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03월호

여행/리조트

  • 여행/리조트
  • 문화/공연
  • 골프/레저
  • 라이프
  • 다이닝

2013년 03월호

미각여행 다이닝 음식점 소개
THE BC에서 VIP 회원들을 위해 준비하는 미각 여행. 쿠폰을 지참하여 방문하면 VIP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3월에는 럭셔리 캐주얼 다이닝 ‘스톤플레이트’, 유기농 식재료로 특별한 맛을 더하는 ‘프라움’,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중식당 ‘플라잉판다’, 그리고 퓨전 스타일의 한식 ‘감잡은불고기’를 만나보자.

스톤플레이트
서울팔래스호텔 내에 위치한 스톤플레이트는 기존에 있던 레스토랑 더 궁을 리뉴얼해 새롭게 오픈한 곳이다. 뷔페 앤 카페를 콘셉트로 하여 점심에는 최고의 식재료로 구성한 친환경 샐러드 바와 브런치 등의 일품 메뉴들을 제공하고 저녁과 주말에는 갖가지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뷔페로 운영된다.

자연의 맛을 지향하는 럭셔리 캐주얼 다이닝 스톤플레이트는 내추럴한 원목소재의 인테리어로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창 안으로 들어오는 햇살은 식사의 즐거움을 더하는데 야외 테라스에서는 마치 수목원에 온 듯이 울창한 나무들 사이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청량감을 더한다.

불갈비 정식을 비롯 너비아니구이, 비빔밥 정식, 스톤 인삼 사골 도가니 꼬리곰탕, 우거지 복 갈비탕 등 친숙한 한식 메뉴를 모던하고 라이트한 모습과 맛으로 재해석해 브런치 메뉴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식전에 제공되는 샐러드는 신선한 최고급 계절 야채와 과일, 견과류를 믹스하고 직접 개발한 건강 소스를 더해 더욱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비타민 섭취를 채워줄 신선한 생과일 주스도 함께 준비되어 매력적이다.

건강 코스(5만 5천원/부가세 포함)
친환경 오늘의 건강 주스-식전 먹거리-스톤플레이트 세미 샐러드 뷔페(각종 안티 파스토, 친환경 계절 야채, 견과류, 버섯류, 셰프 추천 건강 소스, 스페셜 오늘의 한방죽)-메인 메뉴 택일(스톤플레이트 갈비구이 정식, 너비아니구이와 스톤플레이트 비빔밥 정식, 제주산 옥돔구이 정식과 된장찌개, 스톤 인삼 사골 도가니 꼬리곰탕)-후식과 차 또는 커피

프리미엄 런치 코스(5만 5천원/부가세 포함)
친환경 오늘의 건강 주스-식전 먹거리-스톤플레이트 세미 샐러드 뷔페(각종 안티 파스토, 친환경 계절 야채, 견과류, 버섯류, 셰프 추천 건강 소스, 스페셜 오늘의 수프)-메인 메뉴 택일(그릴에 구운 뉴욕 스타일 소고기 등심과 버섯구이, 밤 퓌레를 곁들인 호주산 안심구이와 거위간 요리, 송이버섯 크로켓을 곁들인 닭가슴살구이와 보리 리소토, 콜리플라워 퓌레와 캐비아 레몬 버터 소스를 곁들인 노르웨이산 연어구이와 바질 제누아즈)-디저트-커피 또는 차

비씨 플래티늄 카드 특별 이벤트
기간 2013년 3월 10일 ~ 2013년 4월 9일
내용 건강 코스, 프리미엄 런치 코스 2인 이상 주문 시 1인 무료 제공
유의사항 테이블당 초대권 1매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이용 횟수 초과 시 회원님께서 소지하신 유효한 카드로 청구됩니다. 평일 12시~17시에 이용 가능합니다. 평일 디너와 주말은 뷔페만 운영합니다.
주소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63-1 서울팔래스호텔 로비층
예약 및 문의 02-2186-6885~6 www.seoulpalace.co.kr
영업시간 아침 06:30~10:00, 점심 12:00~17:00, 저녁 18:00~22:00(코스는 12시~17시까지)

