로 옮겨놓은 곳. 브라질 요리사가 등심, 안창살, 닭고기 등 7가지 다양한 고기를 그릴에 구워 테이블로 직접 서빙해 바로 썰어주기 때문에 기존 스테이크와는 다른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홀에 준비된 뷔페에서 샐러드와 브라질 전통 음식도 맛볼 수 있다.
메뉴 호디시오, 슈하스코, 각종 세트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55
영업시간 12:00~22:00(넷째 주 화요일 휴무)
문의 031-905-7788
BC SERVICE DINING
1. 여향(그랜드힐튼 호텔)
‘아름다운 고향’이라는 뜻을 지닌 중식당 여향은 자연의 맛을 살린 담백함이 특징인 광동식 요리와 매콤한 요리가 많은 쓰촨식 요리를 선보이는 곳. 조리장이 직접 개발한 특별 소스가 부드러운 소 안심과 조화를 이루는 광동식 스테이크, 매콤하고 상큼한 맛의 바닷가재 칠리 소스 요리, 각종 해물을 넣은 구수한 맛의 해물 누룽지탕이 인기 메뉴. 그 외 베이징 오리 요리 등 1백여 가지 일품 요리와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메뉴 광동식 스테이크, 바닷가재 칠리 소스 요리, 해물 누룽지탕, 코스 메뉴
주소 서울시 서대문구 홍은동 201-1 그랜드 힐튼 서울 메인 로비층
영업시간 12:00~14:30, 18:00~22:00
문의 02-2287-8787

2. 유라(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지하 1층에 위치한 한식당 유라는 최상급 부위별 한우와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해 정갈하고 맛깔스런 음식과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3월 31일까지는 진한 감칠맛과 육즙이 가득한 국내산 육우 등심부터 약 10가지의 육우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군내산 육우 고기 뷔폐를 4만 원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7개의 별실을 갖춰 비즈니스 모임과 가족 모임 장소로도 좋다.
메뉴 한식(점식특선, 국내산 한우꽃등심, 국내산 한우등심, 누리 • 마루 • 나래 정식
주소 서울시 금천구 시흥대로 378 노보텔 앰버서더 독산 지하 1층
영업시간 점심 12:00~15:00, 저녁 18:00~22:00
문의 02-3282-6123
3. 더스퀘어(노보텔 대구 시티)
노보텔 대구 시티 센터 8층에 있는 더 스퀘어는 스타일리시한 유럽식 인테리어와 통유리 너머 펼쳐진 도심 야경이 어우러져 감각적이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세계적인 퓨전 요리를 비롯해 신선한 초밥과 회, 최상급 로스트 비프, 다양한 종류의 프렌치 디저트, 프렌치 스타일의 달팽이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세계 다양한 고급 와인도 구비돼 있어, 와인 애호가들의 욕구를 충족해주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메뉴 뷔페
주소 대구시 중구 문화동 11-1 노보텔 대구 시티 센터 8층
영업시간 중식 12:00~14:30, 석식 18:00~20:00(주중), 중식 11:00~15:00, 석식 18:00~22:00(주말)
문의 053-664-1168

4. 동해(프레지던트 호텔)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일식 전문점 동해는 정통 일식 요리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엄선된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사시미, 스시 등은 물론 계절마다 그 시기에 잘 어울리는 일품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일식의 품격을 높여준다’는 호평을 받으며 미식가들을 중심으로 널리 입소문이 난 곳이다. 상견례나 비즈니스 모임을 갖기에 좋은 룸들을 별도로 준비해놓아,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더없이 좋다.
메뉴 사시미, 스시
주소 서울시 중구 을지로1가 188-3 18층
영업시간 07:00~22:00(주말 • 공휴일 11:00~22:00)
문의 02-3705-4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