1 운치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야외 테라스
2 럭셔리 캐주얼 다이닝 스톤플레이트의 아늑한 실내 모습
3 영상소를 고루 갖춘 스톤플레이트의 프리미엄 런치 코스
미각여행 다이닝 음식점 소개
프라움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도심을 벗어나 한적한 교외에서 오붓한 식사를 즐겨보는건 어떨까. 남양주시에 위치한 프라움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데 어려움이 있지만 한 번 방문한 사람이라면 단골 고객이 되는 매력적인 곳이다. 마치 영화 속에서 나올 법한 유럽 대저택을 닮은 이곳은 앤티크한 고가구들로 가득하며 곳곳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조화롭게 구성되어 고급스럽다.

높은 천장에 그려진 넝쿨은 직접 그려 더욱 고풍스럽다. 프라움은 신선한 유기농 식재료로 모든 음식을 준비한다. 특히 쫄깃한 면과 깊은 소스가 어우러진 파스타, 담백한 피자와 푸짐한 안심스테이크의 맛이 일품이다. 하루 2번 재료를 공급받아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맛의 비결 중하나.

2층으로 올라가면 강변이 한눈에 펼쳐지는데 운치 가득한 풍경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가 있어 더욱 환상적이다. 봄이면 레스토랑 앞에 파릇파릇한 잔디와 향기로운 철쭉이 가득해 운치를 더한다. 프라움 레스토랑 옆에 위치한 프라움 악기박물관은 음악의 역사를 한눈에 엿볼 수 있는 곳으로 식사를 즐긴 뒤 관람하기에 좋다.

A코스(4만 8천원/부가세 포함)
다크 치아바타 & 발사믹오일-프로슈트 & 멜론-클램 차우더-하우스 샐러드-파스타(총 28가지 중 택일)-디저트-음료
B코스(6만 8천원/부가세 포함)
다크 치아바타 & 발사믹오일-프로슈트 & 멜론-데일리 수프-카프레제 샐러드-안심스테이크-디저트-음료

비씨 플래티늄 카드 특별 이벤트
기간 2013년 3월 10일 ~ 2013년 4월 9일
내용 A코스, B코스 2인 이상 주문 시 1인 무료 제공(본 코스는 미각 여행 행사를 위해 특별히 구성된 코스입니다.)
유의사항 테이블당 초대권 1매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이용 횟수 초과 시 회원님께서 소지하신 유효한 카드로 청구됩니다. 본 쿠폰은 평일과 주말 17시 30분 이후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도곡리 504-13
예약 및 문의 031-272-7000, 010-6697-0440
영업시간 11:30~15:00, 17:30~23:00(라스트 오더 21시)

1 유럽의 대저택을 연상케하는 프라움의 럭셔리한 실내 모습
2 신선한 유기농 식재료라 더욱 특별한 맛을 자랑하는 B코스
3 프라움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하는 봉골레스파게티
미각여행 다이닝 음식점 소개
플라잉판다
신사동 가로수 길에 위치한 플라잉판다는 깔끔하고 담백한 중식을 즐길 수 있는 퓨전 차이니즈 레스토랑이다. 독특한 인테리어가인상적인 플라잉판다는 레드 톤으로 포인트를 준 실내 인테리어가 돋보이고 천장에 있는 감각적인 샹들리에와 조명이 눈길을 끈다.

플라잉판다에 가면 평소 우리가 알고 있는 느끼한 중국 음식의 맛은 잠시 잊어버리자. 이곳은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환영받는 곳. 특히 왕새우마늘찜, 족발동파육이 인기 메뉴이며 튀김 요리는 기름지지 않은 깔끔한 맛이 일품으로 손꼽힌다. 모든 메뉴를 셰프가 손수 만들어 제공하기 때문에 음식의 퀄리티가 높다.

간단한 식사부터 여러 가지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코스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독립적인 룸이 마련되어 있어 오붓한 식사를 즐기기 원하는 고객들에게 소규모모임 장소로 제격이다.

판다 코스(4만원/부가세 포함)
해파리냉채-게살수프-눈꽃산슬-칠리 중새우, 크림 중새우 택일-흑후추 소고기-
가지두부냄비-식사(짜장면, 짬뽕 택일)-후식

비씨 플래티늄 카드 특별 이벤트
기간 2013년 3월 10일 ~ 2013년 4월 9일
내용 판다 코스 2인 이상 주문 시 1인 무료 제공(본 코스는 미각 여행 행사를 위해 특별히 구성된 코스입니다.)
유의사항 테이블당 초대권 1매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이용 횟수 초과 시 회원님께서 소지하신 유효한 카드로 청구됩니다. 본 쿠폰은 평일 13시 이후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16-10 2층
예약 및 문의 02-541-8887
영업시간 11:30~15:00, 17:30~22:00(라스트 오더 21시 20분, 1, 3주 일요일 휴무)

1 세련된 레드 컬러로 포인트를 준 플라잉판다 실내 모습
2 오붓한 식사를 즐기기 좋은 단독 룸
3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돋보이는 판다 코스
미각여행 다이닝 음식점 소개
감잡은불고기
용인시 마평동에 위치한 감잡은불고기는 다양한 고기 요리를 선보이며 용인에서 새로운 맛집으로 떠오른 한식 레스토랑이다. 일반 고깃집과 달리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외관부터 눈길을 끌며 실내 또한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로 꾸며져 편안하게 식사를 즐기기에 좋다.

갈비찜을 제외한 모든 메뉴에 국내산 쇠고기와 돼지고기를 사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이곳의 가장 큰 매력. 코스 요리에는 수프와 샐러드를 준비해 젊은 층의 입맛도 사로잡았다. 이곳의 모든 메뉴는 셰프가 직접 개발한 소스로 깊은 맛을 더했는데 특히 전복과 어우러진 부드러운 소갈비찜이 인기 메뉴이다.

대부분의 고기 요리는 입구에서 초벌구이한 뒤 그릇째 테이블 인덕션 위로 서브되어 천천히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 매장 내 다양한 와인도 구비하고 있어 고기 요리와 와인의 환상적인 궁합을 맛보기에 좋으며 매달 추첨을 통해 와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용인 에버랜드 근처여서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데, 홀 외에도 룸이 따로 준비되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기기에 좋다.
감잡은불고기 코스(4만 8천원/부가세 포함)
수프-샐러드 & 기본찬(6종)-한우 육회(100g)-한우 구이 불고기(150g)-명품 전복 소갈비찜(200g)-하우스 와인 1잔-돌솥밥, 냉면 택일(비빔냉면, 물냉면 택일)-계절 과일

비씨 플래티늄 카드 특별 이벤트
기간 2013년 3월 10일 ~ 2013년 4월 9일
내용 감잡은불고기 코스 2인 이상 주문 시 1인 무료 제공(본 코스는 미각 여행 행사를 위해 특별히 구성된 코스입니다.)
유의사항 테이블당 초대권 1매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이용 횟수 초과 시 회원님께서 소지하신 유효한 카드로 청구됩니다.
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마평동 627-5
예약 및 문의 031-332-9282
영업시간 10:00~22:00(라스트 오더 21:00)

1 룸이 별도로 구성되어 소규모 모임으로 제격인 감잡은 불고기 실내
2 셰프가 직접 개발한 소스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소갈비찜
3 한 폭의 동양화가 멋스럽게 펼쳐진 고풍스러운 실내
미각여행 다이닝 음식점 소개
미각여행 다이닝 음식점 소개
1 미슐랭 가이드가 인정한 라멘 미스트
치부야 재팬이 만든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미스트는 일본 라멘 전문점으로는 전 세계 최초로 미슐랭 가이드의원 스타를 얻은 명소다. 독립된 제면실을 갖춘 것이 특징이며, 아일랜드 오픈 키친 안에서 각 셰프가 고객과 마주 보는 위치에서 음식을 제공하기 때문에 생동감 있는 주방의 모습을 그대로 볼 수 있다. 미스트의 라멘 맛의 비결은 제면실에서 직접 뽑는 수제 면의 뛰어난 탄력과 매끄러운 식감에 있다. 여기에 정통 일본 라멘 맛의 밸런스에 맞춰 손질한 재료를 22시간 동안 끓여낸 라멘 국물이 더해져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엄선된 돼지고기만을 사용해 허브와 화이트 와인, 소금물로 맛과 향을 살린 차슈를 얹어내는데,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이 일품이다.

메 뉴 라멘, 돈부리, 돈카츠, 교자
주 소 서울시 구로구 신도림동 360-51 디큐브시티 5층
영업시간 11:30~22:00(라스트 오더 21:00)
문 의 02-2211-0549

2 한식의 진정한 맛을 음미할 수 있는 곳 소록한정식
일산 동구에 위치한 소록한정식은 음식의 멋과 자연 그대로의 맛을 담은 한식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화학비료와 농약, 인공 첨가제를 배제하고 언제나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해 정성 가득한 상차림을 선보인다. 모던한 디자인과 인테리어로 주목받고 있으며, 다양한 프라이빗 룸을 갖추고 있어 소중한 이들과 함께 모임을 갖기에 더없이 좋다. 지난해 대한민국 국제요리경연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하고, 고양 국제 웰빙 음식 축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한식의 품격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있는 소록한정식. 한식의 진정한 맛과 아름다움을 경험하고 싶다면 주저 없이 이곳을 찾길 바란다.

메 뉴 해오름, 차오름, 푸르내, 어울림
주 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832-1
영업시간 10:00~22:00
문 의 031-908-9777~8, www.thesorok.com
3 파티셰가 선보이는 브런치 비트윈어스
유러피안 스타일 카페 비트윈어스는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탁 트인 넓은 내부에 원목 테이블과 의자 등이 어우러져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20년 간 호텔에서 근무한 내공이 돋보이는 파티셰가 선보이는 파니니와 샌드위치, 샐러드는 까다로운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단호박과 치즈가 어우러져 달콤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단호박 소고기 파니니’와 부드러운 단맛과 짭짤하고 고소한 맛을 함께 음미할 수 있는 ‘피타 단호박 샐러드’가 인기다. 커피는 브런치와 함께하면 더욱 잘 어울리는 일리(illy) 커피를 사용한다. 편안하게 휴식을 즐기면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만든 음식으로 분위기 있는 브런치 타임을 즐기고 싶다면 비트윈어스만큼 잘 어울리는 곳도 없을 듯하다.

메 뉴 파니니, 샌드위치, 커피
주 소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3-3 예림빌딩 1층
영업시간 07:00~23:00
문 의 02-563-5631

4 프리미엄 맥주 한 잔의 여유 게스트로펍 서래마을점
뉴욕 스타일 캐주얼 펍 레스토랑인 게스트로펍 서래마을점은 깔끔하고 캐주얼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천장이 넓어 탁 트인 느낌을 준다. 좌석 사이의 공간이 넉넉해 편안하게 대화하며 식사할 수 있도록 한 배려가 돋보인다. 수프, 샐러드, 스테이크, 버거, 파스타 등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데,특히 프랑스와 독일의 접경 지역인 알자스의 전통 음식인 타르트 플람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타르트 플람베는 크루아상 도우 위에 피자 토핑을 한 메뉴로 특유의 달콤 짭짤한 맛이 맥주와 환상적인 궁합을 이룬다. 또 이곳에서는 부엉이 맥주로 유명한 히타치노 맥주를 비롯해 세계 각국의 프리미엄 생맥주를 만날 수 있어 인기다. 일상의 스트레스에 지친 이들에게 편안한 휴식 시간을 선사하는 게스트로펍 서래마을점에서 가볍게 한 잔하는 여유를 가져보는 건 어떨까.

메 뉴 타르트 플람베, 화덕 오븐 치킨
주 소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810-2번지 1층
영업시간 11:00~15:00, 17:30~24:00(단, 주말에는 브레이크 타임 없음)
문 의 02-537-1722
미각여행 다이닝 음식점 소개
미각여행 다이닝 음식점 소개
1 건강한 이탈리아 요리 올리브
남양주 도농동에 위치한 올리브는 다양한 화덕 피자와 파스타, 샐러드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내부가 원목으로 꾸며져 있으며, 오픈키친으로 운영되고 있어 주방에서 음식이 만들어지는 모습을 직접 보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게다가 양질의 신선한 식자재를 사용하고, 청결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요리하는 것이 올리브의 가장 큰 매력이다. 특히 직접 구워내는 담백하고 고소한 맛의 화덕 피자 덕분에 남양주 인근에서 제일가는 맛집으로 손꼽히고 있다. 또 피자의 생명인 치즈는 자연산 선리치 치즈만을 사용해 더욱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피자와 파스타 외에도 올리브와 각종 웰빙 재료를 이용한 맛있고 건강한 이탈리아요리를 선보이고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

메 뉴 화덕 피자, 파스타
주 소 경기도 남양주시 도농동 296-4
영업시간 12:00~22:00
문 의 031-568-0559

2 오사카의 별미를 맛보다 아리가또맘마 홍대점
‘먹다가 망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 오사카. 이러한 오사카의 스타일을 담아낸 요리를 기본으로 다채로운 일식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곳, 바로 아리가또맘마 홍대점이다. 대학가에 위치한 매장답게 캐주얼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도 매력적인데 일본의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한 소품들과 함께 오사카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책들로 매장을 꾸민 것이 특징이다. 아리가또맘마 홍대점은 엄마가 아이에게 만들어주는 음식처럼 안전하고 위생적인 메뉴를 만들기 위해고품질의 식재료를 사용해 정성을 들이고 있다. 또 메뉴들과 함께 다양한 사케와 맥주를 즐길 수 있는데, 특히 이곳의 메뉴들은 히타치노 맥주와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고 있다.

메 뉴 오사카 철판 돈카츠, 타코야키, 오코노미야키, 오사카 카레
주 소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317-2 1층
영업시간 11:30~22:00(월~목), 12:00~23:00(금, 토),12:00~22:00(일)
문 의 02-322-1214

4 예술적인 감성을 깨우다 카페드노피
분당의 핫 플레이스로 꼽히는 카페드노피는 유럽 교외의 그림 같은 카페를 연상시킨다. 잔디가 펼쳐진 넓은 정원에서 햇살을 받으며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야외석이 준비돼 있어 분위기를 내기에도 제격이다. 매장 내부로 들어오면 갤러리처럼 벽면이 온통 그림으로 장식된 룸을 비롯해 벽화로 장식된 벽에 아름다운 디자인의 식기들과 소품으로 꾸며진 홀, 통유리로 된 야외 룸 등이 있어 원하는 곳을 선택해 식사를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메뉴는 감자 오믈렛, 버거 스테이크, 토마토 스튜와 미트볼, 리코타 치즈와 바질 페스토 등 4가지 브런치 세트가 준비돼 있다. 매장 전체가 예술적인 감성을 자극하기 때문에 분위기 있는 곳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카페드노피에 들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메 뉴 버거 스테이크, 감자 오믈렛, 리코타 치즈와 바질 페스토
주 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이매동 43-3
영업시간 10:00~24:00(단, 동절기에는 23:00까지)
문 의 031-709-0433
미각여행 다이닝 음식점 소개
1 정통 이탈리아 요리의 품격 필 파스타&커피
이탈리아의 여유와 낭만, 품격이 묻어나는 필 파스타&커피는 요즘 핫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는 한남동에 위치해 있다. 넓은 테이블과 은은한 조명, 감미로운 음악으로 로맨틱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이곳은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유명하다. 메인 메뉴인 피자와 파스타를 비롯해 샐러드까지 모든 음식에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며, 주문하는 즉시 음식을 만들기 때문에 향과 맛, 식감을 제대로 살린 메뉴를 맛볼 수 있으니 기억해둘 것. 쇼핑과 외식, 문화생활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핫 플레이스 한남동에서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필 파스타&커피를 찾아보자. 다양한 종류의 와인이 준비되어 있고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메 뉴 피자, 파스타, 샐러드
주 소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653-1 두성빌딩 2층
영업시간 12:00~22:30(라스트 오더 21:00)
문 의 02-798-5856

2 수제 프리미엄 커피 커피와 사람들
시끄러운 도심을 떠나 자연 속에서 여유로움을 즐기고 싶다면 커피와 사람들을 찾아보자. 화이트로 통일감을 살린 인테리어로 깔끔한 느낌을 주는 이곳은 편안한 휴식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케냐, 탄자니아, 에티오피아 등 10여 개국에서 생산된 싱글오리지널 커피를 취급하며, 최고급 생두를 직접 수입해 유통 시간을 줄인 신선한 생두를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 특유의 순수한 맛과 향을 즐기는 이들이라면 커피와 사람들의 매력에 흠뻑 취할 것이다. 볶은 지 7일이 지난 커피는 폐기시키는 등철저한 품질관리가 돋보이며, 생두 특성에 맞춘 로스팅을 기본으로 전문 바리스타의 손끝에서 완성되는 수제 프리미엄 커피를 제공한다.
메 뉴 허니버터브레드, 핸드드립커피
주 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율동 270-2번지 1층
영업시간 12:00~22:00(명절 당일 휴무)
문 의 031-709-3303

3 즐거운 쾌락이 숨 쉬는 곳 헤도니즘
쾌락이 인간 삶의 기본 동기이며, 가장 선하게 살수있는 방법이라는 의미를 지닌 ‘헤도니즘’. 가로수길에 위치한 프로젝트 라운지 헤도니즘은 이곳을 찾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쾌락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맛있는 음식과 술, 신나는 음악과 스타일리시한 분위기가 어우러진 헤도니즘에서는 누구라도 즐거운 쾌락을 만끽할 수 있다.

타파스, 버거, 파스타, 스테이크 등 파인 다이닝이 부럽지 않은 훌륭한 메뉴들과 샴페인, 보드카, 와인, 위스키, 칵테일 등 다양한 주류가 준비돼 있어 파티를 준비하는 이들에게는 더없이 잘 어울리는 장소다. 몽환적인 분위기와 클럽을 연상시키는 신나는 음악이 공존하는 헤도니즘. 그들이추구하는 즐거운 쾌락이 궁금하다면 한번쯤 헤도니즘에 들러보길.

메 뉴 스테이크, 버거, 타파스, 파스타
주 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47-2 2층
영업시간 17:00~01:00(월~목),12:00~01:00(금~일)
문 의 02-543-4040
미각여행 다이닝 음식점 소개
미각여행 다이닝 음식점 소개
1 더 스퀘어(노보텔 대구 시티 센터)
감각적이고 이국적인 분위기로 유명한 더 스퀘어는 스타일리시한 유럽식 인테리어와 통유리 너머 펼쳐지는 대구 도심의 야경이 어우러지는 명소다. 세계 각국 호텔에서 경험을 쌓은 프랑스 셰프가 선보이는 더 스퀘어 인터내셔널 뷔페는 세계적인 퓨전 요리를 비롯해 신선한 초밥과 회, 최상급 로스트비프, 프렌치 스타일 달팽이 요리 등 다채로운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메 뉴 스테이크, 초밥, 회, 프렌치 디저트
주 소 대구광역시 중구 문화동 11-1 노보텔 대구 시티 센터 8층
영업시간 12:00~14:30(평일 점심), 11:00~15:00(주말 점심),18:00~20:00(저녁)
문 의 053-664-1168

2 만리성 (해운대 그랜드호텔)
해운대 백사장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해운대 그랜드호텔의 중식당 만리성은 중국 본토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중국요리 최고의 맛을 선보인다는 자부심과 함께 풍요로운 맛의 향연이 펼쳐지는 이곳은 다양한 색과 재료가 어우러진 중국 최고의 진미를 맛볼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게다가 해운대의 해변을 감상하며 식사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메 뉴 런치 코스, 디너 코스
주 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651-2 해운대그랜드호텔 3층
영업시간 12:00~15:00(점심), 18:00~22:00(저녁)
문 의 051-740-0631
유라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넉넉한 멋스러움과 부드러운 맛의 펼쳐짐’을 의미하는 한식당 유라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정갈하고 맛깔스런 음식을 준비하는 곳이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웨스틴 룸, 다다미 룸 등 7개의 별실을 갖춰 비즈니스 모임을 비롯해 상견례, 돌잔치 등 가족 모임이 가능하다. 평일 디너와 주말에는 특수 부위와 다양한 재료를 아낌없이 제공하는 (牛)샤브356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하니 기억해둘 것.

메 뉴 한정식, 상견례 정식, 한식 단품
주 소 서울시 금천구 시흥대로 378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지하 1층
영업시간 12:00~15:00(점심), 18:00~22:00(저녁)
문 의 02-3282-6123

3 오퀴진 (미란다 호텔)
전통 요리를 추구하는 오퀴진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고품격 서비스를 자랑하는 한·일식당이다. 40~50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단체 룸이 완비돼 있어 가족모임 및 소규모 행사를 진행하기에도 좋다. 대표 메뉴는 생선회, 초밥, 생선구이, 모둠 튀김 등으로 구성된 코스 요리이며, 유기농 야채와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해선보이는 별미 밥상을 즐길 수 있다.

메 뉴 오퀴진 코스, 영양갈비찜, 옥돔구이
주 소 경기도 이천시 안흥동 408-1 미란다 호텔 2층
영업시간 11:30~15:00(점심), 17:30~21:30(저녁)(매주 월요일 휴무)
문 의 031-639-5172~3
미각여행 다이닝 음식점 소개
미각여행 다이닝 음식점 소개
1 바쁜 일상 속의 여유 드립앤더치(방배초교점)
방배동에 위치한 드립앤더치는 유럽의 노천카페처럼 자유로운 분위기와 휴식이 공존하는 곳이다. 겉으로 보이는 화려함보다 탄탄한 기본기를 갖춘 맛있고 향기로운 커피를 선보인다. 잘 익은 열매를 따는 농부의 손길, 좋은 커피를 고르기 위한 셀렉터의 미각, 오랜 경험을 쌓아온 로스터의 감각, 숙련된 바리스타의 솜씨와 편안한 미소가 한데 모여 완성된 것이 드립앤더치의 커피다. 유럽 노천카페의 낭만이 깃든 공간에서 기본에 충실한 명품 커피와 함께 자유와 휴식을 만끽해 보자.

메 뉴 더치커피, 핸드드립, 비엔나커피, 허니버터블
주 소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950-3번지 1층
영업시간 08:00~24:00
문 의 02-522-5739

2 신선한 감동의 이자카야 칸지루
신당동에 위치한 칸지루는 ‘감동하다’라는 뜻의 일본어에서 이름을 따온 곳으로 이곳을 찾는 모든 고객에게 감동을 주어 칸지루를 못 잊게 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냉동이나 가공식품을 배제한 수작 요리를 원칙으로 신선한 양질의 재료를 엄선해 사용하며, 당일 재료는 그날에만 사용하도록 하고 있다.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정성 들여 준비한 음식은 칸지루를 더욱 특별한 곳으로 만들어준다. 40여 석의 좌석과 깔끔한 인테리어로 각종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 인기가 높다.

메 뉴 오뎅나베, 꼬치류, 해물짬뽕, 나가사키 백짬뽕
주 소 서울시 중구 신당2동 355-15
영업시간 16:00~03:00(매주 일요일 휴무)
문 의 02-3477-7252

3 토스카나 지역의 맛과 멋 일치 프리아니(호림아트센터점)
신사동 호림아트센터에 위치한 일치 프리아니는 이탈리아 중부 토스카나 지역의 전통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이탈리아 미슐랭 오너 셰프 출신의 세르지오 오도베로의 차별화된 메뉴는 장식과 소스를 최대한 배제하고 신선한 식재료의 맛을 강조하며 대중 이탈리아 레스토랑과는 다른 맛과 멋을 선사한다. 아로마 향 도미 요리, 에밀리아식 라자냐 등이 시그너처 메뉴이며 미식가라면 홍합소스를 넣은 차이브 딸리올리니를 권한다.

메 뉴 차이브 딸리올리니, 스파게티, 한우 안심 스테이크, 도미 요리
주 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651-16번지 1층(호림아트센터 1층)
영업시간 11:30~15:00, 17:30~22:30
문 의 02-512-5908

4 고품격 웰빙 레스토랑 시에나
동대문구 제기동 고려대 정문 앞에 위치한 시에나는 호텔 레스토랑 출신의 오너 셰프가 정성 들여 준비한 웰빙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도우부터 직접 만드는 수제 피자와 수제 베이컨을 넣은 파스타 등 웰빙 재료를 사용하여 본연의 맛을 살린 건강한 요리들을 선보인다. 매장 곳곳이 그림과 예쁜 소품들로 꾸며져 있고, 벽돌과 원목 테이블이 아늑한 분위기를 더해 누구나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수제 피자와 파스타가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직접 로스팅한 커피도 인기 메뉴이다.

메 뉴 카르보나라, 파네 파스타, 크루아상 샌드위치, 피자, 로스팅 커피
주 소 서울시 동대문구 제기동 137-41 영진빌딩 2층
영업시간 10:00~21:00(식사 주문 가능 시간 11:00~20:00)
문 의 02-927-3277
미각여행 다이닝 음식점 소개
1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곳 별난명태
파주시 동패동에 위치한 별난명태는 다양한 웰빙 명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별난명태의 인기 메뉴 별난 명태찜은 미나리와 콩나물이 어우려져 매콤하지만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깔끔하고 심플한 인테리어와 150여 석의 다양한 좌석을 갖추고 있어 가족 모임이나 직장 회식 장소로도 좋다. 각종 방송프로그램에서도 검증받은 이곳에서 다양한 찜 요리와 전골 요리로 맛과 건강을 동시에 즐겨보자.

메 뉴 별난명태찜, 코다리찜, 명태불고기, 명태전골, 고도리뱅뱅
주 소 경기도 파주시 동패동 1695-2 센터프라자 2층
영업시간 11:00~23:00(평일), 11:00~22:00(주말)
문 의 031-945-9266

2 이국적인 프렌치 레스토랑 엉클드파리
넓은 정원과 2층 단독 건물로 이루어진 엉클드파리는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는 프렌치 레스토랑이다. 매장 곳곳에 장식된 그림과 소품들이 마치 갤러리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준다. 스테이크와 피자, 파스타는 물론 각종 다양한 코스 요리들을 맛볼 수 있으며 특히 거위간 푸아그라와 달팽이 요리로 구성된 아뮤즈 부셰는 다른 코스 요리와는 차별화된 프랑스 요리의 참맛을 느끼게 해준다.

메 뉴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코스 요리
주 소 경기도 용인시 해곡동 175-3
영업시간 11:00 ~22:00
문 의 031-338-3991
3 남미 전통의 맛 엠빠다
용인시 죽전동 단국대 앞에 위치한 엠빠다는 남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엠빠나다를 전문으로 선보이는 곳이다. 엠빠나다는 스페인에서 유래한 전통 음식으로 현재 남미 대부분의 나라에서 사랑받고 있다. 엠빠나다를 맛볼 수 있는 곳은 국내에서 단 3곳뿐이며, 그중 엠빠다는 기름에 튀겨 조리하는 방식이 아니라 오븐에 구워 만든 웰빙 엠빠나다를 선보여 더욱 눈길을 끈다. 아르헨티나 현지 유명 레스토랑으로부터 직접 가르침을 받은 셰프가 남미의 향을 그대로 전해주고 있으며 주문 즉시 오븐에 구워 만드는 엠빠나다는 최고의 맛과 퀄리티를 자랑한다.

메 뉴 엠빠나다, 수제 버거, 상그리아, 커피
주 소 경기도 용인시 죽전동 1324 단대로데오타워 102-2
영업시간 11:00~24:00(매주 월요일 휴무)
문 의 031-889-3406

4 건강 샤부샤부의 참맛 아미채
하남시 창우동에 위치한 아미채는 신선한 야채와 칼국수를 샤부샤부로 맛볼 수 있는 곳이다. 20년 경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이곳의 요리는 우아하고 담백한 맛의 진수를 느끼게 한다. 현지에서 직송되는 유기농 야채만을 고집하여 보다 높은 품질의 요리를 제공하며, 모든 음식은 주문즉시 전문 요리사가 직접 조리해 감칠맛이 더해진다. 격조 높은 서비스와 맛깔스런 손맛으로 건강한 먹거리를 선사하는 이곳에서 가족, 지인들과 함께 아늑한 시간을 가져보자.

메 뉴 샤부샤부, 보쌈, 해물칼국수, 팥칼국수
주 소 경기도 하남시 창우동 18-5
영업시간 11:00~22:00
문 의 031-795-3020